양수경 불타는 청춘 합류, 양수경 남편 사별후.. 진짜 나이 공개

 

 

 

 

사랑은 창밖에 빗물같아요, 이별의끝은 어디인가요, 잊을래,바라볼수없는 그대 등등

너무나 주옥같은 노래로 7080세대들에게 큰사랑 받았던 가수 양수경.

1988년 데뷔한이래 한국활동, 일본활동으로 nhk tv 신인상을 받는등

한국일본 동유럽을 아우르면서 국제적인 인기를 끌기도 했는데요

예당엔터테인먼트의 변두섭 대표와 결혼해서 화제가 되기도했지요.

 

사실 결혼하고나서는 거의 연예계 활동을 접고 소식두절, 활동두절이 되었던 양수경..

그런 양수경이 최근 불타는청춘에 새친구로 홥류를하면서 관심이 가더라구요

불타는청춘이 뭐 거의 나이는 있는게 결혼을 못하거나 이혼 돌싱등의 아픔과 외로움이 잇는 분들이 나오죠..

 

 

김광규 류태준 김도균 강수지 김국진 등등.. 양수경의 합류로 불청에도 새로운 바람이 불듯한데요

같은 시기에 활동했던청순의 아이콘 강수지가 양수경을 젤 반겨주더라구요

당시 양수경은 발라드의 여왕이었고, 강수지는 첫사랑, 청순의 아이콘이었죠..ㅎㅎ

양수경 나이 또한 불청 합류한 이상 정리해야하는 문제인데요

양수경은 호적나이, 진짜나이, 방송나이, 일본나이까지 무려 4개의 나이를 보유..ㅋㅋㅋㅋ

양수경 나이는 실제나이가 김국진과 동갑인 65년생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정월대보름을 맞이해서 무냉국, 오곡밥과 나물등도 챙겨온 양수경..

다들 아실런지 모르겠지만 양수경은 현재 혼자된지 5년차라고 하더라구요.

이혼은 아니고.. 남편의 사망으로 사별한 케이스죠. 연예인들 이혼은 많이하지만 사별은 또 흔치않은데..

 

 

예당엔터 변두섭 대표의 사망원인은 과로사다, 사망이다 말이 많았지만 결국 자살로 결론지어졌죠

회사돈 횡령정황이 포착되고 경찰조사로 인한 스트레스로 자살한걸로 추정되더라구요

양수경은 남편 잃은 상실감도 클건데 좋은마무리가아니라서 더 힘들었을것 같으네요

남편을 잃고 대인기피증, 공황장애까지 겪었던 양수경..

양수경에게는 세 아이가 있는데요, 친자는 1명이고 2명은 입양한 양자라고 하더라구요

알고보니 양수경 여동생이 세상을 먼저 떠났는데, 여동생의 아이들 둘을 호적에 입적한거죠..ㄷㄷ

참 알면 알수록 양수경, 정말 멋있고 의리있고 책임감 있네요..

이번에 베스트 앨범낸것, 불청으로 활동 시작한것 모두 아이들을 위해서라고... 엄마로써 힘을낸거겠죠

한때 사랑하던 남편을 떠나보내고..밥보다 술을 더 많이 마셨다고 하는 양수경..

거대연예기획사 대표가 남편이니 부도 명예도 다 누리고 활동을 접어도 아쉬움이 없었을건데

갑작스런 양수경 남편의 자살로.. 양수경은 얼마나 힘들었을까요..

불타는청춘 출연하고나서도.. 아이들이 제일 걱정된다는 양수경

양수경 아이들도 엄마한테 악플달릴까봐 걱정한다고 하더라구요;;

가수양수경, 그리고 세아이의 엄마인 양수경.. 그런 양수경의 새로운 출발이된 불타는청춘

불청을 통해서 나이어린분들에게 인지도도 많이 알리고 예전의 영광 다시 찾으시길..

 

[화제이슈] - 이연수 불타는청춘, 47살 동안 이유는 no결혼 no출산 no남편?

[화제이슈] - 불타는청춘 김국진 강수지 결혼, "잘됐으면 좋겠다" 치와와커플

[화제이슈] - 수지 JYP 오디션 "옷,머리도 남자같아" 캐스팅직원 폭로 오프더레코드

[화제이슈] - 오연수 이민? 손지창과 미국 주부생활중..영어실력은 벙어리!

[화제이슈] - 곽진영 나이 48세, 계속되는 무개념 막말 망언, 맞선남에게 키지적

[화제이슈] - 강수지 김국진 결혼, 강수지 딸 비비아나 반응은?

[화제이슈] - 백종원 과거사진 졸업앨범 유출.. 쌍커풀수술 + 모발 이식 성형? ㄷㄷ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