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옥빈 인스타그램 "수술 no" 불쾌감 토로, 갑상선 or 입꼬리 ?

 

 

 

 

2005년 여고괴담4를 통해 연예계에 배우로 화려한 데뷔를 한 김옥빈.

얼짱대회 수상경력에 세자매가 다 아름다운 모태미녀의 DNA에..

한때는 다세포소녀 등 연기력 논란도 있었지만 박쥐 이후 김옥빈의 연기력에 대해서

의심하거나 부정하는 사람은 거의 사라졌을정도로 미모와 연기력 모두 놓치지 않는 배우인데요

그런 김옥빈이 최근 황당한 소문에 시달리다가 본인 김옥빈 인스타그램에

결국 부정, 해명의 글까지 올리게 되었더라구요.

"수술하지않았다"라는 이야기 듣고 성형수술인가 했는데 그것도 아닌..ㅎㅎ

 

 

김옥빈은 얼마전 인스타그램에 "유령이 갑상선 수술이라도 했나봅니다?

너무 사랑해서 꿈이라도 꾸십니까? 나랑 통화한것처럼 심경과 계획까지 술술술

기사를 쓰셨네"라고 심경을 밝혔더라구요.. 갑상선 수술이라니..ㄷㄷ

스포츠서울 조성경 기자가 쓴 기사는..그야말로 뇌피셜이었네요

갑상선 수술은 갑자기 뜬금포.. 몸안좋거나 늘 컨디션 안좋은 사람들이

갑상선 항진 또는 갑상선 저하증을 앓는데요 박정아를 비롯해서 갑상선 문제있는분들 많죠

문희준도 갑상선 때문에 살찌는 거라는 말도 있던데 말이죠

 

김옥빈도 그냥 "안했다" 정도가 아니라

"꿈이라도 꾸십니까? "유령이 했나봅니다?" 라고 한걸보면

굉장히 불쾌했던것 같은데요 본인 김옥빈에게 사실확인도 안하고

자기맘대로 기사쓰는건 진짜 기레기라는 말 밖에.. 안나오네요.. ㄷㄷ

 

 

사실 김옥빈이 과거 할인 카드 발언 이후로는 굉장히 개념차고 무개념 망언 한번도 안했는데..

요즘 이미지 좋던 김옥빈인데 갑상선 관련으로 몸안좋은사람처럼 매도했으니 화날만도요

컨디션이나 건강이 안좋은 여배우에게 반년이상 일년이상하는 영화촬영을 제의할 감독은 없으니요

 

 

 

사실 김옥빈은 수술 논란이 처음은 아니었는데요

자연산 천연미모, 어릴적 모습을 그대로 가져온 김옥빈에게도

성형수술 루머는 있었답니다 그중 하나가 바로 입꼬리 수술.

 

 

원래는 약간 입꼬리가 쳐져있었는데 인위적으로 입꼬리를 올리는 수술을 했다는

소문이 돌기도했었죠.. 하든 안하든 인상을 밝게만드는건 좋은거라고 생각하는데요

김옥빈 하면 약간 냉미녀, 어두운 과거가 있는 사연있는 미녀 이런 아우라가 있는것 같아요

그런 분위기를 만드는게 일조한게 바로 김옥빈 입꼬리 때문이었거든요

입꼬리 수술은 안했는데 우연히 의혹을 살만한 사진이 찍혀서 더 그런 이야기를 들었던듯..

 

특유의 처연함과 도도함, 도시적이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잿빛미녀같은 느낌..

흑설공주 같다고 해야할까요..  이번 수술 논란 으로 화제가 된것은 참 유감스럽지만요

김옥빈 갑상선은 건강하다고하니..팬분들은 걱정 한시름 놓으셔도 될듯합니다.

 

[화제이슈] - 김옥빈 동생 채서진, 김고운 개명후 엑소 디오와 키스?

[화제이슈] - 김가연 임요환 아기 돌잔치, 시아버지 "딸말고 아들" 45세 출산인데..

[화제이슈] - 한혜진 기성용 딸 공개, 인스타그램 "고집최강 18개월"

[화제이슈] - 태연 입꼬리 수술? 11:11 컴백후 태연 외모변화..성형인가

[화제이슈] - 송강호 손가락하트 모름? 밀정 시사회에서 공유,한지민 깜놀

[화제이슈] - 차현우 성공할까? 김용건 아들 하정우 동생 황보라 남친 말고~

[화제이슈] - 역적 이하늬 노래, 인생캐 장녹수! 국악 전공 미스코리아의 가야금 연주

[화제이슈] - 양수경 불타는 청춘 합류, 양수경 남편 사별후.. 진짜 나이 공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