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조알 김영준 근황, 뉴논스톱 이후 성형..? 나이 확먹은 최근

 

 

한때는 남자셋여자셋을 비롯해서 순풍산부인과, 세친구

논스톱 뉴논스톱 등등 시트콤이 정말 인기있던 시절이 있었죠?

그중에서도 논스톱은 대학생들의 일상과 사랑, 학교생활 친구관계 등등

중고등학생들에게 대학생의 로망과 환상, 낭만을 심어주기에 충분했던 ㅋㅋ

 

지금은 고인이 된 정다빈을 비롯, 조인성과 장나라 양동근 그리고 앤디 한예슬 등등

수많은 청춘스타들이 들고 났던 논스톱 시리즈..

그중에서도 타조알 이라는 캐릭터 기억나시나요?

 

타조알 같은 두상과 헤어스타일 때문에 극중에서 타조알이라고 불렸던

배우 김영준. 1998년 뉴 논스톱으로 데뷔하고나서 벌써 데뷔 20년차가 되어가네요 ㄷㄷ

그런데 그 타조알 김영준이 최근  드라마  사임당 빛의일기에 출연했다는 사실!ㅋㅋ

십수년전의 그 타조알이 맞는지 긴가민가 하시겠지만

두상보면 아마 아 논스톱때 김영준? 하실거에요 ㅋㅋ

 

당시 파릇파릇하던 대학생 역할의 김영준 ..

참고로 김영준 나이 검색하시는 분들 많던데요

타조알 김영준 나이는 1980년생으로서 현재는 38세에요.

 

당시 고 정다빈과 커플연기로 케미가 좋았는데요

키가 185cm인데 두상이 작고 얼굴이 작고 둥글둥글해서 타조알이라고 불렸죠

그리고 타조알 김영준 최근 근황....... 어떤가요 ?

그대로 라는 분도 있고, 너무 많이 변했다고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듣자하니 연기변화, 이미지 변신을 위해서 어느정도 성형수술을 하셨다고 하더라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큰키와 작은 두상은 여전하고

타조알 같은 둥근 두상도 여전하네요 ㅎㅎ 한번 타조알은 영원한 타조알 ㅋㅋ

 

세월이 벌써 20년 가까이 흘러서 세월의 무게 때문에

파릇하던 대학생은 이제 중년에 가까워지고 있지만..

사임당 보면서 이영애만 반가운게 아니라 타조알 김영준이 반가운 분들도 많을듯..

사실 타조알 이미지가 강하고 뉴논스톱이 쎄긴하지만

그뒤로도 보디가드, 황태자의 첫사랑, 고봉실아줌마구하기, 친구2

파랑주의보 등등..영화 드라마 많이 했더라구요.

올해는 타조알 시절의 인기를 다시찾을수있는 대박작품 찍길..

 

[화제이슈] - 서민정 인스타그램, 딸과의 미국 뉴욕일상.. 아모레퍼시픽 남편?

[화제이슈] - 노유정 이영범 이혼 이유..불륜후 위자료도 안주고..외도녀는 여배우!

[화제이슈] - 하연수 인성 논란, 진지충 인스타그램 "잘모르면 댓글쓰지마"

[화제이슈] - 쿨 유리 쇼핑몰, 중국에서 수백억! 이재훈과 결별후 현 남편과는?

[화제이슈] - 김연아 박보검 커플 재회? 전 남자친구 김원중보다 낫다!

[화제이슈] - 마마무 흑인비하 논란 "업타운펑크" blackface + 마마무 사과문

[화제이슈] - 이효리 타투 또? 아기 안낳나? 엉덩이 뱀문신 & 코뚜레 피어싱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