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밤 성형전후, 1억 전신성형 비포애프터 공개! 가슴수술도?

 

 

 

 

분홍소시지 의상, 소세지 쫄쫄이 의상으로 선정성 논란이 있었던 식스밤.

아재쇼 등등의 성인 프로그램에서 쓰리썸 등등 강도높은 성적 발언을 하기도했고

화제와 논란을 몰고다니던 식스밤이 최근 성형프로젝트를 발표했었죠?

 

16일 예뻐지는 중입니다 after를 공개한 식스밤, 앞서 "예뻐지는 중입니다 befor"

라는 곡을 발표하고 그 연장선에 있는 곡이라고 보시면 될듯한데요

노래제목 그대로 식스밤도 예뻐지기 위해서 성형수술등 약간의 의느님의 손길이 닿은걸로도 알려졌죠 ㅎ

 

걸그룹이 데뷔전 성형을하고 완성된 상태에서 데뷔하는게 일반적인데..

식스밤은 데뷔하고나서 활동하고 몇년 지난상태에서 수술을.. 굉장히 참신하죠 ㅋ

그러면서 식스밤 성형전후 비포애프터에 대해서도 많은분들이 궁금해 하시더라는.

 

성형수술을 하면 일단 외모의 드라마틱한 변화가 일어나는것도 당연한데요

그야말로 식스밤 비장의무기, 이번 앨범에 칼을 갈았구나 느낌이에요

이번에 1억원을 들여서 허리윗부분에 걸쳐 반신성형을 했다고.. ㄷㄷ

 

걸그룹 식스밤의 소아, 슬비, 다인, 가빈 이렇게 사인조로 나왔는데요

원래 유청 등 6명의 멤버에서 탈퇴와 새멤버 추가 등으로 이제는 4인조가 되었어요

그중 슬비가 이번 새멤버로 알려져있고요, 슬비를 제외한 소아,가빈, 다인 세명이 성형..

슬비도 성형수술을 아예안한건 아니고 코를 500만원 정도 들여서 성형했고요

소아 가빈 다인 세명이 9500만원어치를 성형했다고하니 대단하죠?

다만 소속사에서 강제로 압박한건 아니고 식스밤 멤버들이 다 동의한 사실이라고.

 

또한 식스밤 멤버들은 물론, 부모님과도 잘 의논해서 결정한것이라고하니

우려와 걱정은 한시름 덜어놓아도 될듯하네요. 확실히 이뻐지긴 이뻐졌구요

허리위로 반신성형이라고 하는걸 보니 가슴수술도 한것 같더라구요 ㅎ

원진 성형외과에서 진행한것 같아요 병원은 협찬인지.. 잘모르겟네요

새멤버 슬비는 불과 500만원을 들였는데요.. 잘보면 코가 티가 좀 난다고

본인이 솔직하게 말하기도 하더라는..원래는 부산에서 간호사로 일하다가

이번에 오디션끝에 식스밤에 합류하게 된 케이스라고 ^^

 

이번 의상이 뭔가 김연아의 피겨 스케이트 의상같기도 하지않나요? ㅎㅎ

피겨 시니어 그랑프리 대회때 에릭 봉파르에 출전하는 김연아의 프리 스케이팅 의상 느낌 ㅋㅋ

자세도 딱 피겨 스케이팅 느낌나는 자세 ㅋㅋ 컨셉은 좋네요 ㅎ

 

 

[화제이슈] - 식스밤 예뻐지는 중입니다? 성형수술 받는모습 공개! 소아벌칙은 잊어라

[화제이슈] - 구하라 인스타그램, 속옷 노출에 쩍벌 포즈 논란.. 설리 물든듯?

[화제이슈] - 용감한 기자들 낙태 누구? '머피vs샐리'사랑을 지키는 스타의 한수

[화제이슈] - 설리 손목 자해? 서울대병원 "설리 정신이상 만취" 최자 결별 이유?

[화제이슈] - 윤아 가슴 과감하게 한쪽 노출, 화끈한 AAA 소시 윤아 드레스

[연예 이야기] - 아재쇼 소희, 첫경험이 쓰리some ? 필름끊겼지만 몸은 기억..

[연예 이야기] - 식스밤 아재쇼 "도끼자국 위해 털관리 필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