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경호원 권총 분실, 박정희 처럼 암살될뻔! 경호관도 수첩인사? :: 메 종 드 앙 트 완 ♥

 

 

 

 

 

총기소지가 허가되지않아 경찰 군인을 제외하고는 총기를 소유할수없는 대한민국.

그런만큼 불법적인 루트 외에는 사실상 총기를 습득할 길이 거의 없다고 봐도 되는데요

최근, 박근혜 전 대통령 경호 업무를 수행하는 경호관이 권총을 분실했다고하죠.....................

 

 

총기 분실 사고가 일어난것은 지난 3월 16일.. 해당 경호관은 오후 2시,

박근혜 대통령 자택 인근 식당의 화장실 변기위에 권총을 두고 갔다가

다행스럽게도 약 10분뒤에 회수를 했다고 하네요

 

 

 

심지어 그 권총에는 실탄이 장전되어있었는데요. 이 권총이 박사모 라든지

과격 무력 시위단체 손이 들어갔다면? 아찔하네요. 박근혜 대통령 자택 근처인지라

박사모라든지 탄핵반대하던 태극기 집회 일원들이라든지.. 얼마든지 있을수있죠

이런 사건을 두고 박근혜 경호원 역시 수첩인사 아니냐 하는 의견이 분분..

 

 

또한 시위하면서 이미 사망자가 3명 이상 나왔고.. 또한 사망자 외에도

부상자 등등 안타까운 사건 사고가 많았죠. 젊은이들을 보면 무조건 "너도 빨갱이냐!"

하면서 묻지마 폭력을 휘두르기도했고요.. 그러니 더욱 아찔한 사고가 될뻔한거죠.

게다가 박근혜 대통령 사저 저택 근처엔 초등학교도 있어서 초등학생들도 많은데..

 

 

다행스럽게도.. 권총을 발견한 한 시민은..건물 관리인에게 권총을 넘겼고요,

관리인은 식당을 찾은 다른 경찰관에게 신고를 했다고하네요.

 경호관은 경찰을 통해서 권총을 회수햇고요.

 

 

 

권총이 들어있는 벨트를 풀었다고 하는데.. 경호관은 그 벨트를 왜 푼건지..

대변볼때 뭐 불편해서 푼건지.. 대박 무섭네요..

듣자하니 경호관들은 24시간 근무를 한다고 하더라구요.

 

24시간을 근무하고도 바로 퇴근을 못하고.. 2교대라는데 2교대도 못하고..

그러다보니 피로가 누적되서 실수한거라고 해명한 경호실 관계자..

 

 

뭐 여튼 권총 회수는 다행히 잘 되었다고 하는데요.

만약 박사모가 아닌 다른 손에 들어갔다면..? 박정희처럼 박근혜도

총살 당할수도 있었던거겟죠;; 검찰 출두하는데 과격시위단체의 손에 피살되면?

으으..상상만해도 끔찍하네요;;;;;;

 

[화제이슈] - 박근혜 삼성동 사저 위치, 27억! 올레tv 설치 드라마 시청 시작?

[화제이슈] - 탄핵 반대시위 사망자 3명째.. .. 탄기국 태극기집회에서 부추겼나?

[화제이슈] - 김동성 장시호 불륜? 부인 오유진 몰래 최순실 집에서 동거..

[화제이슈] - 조응천 의원 아들 "저 사고쳤어요. 애 아빠됐어요" "개X끼야!" 카톡

[화제이슈] - 로이킴 장수 막걸리 회사 회장? 아빠 지분 물려받고.. 연봉은?

[화제이슈] - 스윙스 정부디스 "이미ㅈ된사람 욕안해" 쫄보 힙찔이 쿨병 논란

[화제이슈] - 이재용 구속 결과 이부진 반응 ..삼성주식 관련주 휘청?

[화제이슈] - 허지웅 전부인, 한국일보 김지은 기자? 청첩장 사진 전처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