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김세정 어려보일려고 애쓴다" 무개념 발언 논란.. 해피투게더

 

 

얼마전 해피투게더에 나온 프로듀스101 출신 ioi 멤버 김세정과 전소미.

아재파탈의 매력을 보여준 세정과 어린나이답게 통통튀는 발언의 소미

두사람의 매력에 해피투게더 너무 재미있게 봤는데요

별생각없이 넘겼던 소미의 폭로 발언들이 최근 커뮤니티 상에서

무례하다, 무개념이다 라는 이유로 도마위에 올랐더라구요.

아이오아이 평균연령이 18세라는걸 밝히며 막내였던 소미는

본인 나이가 17살이라는것도 밝혔는데요. 김세정이 본인 몸을 자꾸 만진다는 폭로도했죠

"아재 스타일로 이야~ 이러면서 툭툭친다"라고 밝히기도했는데요

이에 김세정이 "소미 몸매가 좋아서 만지는 맛이난다"라고했죠

이때까지만해도 좋았는데, 나이많은게 잘못도 아니고 어린것도 벼슬이 아닌데

"김세정이 어려보이려고 한다"라면서 디스해서 요즘 전소미가 까이고 있더라구요.

각 커뮤 특히 여초커뮤는 수백개의 댓글이 달리며 전소미를 비난하고 있는 상황.

 

사실 그렇게 소미가 욕먹을 발언은 아니지만, 문제가 되겠다 생각은 했거든요

전소미가 아직 어리다보니 재미있게 하려다가 약간 아슬아슬하게 한듯한?

 


"동생들은 가만히 있는데 언니들이 자꾸 뭘했어요"

"어떻게든 어려보일려고 자꾸 양갈래머리를 해요"

"곰귀 같은거 머리띠하고 (귀여운척 귀척을 해요)" 라는 소미의 발언

엉뚱하고 귀엽고 , 또 세정이를 밉지않게 골탕먹여서 저는 재미있게 봤는데 말이죠..

그냥 흔한 예능용 멘트같긴 한데요.. "눈새"라고 까이고있는 전소미..

특히 옆에 김세정보다 더 나이많은 걸그룹 멤버들도 있었늗데 김세정 나이 22살이라고

나이많다고 어려보인다고 까면, 그옆에 있는 다른 멤버들은 뭐가 되냐고 까이고 있는..

 

딱보면 세정이가 전혀 기분나빠하지도 않고 재미있자고 하는이야기인데..

물론 소미 나이때는 자기보다 3~4살만 많아도 나이많게 느껴지긴 할거에요

근데 소미 깔일은 아니지만 5살은 어린 후배가 저런식으로 말하면 뭐야 싶을거라는 의견도 있고..

소미가 어려서 충분히 할수있고 이해되는 발언이고 장난삼아 할수있는 말이지만..

전소미 처럼 이쁘고 착한애들도 이런 말이 나오는거보면 요즘 진짜 프로불편러들의 시대같긴해요

소미는 드립이었는데 실패한 드립이 된..ㅠㅠ

 

근데 어려보일려고 애쓰는것 같다,라는 말 자체가 비꼬는 말인지라..

친하고 격의없는 사이에서 두사람은 괜찮아도.. 그말에 상처받아본 사람들이 많은지

이번 소미 발언은 디스로 보고 좀 불편해 하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게다가 소미는 언니팬들이 많고 여덕이 많은지라..더더욱 파급이 큰듯해요..

 

[화제이슈] - ioi 전소미 동생 에블린, 8살 미모가 ㄷㄷ해 JYP 걸그룹 캐스팅 해갈듯

[화제이슈] - 전소미 복근 공개, 아빠 매튜와 함께 마리텔에서 훌떡~

[화제이슈] - 아이오아이 전소미 청담중학교 졸업식,한림예고 진학.. 중학생이었어?

[화제이슈] - 조권 여장 또? 골든탬버린 가인 피어나..게이 or 성전환수술?

[화제이슈] - 주결경 과거사진, 쌍수 성형전 비파 안고 과사.. 충격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는 야동" 한동철 국장 발언.. 화난 IOI 팬에 PD사과문

[화제이슈] - IOI 김세영 정채연 안무실수 총체적 난국, 이중멤버!

 

  1. 읍읍 2019.06.15 22:15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