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101 황인선, 짝 출연 과거 "서울대 학벌 차별" 논란

 

 

 

 

 

프로듀스 101에서 ioi 멤버가 된 전소미, 김세정, 전소혜 ,최유정 등의 멤버들도

프로듀스101 내내 화제가 되었지만, 외모나 실력을 떠나서 푸근한 인성과 유머스러움으로 화제가된

여자 황광희, 황이모 황인선 역시 빼놓을수 없죠?

 

 

걸그룹 ioi가 되는데는 실패했지만 프듀 내내 존재감을 보여줬던 황인선.

초반 황인선을 보고 나이가 많고 늙어보인다는 이유로 황이모 라는 별명이 생겼는데요

걸그룹 지망자라면 사실 다소 기분 나쁜 별명이지만 본인이 직접 황이모라고 자칭하는등

강철멘탈과 밝은 모습 긍정적 파워로 안티까지도 팬으로 만든 황이모 황인선이라지요.

 

사실 황인선 나이는 1987년으로 생각보다 많은편은 아니고 그냥 31살..

근데 알고보니 데뷔전 연애 애정 매칭 프로그램 짝 에 출연했던 과거가 있더라구요

여자 7호로 출연했던 황인선 과거..

 

게다가 은근 금수저에요. 성균관대학교 무용학과 졸업했고, 성균관대학교 일반대학원 석사 졸업까지..

황인선 엄마는 동양화가 서은미 라고 하죠.. 취미도 와인과 일본어 공부라고 하고..

사실 프로듀스101 전에도 아이니, 스마일지 등등 걸그룹 데뷔 과거가 많고요..

짝에 출연하긴 했지만 현재는 일반인 남자친구도 있다고 하네요. 곧 결혼도 하려나요?

황이모는 남자 7호와 썸을 탔으나.. 남자 7호가 약간 학력을 위조했었는데요

서울대학교 기계항공공학부 졸업을 했다 라고 했지만 사실 서울대 출신이 아니었죠

서울대학교대학원을 나온것은 사실이나.. 대학교는 중경외시라인 공대 기계공학과 출신이었던;;

그나저나 풋풋하던 시절25살때 황인선 과거 모습 너무 어려보이고 싱그럽네요 ㅎㅎ

근데 본인도 성균관대학교, 성균관대학교대학원 나온 출신이면..

사실 중경외시라인에 실망할수도 있는거죠. 거기다가 남자 7호가 말돌리고 회피햇다면

사실상 속이려는 의도가 있엇을수도 있고 미필적 고의에 의한 거짓말일수도 있죠..

 

 

근데 문제는.. 황이모 황인선의 이런 모습이 "서울대만 따진다"

"학벌 따지는것 같아서 별로다" "된장녀 같다" "김치녀" 등등의 악플로 이어졌다는거죠..

커뮤니티에서도 이런저런 반응으로 공방전이 계속되고 있더라구요.

 

최근 생로병사의 비밀에 출연하기도 햇떤 황인선은 "황이모"라는 말이 착잡했다 라고

솔직하게 밝히기도 했는데요. 기분 나빠도 기분나쁜티 안내고 그당시 활동했던게 참 신기하네요

그만큼 멘탈도 좋고,성격도 밝고 꿋꿋한것 같은데.. 아줌마 소리 듣고도 의지력, 자신감으로 버틴만큼

참 멋지기도하고  잘되었으면 하는 연예인이에요. 책임감도 있고 정감있는거 같은데..

처음에는 1989년생으로 나이를 줄인바도 있지만.. 짝 출연 과거 때문에 87년생임을 고백했던 황인선..

나름 프로듀스101 에서도 최종 27위를 기록, 좋은 성격과 털털함으로 선방한 케이스 이지요.

최근 "황야"라는 신곡을 발표하고 가수겸 방송인으로 활동중인데요..

학벌차별이라는 논란 이슈가 생겨서 안타깝네요. 따지고보면 남자가 잘못한건데..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시즌2 연습생추궁 "제육볶음 국물에 밥먹은사람 누구?"

[화제이슈] - 프로듀스 101 시즌2, 화장실도 등급별? F는 맨밥 식사.. 인권침해 차별대우

[화제이슈] - 프로듀스 101 한종연 인성, 일진과거 논란 "억지로 자위시켜" 하차

[화제이슈] - 다이아 새멤버, 안솜이 이주은 영입후 소녀시대처럼 9인조 재편성?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시즌2 최승혁, 30kg 다이어트전 후덕한 과거 졸업앨범 사진

[화제이슈] - 힙통령 장문복 가사, 프로듀스 101 출연? 췍미 췍미 췍미업~

[화제이슈] - 케이팝스타 마은진, 프로듀스101출신에 왕따,사생팬 과거 음주 ?

  1. 서태지와여자둘 2018.03.03 10:35

    황인선 정말 웃기네. 신뢰가 중요하다고 하면서 거짓말 극혐한다고 하면서.... .자기는 아무렇지 않게 나이 속이고, 소속사 방침이라고 말을 하네. 어떻게 저렇게 이중적일 수가있지? 남의 거짓은 용서못할 짓이고, 너의 거짓말은 남탓이냐?

  2. ㅇㅇ 2018.05.15 00:57

    성대 '무용학과' 나와서 서울대니 뭐니 남 학력 따질급은 아닌데.. 남자가 구라친건 잘못이지만 인서울 기계과면 어디든 본인에게 과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