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애 이영돈pd 악연 "소비자고발 황토팩 중금속" 허위보도로 췌장암

 

 

 

1951년에 태어나 1971년 mbc 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김영애.

최근까지만해도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최곡지 역할로 활발한 연기활동을 했었죠?

그외 닥터스, 킬미힐미, 라이어게임, 해를품은 달 등등.. 적지않은 드라마와 영화에서

우리는 어렵지않게 배우 김영애를 만날수 있었는데요. 안타깝게도 최근 췌장암으로 세상을 떠났죠.

 

오늘 11일 서울 신촌 세브란스 병원 장례식장에서 발인을 한 김영애..

알고보니 먹거리X파일 이영돈 PD와 악연아닌 악연이 있었던게 알려지기도 했지요

선량한 중소기업이나 작은 매장 하는 사장님들을 수차례 때려잡아왔던 이영돈은

최근 대만 카스테라 식용유 사건으로도 꽤나 욕을 먹기도 했었는데요..

 

 

2000년대 남편과 함께 황토팩 사업을 시작했던 김영애.

(주)참토원 회장이 김영애 남편 박장용, 그리고 김영애는 부회장을 맡았더랬지요

열심히 연구하고 영업한 덕에 매출 1700억원을 올릴정도로 장사가 잘되었는데요..

 

하지만 kbs 이영돈의 소비자 고발에서 "김영애 황토팩에서 중금속 검출되었다" 보도가 되면서..

사업은 큰 타격을 입고 파산하는 지경에 이르게 되지요.. 엄한 사람 때려잡는건 이영돈 특기인듯.

이후 김영애 회사 참토원과 KBS 제작진은 200억원대 손해배상 청구소송이 들어가기도 했죠.

법원은 "검출된 중금속 성분은 황토분쇄기가 마모되어 생긴것이다 라는 이영돈의 보도,

이로 매출이 얼마나 줄었는지 단정할수없다. 이영돈과 Kbs는 1억원을 지급하라" 라고 김영에게 승소판결..

 

또한 법원에서는 "김영애 황토팩에 중금속이 있다는 보도내용은 허위.

하지만 그럴만한 이유는 있었다"라고 하면서 kbs 제작팀에게 무죄를 선고하기도..

하지만 민사소송으로는 1억원을 배상하라고 지시를 했어요. 영업방해를 한 죄값이란거죠.

 

 

고 김영애가 별세 두달전인 2월 이영돈에 대한 소감을 인터뷰하기도 했지요..

법원판결이 억울함을 풀어주긴 했지만.. 결국 회사는 망했고 남편과도 이혼을 한 후였죠..

 

 

이영돈 pd가 밉지않냐?라는 인터뷰에도.. 김영애는 "용서는 내가 할수있는게 아니다..

나도 살면서 부끄러운일 많이 했다. 누구를 뭐라고 하거나 미워할 처지가 아니란걸 깨달았다.

지금은 어떤 미운사람도 가슴에 남아있지않다.누굴 미워하는건 결국 나를 괴롭히는것.."

이라고 대답했던 천사같은 김영애.. 사실상 남편과의 이혼도, 췌장암도 이영돈 때문에 악화된건 아닐런지..

돈걱정 없이 연기만 하기위해서 황토팩 사업을 시작했다는 김영애..

사업이 승승장구하고 재미사업가 박장용씨와 결혼하고 인생이 확 피었으나

스트레스로 췌장암이 악화되는등.. 어찌보면 이영돈 때문에 인생이 망가진 케이스이죠..

이영돈 PD 안그래도 별로였는데.. 김영애 별세 이후로 더 비호감이네요....

 

[화제이슈] - 황정음 야구장 근황, 남편 이영돈과 불화 있나? 팔자주름이..

[화제이슈] - 한지혜 남편 검사 정혁준 스펙, 시아버지는 생수회사 사장?

[화제이슈] - 박수진 조산 출산후, 인스타그램 올라온 몸매사진! 임신한거 맞나?

[화제이슈] - 월드컵가수 미나,46세에 17세 연하 남친? 낸시랭 인스타그램 보니..

[화제이슈] - 하리수 인스타그램 근황, 남편 미키정과 결혼 후 중국에서..

[화제이슈] - 티아라 지연 아빠 인스타그램 "쥬~ 몸캠 하지마" 악플 논란

[화제이슈] - 박혜경 성대 결절, 자살기도.. 10억 소송후 비누사업으로 재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