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뷔 제주도 여행 단둘이 ? 유채꽃밭 뭉개는중

 

 

 

 

과거 음악방송 MC를 하면서 방탄소년단의 뷔와 친분을 쌓았던 바 있는 박보검.

박보검 나이가 25세이고 뷔 나이는 23세 인걸로 알고있는데 박보검이 형이죠? ㅎㅎ

박보검이 응답하라 1988 이후로 뽱 뜨고나서 둘 사이가 소원해지는건 아닌가 싶었는데

뮤직뱅크 때 인연을 아직도 소중하게 간직하고 있는것 같아서 참 보기 좋더라구요.

 

박보검 뷔 두사람은 과거 롯데월드에도 같이 놀러도 가고 하던데

이번에는 제주도에 같이 다녀왔는지 유채꽃밭에서 사진을 찍었떠라구요

와.. 유채꽃밭 다 뭉갰네요.. 뭘로? 박보검과 뷔의 미모로 !!

 

단둘이 여행을 간 뷔 박보검.. 방탄소년단 휴가 + 박보검 휴식기 맞춰서 같이간듯?

방탄소년단 트위터 그리고 박보검 트위터에 나란히 올라온 사진들이에요

 

 

과거에도 같이 지하철도 타고다니고.. 또 방탄소년단 콘서트 때

박보검이 콘서트 와서 응원하는 모습도 포착되었죠.

박보검도 선하고 착하지만 뷔 역시 순하고 착해서 둘이 케미가 잘 맞나봐요 ㅎㅎ

 

두 꽃미남 박보검 뷔 두사람의 우정의 현장..

누가 꽃이고 누가 사람인지..ㅋㅋ  완전 심쿵하네요 두 사람 팬들에게도 넘나 호강인 사진 ㅋㅋ

잘생긴 두사람의 우정이 영원햇음 하는 바람 ㅋㅋ 제2의 정우성과 이정재처럼 ㅋㅋ

둘다 쌩얼인데 어쩜 저렇게 잘생김인지 ㅋㅋ  둘다 얼굴이 열일하고 있죠?ㅋㅋㅋ

 

 

태태 태형이 헤어 안하고 모자 눌러썼는데도 넘나 잘생쁨인것..

제주도 놀러가신 분들은 혹시 박보검 뷔 목격하신 분들 없으려나요?

목격사진 인증샷 넘나 궁금한것..찾아봐야겠어요 ㅠㅠ

서로 일정때문에 바쁘고 둘다 급이 너무 예전같지않게 빵뜬지라..

그러다가 멀어지고 소원해지고 위화감 느끼고 할법한데도..

신인때 마음처럼 변치않는 우정을 간직한 두사람 박보검과 김태형..

둘이서 셀카봉 들고 사진 찍을 생각하니 너무 귀엽네요..

 

 

뭐 예전부터 뮤직뱅크 대기실 등등에서 같이 사진도 많이 찍었던 박보검과 뷔..

겁나 바람직하네요 박보검이랑 뷔 섭외해서 둘이 브로맨스 케미로 화보 하나 내줌 좋겠따..하..

 

[화제이슈] - 고등래퍼 최서현 방탄소년단 합류? "7인조 아이돌 그룹, 쇼미더머니 불참"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뷔 대물? 덜렁 하는 크기가.. 아육대에서 들통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뷔 머리채잡고.. 여자팬 눈물날듯, 여혐 논란

[화제이슈] - 박보검 이초석 예수중심교회 이단? no, 생명의 은인이다!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전복 "핥아봐도 되요?" 혀놀림 여혐,섹드립 논란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정국 팬농락? 1:23 연애와 이별암시 or 둘셋 홍보?

[화제이슈] - 김연아 박보검 커플 재회? 전 남자친구 김원중보다 낫다!

[화제이슈] - 박보검 명지대 대학생활, 개강패션은 츄리닝에 은테안경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