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민수 "조선족새끼야" 축구선수 윤빛가람 욕설 인스타그램

 

 

 

박유천 강인등으로 연예계가 뒤숭숭한 와중에

또하나 사건이 터져버렸네요.

사건의 주인공은 축구선수 윤빛가람, 그리고 배우 김민수.

배우 김민수가 축구선수 윤빛가람에게 욕을한 모양..

처음에 김민수가 욕했다길래 윤후아빠 윤민수랑 헷갈렸는데;

그건아니고; 오자룡이간다, 천상여자, 압구정 백야,

우리집 꿀단지등에 출연한 83년생 배우 김민수.

우리집 꿀단지에서는 안태호 역을 맡고있는데요

예전부터 연기력 논란으로 비중도 많이 줄어들고있죠..

배우 김민수는 아래와 같은 DM (다이렉트 메세지)를

축구선수 윤빛가람 선수에게 보냄.

 

"내가 정상이든 아니든 니가상관할거아니고

니가 뭔상관인데 ㅈ만한 새끼가 전화하라니까 끝까지 문자질하네.

조선족들이랑 공놀이 열심히해 ㅄ아.

싸운다고? 니가 이럴시간 있으면 더 존나게 뛰어 **야.

어디 연변에서 놀던 새끼가 깝죽거리고 있어.

ㅈㄹ하지말고 니 할거해. 생긴것도 어디 때놈같이 생겨가지고.

난 중국 토종인줄 알았어. ㅋㅋ 전화해 문자질하지말고 기집년아 "

 

워메;;; 욕설이 찰지고 진득하네여;;

 

윤빛가람에게 욕설을 한 메세지가 발겨힞자마자..

김민수 소속사 난리났어요. "상황확인중"이라고 입장을 밝혔는데요.

소속사에서는 김민수 인스타그램이 해킹당했을수도 있다고하는데요..

음.. 근데 해킹당했다치고, 메세지를 보면 앞뒤 잘려있긴하지만

전화번호를 공개한것 같은데요.

윤빛가람 선수에게 보낸 전화번호가 김민수 전화번호랑 일치한다면?

김민수 본인이거나 최소 김민수 주변인이겠지요..     

 

문제제기한 윤빛가람 선수의 글은 현재 삭제된상태.

아울러 이렇게 글을 덧붙였네요.

"어느선수든 자기팀, 자기팬 욕하면 기분나쁘다

잘못된건 바로잡아야된다고 생각한다.

연변팀은 팬분들이 있어서 힘이난다.

한국 중국팬 감사하다"

윤빛가람 축구선수를 왜 조선족이라고 비난 조롱했는지가 나오네요

소속팀이 중국 옌볜 푸더 (연변) 이에요.

하지만 중국인이 아니고요, 경상남도 창원시 출생의 90년생 선수에요.

부산외국어대학교를 졸업했구요.

그런데 중국팀에서 뛴다고 조선족이라는 비하를 하다니..

성남, 제주 이적한후 첫번째 해외진출이

중국 슈퍼리그 옌볜 푸더..

부경고등학교 시절부터 대한민국 U -17 대표팀에서 활약했다는 윤빛가람 선수.

K리그 무시한 발언 사건도 있긴 했어서 이미지가 좋진 않았는데요

3살연상의 피아니스트 진보라랑 열애중이라는 말도 있더라구요.

손잡고 롯데월드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이 찍히기도한..

여튼 배우와 축구선수는 각자 일하는 분야가 다른데..

무엇때문에 시비가 붙었는지는 모르겠으나..

김민수측도 해킹이라면 해명을 하고,

아니라면 사과를 해야할 상황 같네요..;;

[화제이슈] - 양정원 전효성 뒷담화 "잇몸 수술한듯" 라디오 생방송 말실수 동영상

[화제이슈] - 박효신 강제집행면탈혐의, 억울 항소.. 소속사와 갈등

[화제이슈] - 윤하 트위터 계정 폭파, 악플러에게 "사라져 그냥" 분노

[화제이슈] - 티아라 중국 수익, 중국재벌 왕쓰총이 페라리 선물!

[화제이슈] - 장수원 트위터 " 만원내고 뭘 바라는건지.." 팬에게 무안

[화제이슈] - 김태희 최근 노화, 싸이언 미모는 어디로? 비 만난 후부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