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원우 친동생 전보혁, 형은 가수 동생은 모델

 

 

 

요즘 가장 핫한 신예 남자 아이돌 세븐틴.

아낀다, 만세등의 곡의 히트에 이어 최근의 "예쁘다"까지.

멤버수가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우지까지 13명이라 그런가?

무대에서도 뮤지컬같은 화려한 퍼포먼스를 볼수있어 좋은데요

얼마전엔 세븐틴 원우가 소녀시대 안티였던 과거가 밝혀져서 논란이 되기도했죠.

그런 와중에.. 세븐틴 원우의 동생 사진이 인터넷에 뙁

 

 

세븐틴 전원우 친동생 전보혁 입니다. (슬기도 닮은듯?)

 

 

형도 쌍꺼풀 없은 긴눈이 매력인데

동생 전보혁 군도 형 못지않게 잘생기고 서늘한 카리스마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패션모델과 출신이라고 하는데요

보통 한림예고 나오면 연예인들 많이 하죵

실제로 전보혁군도 모델계에 입성했다고 하네요.

 

학창시절 모습 교복입고있으니

더더욱 세븐틴 원우랑 닮아보이는..

근데 형제인데 돌림자 하나도 없네요

원우 전보혁 둘다 본명인지?

별명 왠지 전복 이라고 불릴듯 ㅋㅋㅋ

 

예전 백퍼센트 전멤버 상훈 느낌도 살짝..

사진속 여성분은 여자친구?

원우가 사화초등학교, 팔룡중학교 졸업하고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한걸로 알고있는데요

동생 전보혁 군도 팔룡중학교를 같이 나왔다고 하네요

 

다른 형제는 없고 부모님과 전원우 전보혁

이렇게 2남 4인가족이라고 하는데요

팔용중학교 찾아보니 오오..창원출신이었네요.

둘다 같은 중학교 나와서 형은 가수준비 동생은 모델준비하느라 서울로 상경한듯.

(사진 왼쪽에서 세번째인듯)

출처 전보혁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eonbohyuk/

세븐틴 원우도 키가 엄청 큰편인데 ..(세븐틴 멤버들이 대체로)

동생 보혁군은 원우 인터뷰에 의하면 훨씬 크다고 하네요

동생 보혁군도 보혁군대로 모델에서 성공해서 이름을 알려주길..

2016/05/19 - [화제이슈] - 제시 몸매 래쉬가드 화보, 노출의상에 탄탄한 피부 타투까지 뙇~

2016/05/18 - [화제이슈] - 업텐션 우신 그림실력, 신동엽 이영자 놀라게 할만!

2016/05/18 - [화제이슈] - 박봄 졸업앨범 , 리즈시절과 현재 변화 모음

2016/05/17 - [화제이슈] - 남해고속도로 9중추돌, 모닝 4명 사망 .. 사고의 원인과 범인은?

2016/05/17 - [화제이슈] - 오종혁 이다희 공개연애 과거, 티아라 소연 보면 화날듯?

 

  1. BlogIcon 겨울비 2016.06.07 11:29

    좋은 정보 잘보고 갑니다

제시 래쉬가드 화보, 노출의상에 탄탄한 피부, 타투까지 뙇~

 

 

십년이 넘는 오랜 무명기간 끝에 언프리티랩스타,

언프랩으로 드디어 일약 스타덤에 오른 제시(제시카 HO: 호현주)

니들이 뭔다 날 판단해? We are not a team. This is a competition.

이라는 명대사로도 많이 알려져있고 패러디도 많이 되었는데요.

화제가 된것은 제시의 쎈성격뿐아니라 숨겨져있던

랩실력, 그리고 그이상의 보컬실력 때문이겠죠?

그뿐만아니라 의외로 몸매도 상당히 좋아서.. 요즘 화보도 자주 찍더라구요.

 

그런 제시가 이번에 화끈한 래쉬가드 화보를 공개했는데요

얼마전에도 포미닛 현아랑 같이 커플 화보를 찍더니

이번에는 단독 화보를 찍었네요

 

브라탑 래쉬가드 입었는데

군살 하나도 없고 복근 완전 탄탄하고;;

그야말로 어메이징한 몸매;;

참고로 제시가 입은 레쉬가드 브랜드는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 2016 ss 제품이라고 하네요.

 

 

색기 좔좔 힙업 빵

다리도 엄청 길고;; 그야말로 무결점 몸매 제시 ;;

피부가 구릿빛이라서 더욱 건강미 넘치는거 같아요

 

근데 이렇게 노출이 좀 있는 래쉬가드 의상을 입으니

더더욱 제시 피부에 있는 타투들도 돋보이네요

은근 문신도 많이한거 같아요 힙합 아티스트라 그런가 ㅋ

 

팔 뒤쪽에 두개, 팔목에 제비 타투 하나~

진짜 요즘은 제시가 제일 핫하긴 핫한듯.

이기세를 몰아 럭키제이 음반도 신보 하나?ㅋ

참 그러고보면 2005년에 데뷔해서 업타운에 럭키제이까지..

연예계 밑바닥부터 올라온듯한.. 대단한 제시.

 

과거 보아 관련해서 안티성 발언을 해서 사과를 하기도 했던 제시..

"내사촌이 신발에 걸스온탑 이라고 적었는데 사촌을 찌르고 싶었다"

"그룹 슈퍼걸은 언제나와? 너랑 스텔라가 불쌍하다. 너희는 그런 그룹보다 더 나은데"

라고 마이스페이스(미국 SNS)에 영어로 적기도 했었죠.

걸스온탑은 당시 보아의 빅 히트곡이구용..

 

사실 제시의 안티발언, 돌직구 발언은 원래 타고난 성격인듯 ㅋㅋ

 

 

이사진은 살짝 현아 닮은듯한?

실제로 제시 현아 엄청 친한걸로 알려져있죠

둘이 같이 쇼핑도 자주 다니고 인스타그램에 자주 사진도 올라오고..

2016/05/17 - [화제이슈] - 남해고속도로 9중추돌, 모닝 4명 사망 .. 사고의 원인과 범인은?

2016/05/17 - [화제이슈] - 오종혁 이다희 공개연애 과거, 티아라 소연 보면 화날듯?

2016/05/18 - [화제이슈] - 박봄 졸업앨범 , 리즈시절과 현재 변화 모음

2016/05/16 - [화제이슈] - 혜리 푸마, 브라탑있고 자신있는 몸매! 만두사건은 잊어라~

2016/05/14 - [화제이슈] - 니엘 여자친구와 하와이여행 사건 증거 총정리

업텐션 우신 그림실력, 신동엽 이영자 놀라게 할만!

 

 

몬스타X, 세븐틴 만큼 요즘 많이 주목받고있는 남자 아이돌 업텐션

 

최근 안녕하세요에 업텐션 멤버 우신이 출연했찌요 ㅎ

예능에서 본인 그림실력을 선보여서 큰 화제가 되고있는..

 

전국 고민자랑~

안녕하세요 멤버들이 우션 미모 칭찬중

요즘은 진짜 얼굴이 열일하는 미소년들이 많은 ㅋㅋ

 

칭찬듣고 집중받으니까

쑥쓰러워 그랬는지 얼굴 가리는데 졸귀..♥

우신은 그림도 잘 그린다고 하는데요

전국 고민자랑 안녕하세요에서 본인 그림 실력을 자랑하기도 했찌요

 

신인의 겸손한 발걸음으로 캐리커쳐 갖고오는 ㅋㅋ

 

앙증앙증 종종종 ㅋㅋ

 

오..그런데 그림실력이 제법이네요?

신동엽 캐리커쳐, 컬투 캐리커쳐를 그렸는데..

특징을 상당히 잘 집어낸..!

설마 조영남처럼 대작 (대신 그려주는것)은 아니겠지요?

 

이영자 캐리커쳐 밑에

"영자누나 나한테만 집중해" 라는 멘트

완전 이영자가 흐뭇해하면서 엄마미소 ㅋㅋㅋ

 

최근 세븐틴 원우가 소녀시대 욕하면서 사과하기도 했는데

업텐션 멤버들은 그런일이 없었으면 하는..

근데 캐리커쳐에 적힌 편지보면 되게 겸손하고착한듯?ㅎㅎ

 

그뿐만 아니라 음악중심 예리 앰씨의 캐리커쳐도 그려준..ㅎ

근데 이건 아까 컬투랑 신동엽에 비해 너무 미화시킨듯한?ㅋㅋ

업텐션 빨강머리 우신.. 그림도 잘그리네요.

참 그러고보면 레인보우 재경, 걸스데이 유라등등..

가수들은 다들 예체능 계열이라 그런지

노래 춤 외에도 그림등 미술, 예술쪽에 소질이 많은듯..

2016/05/16 - [화제이슈] - 쇼미더머니5 도끼 시비건 최용준, 페이스북 스토킹에 음담패설..

2016/05/16 - [화제이슈] - 혜리 푸마, 브라탑있고 자신있는 몸매! 만두사건은 잊어라~

2016/05/15 - [화제이슈] - 차현우 성공할까? 김용건 아들 하정우 동생 황보라 남친 말고~

2016/05/17 - [화제이슈] - 남해고속도로 9중추돌, 모닝 4명 사망 .. 사고의 원인과 범인은?

2016/05/13 - [화제이슈] - aoa 안중근 사건, 1박2일 김종민 "대한민국 사람 아니네" 일침

  1. BlogIcon 겨울비 2016.06.09 01:28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박봄 졸업앨범 , 리즈시절과 현재 변화 모음

 

 

 

공민지가 나간후 3인조가 된 투애니원..

물론 씨엘, 산다라박, 박봄이 아직 남아있지만

10명에서 9명된거랑 4명에서3명된건 느낌차가 확 다르죠

사실 공민지가 나가게 된건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씨엘은 미국 솔로활동을 하는등 푸쉬가 활발한데 공민지는 그런거 없고

상대적인 소외감을 느끼고 있는 가운데..

박봄의 마약 크리가 터지면서.. 2ne1의 미래도 상당히 불투명해지니

그래서 공민지가 YG를 박차고 백지영 소속사로 간게 아닌가 싶은.

 

 

여튼 그런 상황에서 과거 한차례 조명된바 있던

박봄 졸업사진이 최근 또 한차례 올라왔는데요 -

윗 사진은 버클리 음대 2001학년도 졸업자들의 졸업앨범이에요.

지금의 박봄과는 너무 다른 모습인지라

처음에는 "동명이인이다"라고 했지만

글쎄용.. 버클리음대가 한국 대학교도 아니고

많지않은한인 중에서 2001년도 졸업하고,

이름도 Bom Park/Jenny Park 제니팍으로 똑같은데..

과연 다른 사람일지는..ㅎㅎ

 

박봄은 13때 미국으로 혼자 유학을 가서

굴드아카데미 졸업 > 레슬리대학교 심리학전공 >

부모님 몰래 버클리음대를 다녔다고 하지요.

그렇게 졸업후 2002년한국으로 돌아와서 YG 오디션을 보고 연습생이 된거구요..

 

근데 이때모습은 지금 박봄과는 사뭇 남다른..

다들 박봄 성형전 하면 이효리랑 찍은 anystar 애니스타때가

성형전 얼굴인줄 아는데.. 아니었군요.

 

사실 박봄은 투애니원 데뷔하고 나서도

얼굴이 자주 변하고 손을 많이 대는 편인데요

오죽햇으면 "yg 연습생들이 말하는데

박봄은 필러랑 보톡스를 직접 자가주사한다.

화장실에 약물병이 있다"라는 루머까지 돌았을까요.

 

그러면서 하는말이 애니스타때가 젤 이뻤다

성형하기전으로 돌아갔으면.. 이라고 했는데

사실 성형하기전 얼굴이라는것도 이미 성형을 한게 되겠네요

저 졸업사진이 박봄 본인이 맞다면요

 

보통 성형수술을 통해서 제일 쉽게 변하는곳이 눈.

눈은 앞트임, 뒷트임, 옆트임, 쌍커풀수술, 애교살수술 등 다양하게 변합니다

또한 코같은경우도 코끝을 묶거나 콧대를 세우고 복코를 오똑하게 하는등

코모양도 어느정도 변할수 있죠

턱같은 경우도 어느정도 깎아서 네모가 세모가되고 정도는 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성형수술로 절대 못바꾸는게 있습니다.

눈동자 사이의 거리,

눈동자와 눈썹사이의 거리

눈과 코 입 사이의 거리와 비율 같은 골격적인 것들이죠.

우리가 성형수술이 발달했지만

아직 머리크기를 줄이거나 비율을 좋게하는 수술은 없듯이..

 

 

요건 데뷔전 CECI였나? 잡지에 찍힌 모습인데요

박봄이 본명이었네요.. 예명이 아니라..

보면 과도한 성형 외에도 잘붓는 얼굴에

찐한 눈화장이 호불호가 많이 걸리는데..

임파선염이 있어서 잘 붓는것 때문에 본인이 신경쓰여서

더더욱 눈화장을 강조하는듯도해요.

2016/05/16 - [화제이슈] - 혜리 푸마, 브라탑있고 자신있는 몸매! 만두사건은 잊어라~

2016/05/15 - [화제이슈] - 차현우 성공할까? 김용건 아들 하정우 동생 황보라 남친 말고~

2016/05/17 - [화제이슈] - 오종혁 이다희 공개연애 과거, 티아라 소연 보면 화날듯?

2016/05/17 - [화제이슈] - 남해고속도로 9중추돌, 모닝 4명 사망 .. 사고의 원인과 범인은?

2016/05/16 - [화제이슈] - 쇼미더머니5 도끼 시비건 최용준, 페이스북 스토킹에 음담패설..

  1. BlogIcon 겨울비 2016.06.08 21:23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2. 병원약은귀찮다살아있는동안입니다 2016.08.11 16:21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3. 병원약은귀찮다살아있는동안입니다 2016.08.11 16:21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4. 병원약은귀찮다살아있는동안입니다 2016.08.11 16:21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5. hgjwilly 2018.04.16 00:10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6. 2018.06.08 18:03

    비밀댓글입니다

남해고속도로 9중추돌, 모닝 4명 사망 .. 사고의 원인과 범인은?

 

 

어제 오전 남해고속도로에서 끔찍한 9중 추돌사고가 있었지요.

게다가 4명의 사망사고 까지 난..

고속도로야 워낙에 속도가 높다보니까

한번 사고가 나면 3중 4중 심지어 10중 20중까지 사고가 나는건 흔한일이지만

이번일이 특히나 끔찍한 이유는 대형버스사이에 경차가 끼어서이지요..

보시다시피 버스 네대가 줄줄이 1차로에서 운전하는데

그 사이에 있던 경차 모닝이 급정거를 하지만

뒷차는 제동을 하지 못하고 받아버린..

사고가 난 경차에요...

버스안으로 보닛(본넷)이 말려들어간..

어른 4명이 탔다고 들었는데 4분다 돌아가셨다고..

차 밑으로 나오는 혈흔이나 잔해들을 보니

얼마나 고통스럽고 끔찍하게 돌아가셧을지..

너무 맘이 아프고 소름끼치고 충격이 들더라구요.

이분들은 카풀을 해서 출근을 하시던 분이었다고 하는데..

주유비 톨비 아끼고자 출근길 동행하신거라던데.....

다들 한 집안의 가장이실건데.. 왜 이런 안타까운 일이 생긴건지..

 

문제의 그 고속버스, 관광버스는 학생들이 탄 차였는데요

양산의 중학교에서 수련회를 가는 차량이었다고 합니다.

오전 9시 50분쯤 남해고속도로 순천 방면 창원 1터널에서 난 사고..

저도 창원터널을 자주 운전해서 다니고, 경차를 타는지라

더더욱 남의 일 같지 않은것 같기도 합니다..

 

 

4명의 사망자가 나기도 했지만

중학생들도 무려 36명이나 다쳤다고 하죠..

경남 고성 수련원으로 즐겁게 가던길에

이런 사고를 당했으니 학생들의 트라우마도 상당할듯 합니다..

 

터널안에서 사고가 난터라 다들 걸어서 터널 밖으로 대피했는데요

얼마나 무섭고 놀랫을까요..

물론 돌아가신 모닝 운전자 4분이 제일 안타깝지만요..

이런거 보면 진짜 차고가 낮은 승용차, 특히 경차가 젤 위험한듯해요

물론 볼보나 벤츠 할아버지가 와도 대형 트럭 , 트레일러,

관광버스사이에서 끼이는 사고를 당하면 똑같습니다.

 

 

사고경위를 좀더 자세히 파악해보자면..

터널 내부에서 정체구간이 생기고..

이를본 첫번째 버스가 급정거

두번째에 있던 소렌토 비상등 켜면서 멈춤 (방어운전)

그뒤 차량들.. 못멈춤..

처음에 경찰이 발표할때 여성 소렌토 운전자가

급정거해서 9중추돌이 일어났다는 식으로 발표를 해서

쏘렌토 운전자 차주분은 김여사라고 욕도 많이 먹었는데요

알고보니 쏘렌토 앞 관광버스가 먼저 급제동을 했다고 하더라구요

여성분은 굉장히 방어운전을 잘 하신거구요.

 

그리고 문제는 저 창원터널 부분이 내리막길에 합류지점이고

과속카메라가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급정거가 많이 일어나는 곳이에요

그래서 터널 입구에는 항시 렉카차가 대기중이구요..

병목현상이 생기는데다가 내리막길 가속도까지..

안전거리 확보를 못해서 생긴 사고이긴 하지만

구조상 사고가 잦을수 밖에 없는 위험구간.......

 

느린 화면으로 다시보기...

내 차고보다 높은 차량 뒤는 따라가면 안될듯 합니다.

물론 따라가는게 죄는 아니지만.. 내목슴은 내가 지켜야 하기에..

게다가 저렇게 큰차는 시야확보도 안되거든요..

내차 앞차의 앞차를 보는게 방어운전이기에..

 

참 이런거 보면.. 다시한번 다짐하게 됩니다

버스 뒤, 덤프트럭뒤, 컨테이너, 레미콘 차량 뒤 절대 따라가지 않기.

버스와 버스사이로 차선변경 안하기,

차간 거리 30미터 이상 널널하게 두기..

그리고 대형차량 관광 버스등의

1차선 대열주행을 못하게하고 강력하게 단속해야 할듯합니다..

그리고 돌아가신 고인분들의 명복을 빕니다..

2016/05/17 - [화제이슈] - 오종혁 이다희 공개연애 과거, 티아라 소연 보면 화날듯?

2016/05/16 - [화제이슈] - 쇼미더머니5 도끼 시비건 최용준, 페이스북 스토킹에 음담패설..

2016/05/15 - [화제이슈] - 유연정 라미란 닮은꼴 드디어 만나다, 부모님도 인정한 붕어빵!

2016/05/14 - [화제이슈] - 니엘 여자친구와 하와이여행 사건 증거 총정리

쇼미더머니5 도끼 시비건 최용준, 페이스북 스토킹에 음담패설..

 

매 시즌마다 논란과 재미, 이슈로 화제만발인

힙합 오디션 예능프로그램 쇼미더머니. 최근 쇼미더머니 시즌5가 시작했죠?

이번엔 길, 매드클라운, 도끼, 더콰이엇 (도덕커플)

쌈디,그레이, 자이언티, 쿠시등이 삼시위원으로 나온 가운데..

정준하가 mc민지로 출연한것도 화제가 되었지만. .

그보다 더 논란이 된게 하나 있었으니..ㅎㅎ

 

쇼미더 머니 참가자가 도끼에게 막말을 한 사건 ㅋ

그리고 페이스북으로 스토킹을 한 사건 ㄷㄷ

그냥 스토킹도 아니고 성적 욕설에 색드립에 성희롱에..

 

본인이 탈락하고 패배를 인정하지 못하고

"도끼는 나보다 못한다" 라는 망언을 내뱉은 이 참가자..

떨어지고 분풀이로 도끼에게 시비거는거 솔직히 재밌긴했는데요

예능이라서 재밌게 할려고 한줄 알았는데.. 스토킹이라니 ㄷㄷ

에디야(?) 이디야 카페 알바생이라는 예린 이라는 분이 공개한건데요

최용준 이라는 이 참가자가 페이스북으로 스토킹을 한 전적이..

남해대학 대학생인가봐요 . 예린님 넘나 불쌍하신것..

 

사랑해요. 디진다 .죽여버릴거야. 귀여워.

극단적으로 왔다갔다하는 욕설과 찬사..

이러다보니 다들 정신에 문제있는거 아니냐 하는

악플과 욕설들이 페북 게시글에 수두룩하더라구요.

 

결국 참다못한 당사자 여성이 신고한다고..

"경찰서 갔다와도 나는 똑같을것이다"라니..

심지어 페이스북 프로필 사진 프사도 너무 무서워..

 

시체도 우아할 사람아! 오오미! 에서 소름

오오미는 일베충들이 쓰는 용어인데.. 설마?

 

시아버지가 성폭행 하는듯한 내용을

페이스북 메세지로 보낸........ 최용준 씨..

왜..왜그랬나요. 대쉬했다가 안받아주면 남자답게 물러서야지

못먹는감 찔러보는것도 아니고..... 왜 성희롱을..

 

빨리 식탁에 눕히고 섹스하고싶다 라니.....

정말 이 여성분 정신적으로 충격이 상당할거 같아요

"보지색깔 까맣제?" "내꼬츄가 허공을 가르고있어" (안조인다고 비하하는것인듯)

 

랩을 얼마나 잘하는지 어떤지는 몰라도

또 그에대한 판단은 사람마다 다를지 몰라도

평소 인성이나 행동은........ 보통사람이라고 보긴 힘들듯 합니다..

 

거절당하고 스토킹을 시작하고

페이스북 메시지로도 모잘라 직접 적은 손편지까지..

이쯤되면 이디야 알바생 (에디야 알바생인지) 그 여자분

무서워서 알바도 못하고 그만둘거같아요 ㅠㅠ

결혼하면 자기아빠(시아버지)랑 돌려먹겠다는 폭언을 하는데

어떤 여자가 제정신으로 고백 받아주나요.........

 

원은 합격하고 최용준은 떨어졌는데..

이쯤되면 도끼에게도 앙심을 품으려나요?

도끼..도끼도 밤길 조심해야 하나요 ㅠㅠ

 

막 도끼에게말 더듬으면서 욕할때부터

보통사람은 아니구나 싶긴햇는데 ㅠㅠ

도끼는 무슨죄 ㅠㅠ  시비거는거 보기 거북했는데

예능이니까 하고 넘긴건데.. 쇼돈 진짜 ㅠㅠ

 

도끼씨가 뭔데요....다시봐도 소름........

약간 자기 원하는거 뜻대로 안되면

돌변해서 앙심품고 스토킹하거나 공격적으로 변하는듯.....

 

2016/05/14 - [화제이슈] - 니엘 여자친구와 하와이여행 사건 증거 총정리

2016/05/14 - [화제이슈] - 나인뮤지스 현아 조공 ] 계란한판을 냉장고에 넣었는데..음?

2016/05/13 - [화제이슈] - aoa 안중근 사건, 1박2일 김종민 "대한민국 사람 아니네" 일침

2016/05/13 - [화제이슈] - 에이핑크 전멤버 홍유경 최근, 9억 주식부자가 지하철..?

2016/05/15 - [화제이슈] - 차현우 성공할까? 김용건 아들 하정우 동생 황보라 남친 말고~

  1. ㅁㄴㅇㅁㄴㅇ 2016.05.17 01:20

    아니 심사위원이 평가하니까 심사위원이지 뭔데 평가해요 는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2312 2016.07.01 08:54

    쟤 페북도 들가봤는데 타임라인 정신병자....

  3. 뭔가... 2016.07.05 23:00

    교대역.....

  4. 111222333 2016.07.09 12:37

  5. 3838 2016.11.28 14:57

    ㅋㅋㅋ완전 개또라이새끼네 저거 감방에서 조폭들한테 평생처맞아야한다

  6. 최용준ㅄ 2017.03.06 10:46

    그냥 저 여성분들이 너무 안쓰럽다...

혜리 푸마, 브라탑있고 자신있는 몸매! 만두사건은 잊어라~

 

 

 

 

엊그제 서울에서 열린 푸마 이그나이트 서울2016!

요즘 스포츠 브랜드들이 나이키, 아디다스 외에도 러닝 대회를 자주 열더라구요

이번 푸마 이그나이트 행사에 성덕선 걸스데이 혜리도 참가했떠라는.

 

이렇게 보니 진짜 까맣긴 까만 혜리 ㅋㅋ

응답하라 1988이 끝낸지 꽤 되었는데, 그래서인지..

머리가 꽤 많이 긴 모습이에요. 단발머리에서 중단발로

 

러닝을 하기 위해서 스포츠웨어를 입고왔는데요

요런 트레이닝 팬츠와 집업도 잘 어울리는 걸스데이 혜리.

 

이날 푸마 이그나이트 레이스는 도시에서 달리기~가 컨셉이라..

서울 홍대에서 출발해서 서강대교, 여의도공원까지 10km 정도 달리기를 한다고..

 

근데 비가와서 살짝 시무룩한 혜리~

비와도 다 했다고 하네요 ㅎㅎ 뭐 뛰는데는 지장없져

혜리말고도 걸스데이 소진도 왔던데.. fx 루나도 오고 노홍철도 오고..

 

 

여전이 넘나 이쁜것..표정부터 애교가 넘치는

아이고~ 성사장!! 아이고~ 김사장!

반갑구만! 반가워요!

 

 

보아하니 안에 푸마 브라탑 입었네요 ㅎ

배 노출을 약간 했지만 집업 후드땜에 거의 안보이는

주황색 러닝화도 잘 어울리고..

 

다리도 넘나 이쁘고..

걸스데이 멤버들은 진짜 몸매랑 인물 하나는 좋은듯

기사사진에도 굴욕이 없는..

얼마전 아프리카 최군 tv에서 만두 사건이 있었지만..

사실 만두 사건은 혜리 병크라기보다는 소진이가 더 ..

근데 그때 혜리가 또 반말을 해서..

 

뭐 그거말고는 별 논란이 없었는데

딱하나 혜리 인성 논란이 있는건... 비스트 사건 정도?

멜론 음악 어워드때 비스트가 수상소감을 발표하는데..

혜리가 뒤에서 비웃었다 이런 의심을 산거죠..

근데 그러고나서 바로 혜리 사과문 올렸어요 sns 트위터에..

 

 

글구 싸가지없다 매너없다 이런건 아니지만..

빅스 멤버들에게 꼬리쳤다 유혹했다 이런 사건도 있었죠

마침 당시는 hot 전멤버 토니랑 공개열애 하던 시절이라..

2016/05/15 - [화제이슈] - 유연정 라미란 닮은꼴 드디어 만나다, 부모님도 인정한 붕어빵!

2016/05/12 -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표절, 빅뱅 샤이니 엑소 무대의상 카피?

2016/05/11 - [화제이슈] - 임지연 코디 노려보는 움짤, 연예인 특권의식 & 인성논란?

2016/05/11 - [화제이슈] - 걸스데이 민아 친언니 린아(방현아) 걸그룹 워너비 데뷔

2016/05/08 - [화제이슈] - 은지원 인스타그램, 무한도전 토토가2 이후 인기변화

차현우 성공할까? 김용건 아들 하정우 동생 황보라 남친 말고~

 

 

예전에는 김용건의 아들 하정우였다면..

요즘은 하정우의 아빠가 김용건이다? 라고들 하시죠?

그만큼 김용건보다 하정우의 인기와 유명세가 훨씬 높아졌다는건데요

하정우가 워낙에 암살,황해, 군도,베를린 등등.. 찍는 영화마다 히트를 시켜서..ㅋㅋ

 

그런데 사실 하정우의 동생 차현우도 배우라는것을 아실런지요?

아빠와 형, 동생 3부자가 전부 연예인이자 배우인 천상 연예계 집안ㅋㅋ

예전에 한가인 남편 연정훈도 연정훈 아빠가 배우 연규진이었는데..

그런거보면 끼라는게 DNA에 내장되어 있나 싶어요.

 

 

하정우 동생 차현우는 얼핏 성동일도 닮아보이는데요

젊은시절 성동일 닮은꼴이라고해도 판박이로 느껴지는..

형인 하정우와도 살짝 닮은 느낌이 있고..

오히려 아버지 김용건하고는 별로 안닮은 느낌?

 

이사진은 전현무나 더티섹시 류승룡 느낌도 살짝ㅋㅋ

 

경력에 예스브라운 활동 이력도 있네요 노래 다 좋았었는데..

하지만 그런 배우 차현우의 성공에 대해서는 다들 글쎄..라고 하는.

차현우는 대풍수,이웃사람,퍼펙트게임,수상한고객들 등등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서 주조연급을 활동을 했으나..

아직 네임밸류가 많이 떨어지고 유명하지 않지요.

2008년 전후로 활동한걸로 아는데 10년째 무명느낌인..

약간 하정우 짭퉁 느낌도 있구요

 

솔직히 태양 형 동현배, 허각 형 허공,  김옥빈 동생(둘인가 셋다 이뻤음)

지코형 우태운등등.. 한명 형제자매가 너무뜨면

나머지 한명은 아무리 열심히 해도 잘 안떠지더라구요.

제시카 크리스탈 예외. 연예인 가족이라고 다 뜨는건 아닌..

 

 

참고로 김용건 하정우 차현우 전부 성이 다른데요 ㅋ

배우이다보니 예명을 쓴거고 ㅋ 하정우 같은 경우는

김용건 후광을 받지않으려고 개명을 한 이유도 있다고 들었어요

김용건이 하정우라고 이름을 지어줬다던데..

하정우 본명 김성훈

차현우 본명 김영훈 훈자돌림인듯

 

그리고 차현우는 과거 배우 황보라와 열애설이 나기도했지요

앞으로 차현우씨도 "형만한 아우없다"라는 말을 보란듯이 깨부수고

형보다 더 뛰어난 연기로 많은 활동 해주길..

지금은 검색하면 ebs수학강사가 더 많이 나온다규요 ㅋㅋ

2016/05/14 - [화제이슈] - 나인뮤지스 현아 조공 ] 계란한판을 냉장고에 넣었는데..음?

2016/05/13 - [화제이슈] - aoa 안중근 사건, 1박2일 김종민 "대한민국 사람 아니네" 일침

2016/05/12 - [화제이슈] - 아날로그 필름 베낀 싸이메라, 대기업sk에서 표절, 카피를?

2016/05/12 -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표절, 빅뱅 샤이니 엑소 무대의상 카피?

2016/05/11 - [화제이슈] - 임지연 코디 노려보는 움짤, 연예인 특권의식 & 인성논란?

  1. 신동인 2016.09.17 03:25

    차현우 (김영훈)가 학창시절에 개쓰레기였죠. 애들 때리고 겁주고 빵셔틀 보내고 돈많으니 힘쎈친구들도 엄청많아서 싸움 그리 못해도 친구들이 커버쳐주고ㅋㅋㅋ
    아마도 성공해도 과거이력때문에 크게 성공하지 못할겁니다. 물론 김성훈도 겁내 가오잡고 다니긴했어도 김영훈에 비하면 천사였죠.

유연정 라미란 닮은꼴 드디어 만나다, 부모님도 인정한 붕어빵!

 

 

 

방영당시 전국민들을 프로듀서로 만들며 흥했던 프로듀서101 !

지금은 101이 끝나고 남은 11명의 멤버로 ioi라는 그룹으로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그러면서 정채연이 "다이아" "아이오아이" 두탕으로

그룹 활동을 시작한대서 이런저런 논란도 많긴 한..

여튼 전국 각지에서 이쁘고 귀여운 소녀들을 모으다보니

연예계에 프로듀스 101 멤버 닮은꼴도 엄청나게 많았는데요 ㅋㅋ

그중 대표적 붕어빵 닮은꼴인 유연정과 라미란이 만남을 가졌다는ㅋㅋㅋ

 

유연정 볼때마다 라미란 여사가 생각났는데

드디어 만난 유연정 라미란 ㅋㅋㅋ

 

유연정과 라미란이 만난곳은 "언니들의 슬램덩크"라는 예능프로그램ㅋ

라미란을 비롯해서 제시,티파니,민효린,김숙, 홍진경등이 출연하고 있지요 ㅋㅋ

 

정말...... 엄마와 딸같은 유연정 라미란 생김새..ㅋㅋ

심지어 유연정 부모님도 인정했데요 ㅋㅋㅋ

진짜 친 부모님보다 더 닮은 라미란 ㅋㅋ

 

제시가 진짜 넘 닮았다고 놀라면서 엄마와 딸같다고 하니

라미란 왈 "라이벌인데" 라고 센스를 ㅋㅋㅋㅋㅋㅋ

아놔 라미란 넘나 좋은것ㅋㅋㅋㅋㅋㅋ

언니들의 슬램덩크 보면 노래할때 보니까

흥도 장난 아니고 스웩이 있다고 제시가 인정했죠

노래도 생각보다 너무 잘하고 춤도 장난 아니더라구요

라미란 혹시 뮤지컬도 했나요?

 

마주보고 춤사위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아이오아이 나와서 정말 재밌었어요

 

그런 의미에서 풀어보는 프로듀스101닮은꼴 연예인 모음 ㅋ

 

플레디스 임나영 = 엄현경 ㅋ

스톤나영 ㅋㅋㅋ 배우상

젤리피쉬 강미나는 개그맨 김준현 ㅋㅋ

프류101 갤러리 금지짤이었져 ㅋㅋ

 

판타지오 김도연은 마리텔 FD 권도우 ㅋㅋㅋ

피자fd와 꼭닮은 ㅋㅋ 서글서글한 눈이 딱

요즘 논란의 주인공 MBK 정채연은..

한번씩 수지가 보이더라구요 ㅎ

 

 

플레디스 주결경 = 김재덕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강아지상 눈매 ㅋㅋㅋ 주결경은 딱 외국인상이죠?

그리고 김청하는 김범수 닮았다고 하는데

이사진은 씨엘 느낌도 살짝..

 

젤리피쉬 김세정 = 천우희

jyp 전소미 = 이다도시 ㅋㅋ

전소미가 뭐 101 캐리했죠 투표수 후덜덜..

 

2016/05/12 -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표절, 빅뱅 샤이니 엑소 무대의상 카피?

2016/05/12 - [화제이슈] - 아날로그 필름 베낀 싸이메라, 대기업sk에서 표절, 카피를?

2016/05/13 - [화제이슈] - 에이핑크 전멤버 홍유경 최근, 9억 주식부자가 지하철..?

2016/05/13 - [화제이슈] - aoa 안중근 사건, 1박2일 김종민 "대한민국 사람 아니네" 일침

2016/05/14 - [화제이슈] - 니엘 여자친구와 하와이여행 사건 증거 총정리

  1. BlogIcon 겨울비 2016.06.07 13:20

    좋은 정보 잘보고 갑니다

니엘 여자친구와 하와이여행 사건 증거 총정리

 

 

 

현재 틴탑 멤버 천지와 함께 본인의 여친을 데리고

하와이 여행을 갔다가 공항에서 들켜서 논란이 되고있는 니엘.

틴탑하면 니엘인기가 제일 컸고 팀캐리를 니엘이 해왔기에

이번 열애설 사건은 조용히 넘어가긴 힘들것 같은데요.

알고봤더니 니엘 열애설이 이번이 처음이 아니더라구요.

 

 

이미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공공연히 티를 많이 냈던 니엘

거의 럽스타그램으로 운영을 해왔더라구요 (현재는 비공개 계정)

과거 태연 백현 / 윤아 이승기 사건을 비춰볼때

팬덤은 열애설 자체에도 슬퍼하지만, 그보다는

최소한 숨기려고 하는 태도가 없을때 더 분노하는거 같더라구요

 

윤아 이승기는 열애설 후에도 별 타격이 없었던게..

그들은 기자눈을 피해 몰래 데이트하고 차안에서 도시락먹고했지만..

태연과 백현은 벤츠 오픈카 뚜껑열고 키스를했고

인스타그램에서 "탱큥베리망칭" (=태연 백현 탱큥) 같이 티를 냈지요

카이와 크리스탈이 욕먹는것도 그이유죠. 둘이 바닷가재 맛집에 떡하니..

남들 많이 오는 맛집에 ㅎㅎㅎ 얼굴도 안가리고 ㅎㅎ

 

여튼 니엘과 니엘 여친 역시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각종 커플 아이템을 자랑했는데요

커플 발찌 같은 경우는 꽤 증거가 많더라구요

 

니엘 여자친구분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

여자친구분이 10살정도 연상이라고 하더라구요.

 

발목의 발찌..

틴탑 메인보컬이자 틴탑의 핵인데

이렇게 열애설이 크게 터지니..

틴탑 팬덤 많이들 실망하고 슬퍼할듯..

실제로 틴탑 니엘 홈마들 거의 rest, closed 걸었더라구요

트위터 계정들도 그렇고..

 

방송에서 보란듯이 발목을 들어보이면서

발찌를 노출시키기도..

 

또한 여자친구 인스타그램에

니엘 인스타그램 아이디 계정인 oniely_가 좋아요 하트를 눌러주기도.

그걸본 해외 외국 틴탑팬..

"omg niel liked ur pic! u r so lucky"

와 니엘이 니사진에 좋아요 눌렀어 넌 행운이야

 

참고로 니엘 첫번째 미니앨범 타이틀이 'oNIELy' 입니다.

못된여자,아포가토 등등.. 본인 직접 자작곡도 있고요

 

한번 들켰으면 커플발찌인지 커플팔찌인지 빼야하는데

여전히 안빼는.. 심지어 발목에 블러처리하고 올리는;;;

사실 커플반지같은건 연예인들은 절대 못껴요

반지 = 커플인거 일반인들도 다 아니까요

그래서 차선책으로 커플발찌를 한거 같은데..

들켰으면 빼는게 팬들을 향한 예의일건데.......

 

 

 

그러다 이번에 터진 하와이 커플 여행.............

천지랑 일반인 친구도 데려갔다지만 연막용이겟져..

그리고 여자친구 인스타그램에 하와이 여행 인증샷도 올라왔구요..

2016/05/11 - [화제이슈] - 임지연 코디 노려보는 움짤, 연예인 특권의식 & 인성논란?

2016/05/11 - [화제이슈] - 걸스데이 민아 친언니 린아(방현아) 걸그룹 워너비 데뷔

2016/05/10 - [화제이슈] - AOA 지민 설현 안중근 몰라.. "긴또깡?" 상식 없는듯..

2016/05/10 - [화제이슈] - 마리텔 양정원 움짤, 양필라 몸매에 모르모트 동공지진ㅋㅋㅋㅋ

2016/05/13 - [화제이슈] - 에이핑크 전멤버 홍유경 최근, 9억 주식부자가 지하철..?

  1. BlogIcon 하이 2016.06.08 18:28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2. 이건 그냥 못 넘기겟다 2016.11.06 04:45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3. 연예인들도 사람임 ㅋㅋ 2017.10.11 11:27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나인뮤지스 현아 조공 ] 계란한판을 냉장고에 넣었는데..음?

 

 

나인뮤지스 문현아 트위터에 올라온 조공짤

케익상자에 계란한판이 들어있었다고하는데..

나인뮤지스 팬클럽인 "마인" 팬분이 선물한건가봐요 ㅋ

 

 

계란많은데 오므라이스 해먹어야지 하고

현아가 꺼냈던 계란은 비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요즘은 팬들 조공도 아이디어 넘치네요

왕년에 싱크빅좀 하셨나봄

참고로 이선물은 현아가 서른살 생일을 맞이햇을때

기념으로 팬분이 계란한판 선물한거래요 ㅋㅋ

 

조공받은 선물 또 냉장고에 집어넣은 나뮤 현아..

음식인줄 알고 냉장고에 넣은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맥주나 마실 음료수인줄 알고 냉장고에서 꺼낸 이것은ㅋㅋ

해피바스 비어스파 바디워시 ㅋㅋㅋ

그만 마시고 피부에 양보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스킨푸드잼ㅋㅋ

 

 

그냥 끝내긴 아쉬우니 문현아 짤방으로

그와중에 현아 발목 고래 타투 이쁨..

고래문신 저렇게 귀엽게 할수있다니..

팔안쪽 레터링? 도 이쁨

 

 

역시 나인뮤지스 하면 여신미..

다들 길쭉길쭉 기럭지도 길고 비율도 좋고

모델돌 이라는 이름이 딱

 

팬들에게도 늘 잘하고 겸손하고 예의바른데

노래도 좋은거 많은데 레인보우만큼이나 안뜨는게 신기한 걸그룹..

예전 건,휘가로, 티켓같은건 진짜 명곡이었는데

그뒤로 잠은 안오고 배는 고프고가 영 아쉬웠던..

드라마, 돌스, 뉴스도 좋았고..스타제국 일해라!

세라도 그렇게 탈퇴시키고.. 그나마 경리가 있어서 다행..

2016/05/12 -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표절, 빅뱅 샤이니 엑소 무대의상 카피?

2016/05/11 - [화제이슈] - 임지연 코디 노려보는 움짤, 연예인 특권의식 & 인성논란?

2016/05/11 - [화제이슈] - 걸스데이 민아 친언니 린아(방현아) 걸그룹 워너비 데뷔

2016/05/10 - [화제이슈] - AOA 지민 설현 안중근 몰라.. "긴또깡?" 상식 없는듯..

aoa 안중근 사건, 1박2일 김종민 "대한민국 사람 아니네" 일침

 

 

 

최근 예능프로 "channel AOA"에서

안중근 의사 사진을 보고 "긴또깡?"이라고 하는등

안중근 의사의 모습을 몰라봐 논란이 된 AOA 지민과 설현.

아이돌들이 워낙 어린나이에 연습생이 되어서 춤과 노래만을 연습하느라

기본 상식, 역사적 지식, 커먼센스가 떨어지는건 사실이나

이정도일줄은 몰랐다 라는 비난이 꽤나 거세게 일었는데요

 

그런가하면 aoa 지민, 설현과 비교되어서

김종민의 역사적 지식도가 새삼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ㅎㅎ

 

 

 

1박2일 중국 하얼빈 특집에서 ..

바보인줄만 알았던 김종민의 의외의 역사적 지식도!

안중근 의사의 아명은 안응칠. 바로 맞추네요.

북두칠성의 기운에 응하다 해서 응 칠 이라고해요.

난 응답하라 일구칠칠 생각했다는;;;;ㅎㅎ

 

잘 몰랐던 차태현, 정준영, 김준호, 데프콘에게

웃으면서 대한민국 사람아니네~라고 놀리는 ㅋㅋ

김종민이 설현이나 지민 봤으면 바로 뭐라고 했을듯 ㅋㅋ

 


이.. 이나라 팔아먹을 사람들이네 ㅋㅋㅋㅋ

김종민 맞힌것도 신기하지만

맞히고나서 반응도 넘나 웃기네요 ㅋㅋ

조국의 독립을 위해 이토히로부미등 암살을 계획했던

안중근 의사 당시의 나이까지 맞춘 김종민..

사실 안중근 의사 덕후? ㅎㅎ

 

역사의 기본이라고 말하며 역사를 모른다고 힐난하는 김종민..

사실 김종민은 매우 잘 아는 수준이고요

일반인 상식선에서 그래도 안중근 의사 얼굴정도는 알거든요

초등학교 교과서에도 나오는 분이니 말이죠

aoa 민아가 초등학교 졸업 초졸이고 다른 멤버들도

학업보다는 춤과 노래에 매진한 맴버들이 많지만

그래도 설현같은 경우는 중학교 까지는 공부 잘했다고 들었던거 같은디..

 

안중근 의사의 생일, 1879년 9월2일생까지 맞추는 ㅎㅎ

이쯤되면 안중근 덕후 인정ㅋㅋ

바보였는데 갭모에 쩔어 ㅋㅋ

진짜 멍청한척 하는거 아님?ㅋㅋㅋ

바보 아닐지도 몰라요 ㅋㅋㅋㅋ

현영이 김종민 과거에 사귄 이유가 있었네요 ㅋ

의외의 매력이 있었을지도..

 

어리버리 컨셉 뇌순남 컨셉이었는데..

여느 아이돌들 지식수준보다 훨씬 나은듯..

 

과거 수지도 에그롤을 egg roll이 아닌

agg roll 이라고 쓰기도했고..

간미연도 장미를 rose가 아닌 lose 라고 쓰기도 했지만..

그런 영어 철자 틀리는거보다..

이번 에이오에이 안중근 사건이 더 크긴 큰듯..

역사 알파고 김종민에게 배우는게 좋것습니다 ㅋ

2016/05/10 - [화제이슈] - AOA 지민 설현 안중근 몰라.. "긴또깡?" 상식 없는듯..

2016/05/11 - [화제이슈] - 걸스데이 민아 친언니 린아(방현아) 걸그룹 워너비 데뷔

2016/05/11 - [화제이슈] - 임지연 코디 노려보는 움짤, 연예인 특권의식 & 인성논란?

2016/05/12 -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표절, 빅뱅 샤이니 엑소 무대의상 카피?

  1. 2016.12.16 11:37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2. 어쩌라고 2017.03.19 22:29

    설현보고 부럽?
    역사 몰라도돼 잘난척은

에이핑크 전멤버 홍유경 최근, 9억 주식부자가 지하철..?

 

 

현재는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6인조로 활동중인 에이핑크.

몰라요로 청순컨셉으로 시작해서 미스터추,노노노,Luv(러브)등

꾸준히 청순 노선을 타며 ses 느낌으로 확뜬 걸그룹인데요

과거 7인조 시절에는 사실 큰 인기가 없었긴했죠.

그 7인시절, 고생만 하다가 탈퇴한 멤버가 바로 홍유경인데요.

 

 

탈퇴하고나서 일반인으로 돌아갔던 홍유경..

유경양의 근황이 공개되었더라구요.

오 근데 핸드폰 이어폰을 굉장히 신기하게 꽂은 ㅋㅋ

이어폰에게서 구출해주고싶은 유경찡 ㅋㅋ

연예인을 관두고 일반인으로 지내서 그런가?

자가용이 아닌 서울 시내 지하철을 이용하는 모습이에요

여전히 이쁘고, 여전히 귀티가 나는 홍유경양.

부잣집 딸이고 아빠가 DSR제강 대표이사라고하죠.

본인 홍유경도 회사 주식 지분 꽤나 소유했다고 하고 ㅎㅎ (9억정도?)

글구 어릴때 집에 운전기사, 집사가 있었다고 ㅎㅎ

그래서 에이핑크 연습실도 홍유경 아빠가 도와줬다는 말이 많았어요

신인때도 되게 화려한데서 지냈다고..

 

 에이핑크 활동할때 유경양 참 좋아했는데..

어릴때 미국에서 자라서 영어도 잘했고,

치어리더 활동도 했고 성격도 좋았어요

엄친아 딸로 유명했죠 재벌2세 ㅋㅋ

그런데 탈퇴를 너무나 갑자기 하면서..좀 석연치 않은 구석이 있었지요..

소속사 말로는 홍유경이 2013년 4월 23일

학업을 위해 팀을 탈퇴한다고 했는데요

(실제로 공부에 애착이 많아서 수학의 정석을 즐겨풀었다고)

유경이 트위터를 보면 절대 그런 내용이 아니지요.

그당시 홍유경은 아이돌로 특례입학을 했었는데 그후 탈퇴래서

인터넷상에서는 특례후 먹튀 논란이 있었는데 그건 아니에요.

홍유경 아버지도 밝히길 "일방적으로 통보를 받았다"고하죠.

유경이 아버지 홍하종 아빠가 올리신 글..

홍유경 양도 그렇고 아버지도 그렇고

에이핑크로 복귀를 바라고 있었는데

여전히 소속사는 "합의후 탈퇴"라면서..

근데 합의했다면서 왜 복귀는 안된다는건지? 좀이해가 안되었었죠

 

에이핑크 팬들은 당시 난리가 났었지만..

후에 잘 마무리 된건지..홍유경이 정은지 뮤지컬에

보시다시피 선물을 들고 찾아오기도 했죠

선물받고 좋아하는 정은지 모습이 귀엽네요

 

다같이 에이핑크멤버들과 인증샷..

현재 홍유경 양은 중앙대 연극영화과 재학중이라고하는데

연기쪽, 연예인 배우쪽 여전히 뜻이 있을까요?

한번씩 생각나고 보고싶은 홍유경양인데 말이지요.

2016/05/12 - [화제이슈] - 아날로그 필름 베낀 싸이메라, 대기업sk에서 표절, 카피를?

2016/05/11 - [화제이슈] - 임지연 코디 노려보는 움짤, 연예인 특권의식 & 인성논란?

2016/05/12 -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표절, 빅뱅 샤이니 엑소 무대의상 카피?

2016/05/11 - [화제이슈] - 걸스데이 민아 친언니 린아(방현아) 걸그룹 워너비 데뷔

2016/05/10 - [화제이슈] - AOA 지민 설현 안중근 몰라.. "긴또깡?" 상식 없는듯..

  1. BlogIcon 겨울비 2016.06.07 13:08

    좋은 정보 잘보고 갑니다

 

 

요즘 사진좀 찍는다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거의 필수적으로 구매한다는 필터 어플 아날로그 필름~

아날로그 파리, 아날로그도쿄,아날로그베이징,

아날로그부다페스트등등 나라의 이름을 따서 지었지만

그중에서 제일 유명한 필터는 바로 아날로그 파리.

아날로그 필름 앱은 안타깝게도 ios전용이라

기존 안드로이드 이용자들은 구매를 하지 못했는데요

 

이번에..-_- 싸이메라 카매라 엡에서......

아날로그 필름 어플을 고대로 따라했다고 알려져서 논란이..

 

 

왼쪽이 싸이메라 오른쪽이 아날로그 필름.

싸이메라 GB= 아날로그 부다페스트.

아마 그랜드 부다페스트에서 GB를 따온듯.

효과가 완전 똑같습니다.

 

싸이메라 프렌치 = 아날로그 파리.

빼박켄트 흡사한 색감.. 이름까지 따서 지은..

 

 

싸이메라 사쿠라 = 아날로그 도쿄 ..

ㄷㄷㄷ 이쯤되면 완전 노골적으로 따라한듯

도쿄 1.2.3 다 똑같네요

 

 

싸이메라 메리미 = 아날로그 웨딩

 

 

그리고 아날로그 필름 앱을 제작한 제작자 트위터..

완전 화나신듯해요..

얼마전까지 대학생이었고 경제적으로 힘들게

겨우겨우 만든 어플을 날로 도둑맞은 셈이니..

 

 

매끼니 700원짜리 밥을 먹었다고 하는

아날로그 필름 제작자..

그런 제작자를 믿고 응원하고 결혼까지 해준

아내분이 있어서 아날로그 파리등이 탄생했다고 하네요

 

가난한 결혼사진을 보정하기 위해 만들었다는

아날로그 웨딩 앱 .. 그런 소중한 어플을 ..ㅠㅠ

 

 

그런데 sk컴즈에서는 아예 처음부터 홍보할때

아날로그필름으로 홍보했네요 해쉬태그보면

#analogfilm이 있어요 ㄷㄷ

심지어 한달 무료로 배포하는듯..

이러면 안되죠..

 

보시다시피 아날로그필름 필터와 싸이메라 러브 필터는

색상값이 거의 비슷하고 일치해요

 

색상 피커로 찾아봐도..

색상값 바로 옆의 수치..

#30a5dc는 #30a8d7 이런식으로..

문제는 필터앱이라는게 저작권 같은게 없어서..

아마 알고도 교묘하게 가져온것 같다는 추측..

논란을 피할려고 그랬겠죠

 

 

구글 스토어 가보면 더 답답한 댓글도 많아요..ㄷㄷ

"아날로그 파리 필터 쓰고싶었는데

안드로이드라 못썼는데 고맙다" 등등..

차라리 sk에서 아날로그 필름 제작자를 모셔오거나

돈을 주고 어플을 사왔으면 괜찮을건데.. 참..

2016/05/11 - [화제이슈] - 걸스데이 민아 친언니 린아(방현아) 걸그룹 워너비 데뷔 

2016/05/10 - [화제이슈] - AOA 지민 설현 안중근 몰라.. "긴또깡?" 상식 없는듯.. 

2016/05/10 - [화제이슈] - 마리텔 양정원 움짤, 양필라 몸매에 모르모트 동공지진ㅋㅋㅋㅋ 

2016/05/09 - [화제이슈] - 일본 모스키노 모델된 샤이니 태민 포토북 사진모음 

방탄소년단 표절, 빅뱅 샤이니 엑소 무대의상 카피?

 

 

 

 

치솟는 인기만큼이나 표절,카피 논란으로 말많은 방탄소년단.

이글은 방탄소년단을 폄훼하거나 탓할 의도가 아니라

소속사인 빅히트의 피드백을 원하는 의도에서 퍼온글임을 알립니다.

표절, 레퍼런스, 모티브, 오마주 .. 그 경계에 서있는 현재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young forever 이번앨범

샤이니 럭키스타 앨범 (2014년 6월 25일 뮤비가나옴)

왼쪽이 샤이니구요 오른쪽이 BTS ..

 

 

캠핑중인 빛돌이들과 방탄..

포즈나 구도가 묘하게 비슷..하늘을 쳐다보는것도 그렇고

손가락질 하는것도 그렇고..

 

 

흔한 아이템도 계속 겹치다보면

논란이 생길수밖에 없겠죠

열기구나 캠프파이어, 미니버스가 다 흔한 요소지만

그게 다 겹칠 확율은...

 

샤이니 키의 헤어밴드 + 땋은 머리. . 그리고 스트라이프셔츠와 꽃 코사쥬..

밑은 방탄소년단.. 헤어밴드에 머리 땋은것까지 비슷하네요..

저 하늘색 스트라이프셔츠는 정말 넘나 똑같은..

위 헤어스타일은 키가 직접 아이디어 낸거라고 하네요.

 

열기구 띄운 방탄소년단 앨범 표지..

그리고 우측은 콜드플레이(coldplay) 콘서트 표지..

표절이라고하긴 애매하고 비슷하긴 하고..

 

빅뱅의 맨정신 뮤비에서도..

방탄 소년단 런 앨범 콘셉트 포토와 비슷한 점을 발견해냄..

푸르른 풀밭에서 멤버들이 뛰어다니는..

 

 

빅뱅의 뱅뱅뱅 뮤비와도 비슷한 장면이 나옵니다.

 

터널에서 차가..

뭐 차와 터널이 나올수 있지만요

맨아래 세번째 사진을 보면

세븐틴 예쁘다 뮤비인데.. 같은장소에서도

다른구도, 방향으로 다르게 찍을수 있지요

 

엉덩이 부분에 자수 패치가 잇는 트레이닝복.

지드래곤은 엉덩이부분이 앞으로 오도록 거꾸로 입었죠

그리고 방탄소년단 입고있는 바지..

역시 자수 패치 글자가 앞에 잇네요

빨간 트레이닝 츄리닝복도 비슷..

 

2013년 11월 8일 진격의방탄 무대..

빅뱅은 2012년 인기가요에서 badboy때 모습..

 

여기까진 그냥 아 비슷하다 ~방탄소년단 코디가

빅뱅, 샤이니 참고좀 했나보다 생각햇는데요

아래부터 더 큰게 터집니다.

loser에서 GD가 입은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참고해주시길.

지디가 입은 라프시몬스 티셔츠는 보시다시피

빨강(긴팔/반팔) 초록(긴팔) 베이지(긴팔) 검정(반팔만있음)

 

BAE BAE에서 라후시몬즈(라프시몬스)의

 10년, 20년전 빈티지 의상을 입었다는 지드래곤.

남들과 다른걸 하려고 하다보니 그런듯해요

명품 하이엔드 패션은 어차피 돈만 있음 다들 따라하니까

이번엔 아예 돈이 있어도 못구하는 초 레어 아이템을 장착한 지용..

 

저거 우리나라 돈으로 400만원 정도로 이베이에서 낙찰되었다고하네요

국내 명품 중고시장에서는 아예 매물도 올라온 전적이 없구요

라프시몬스 15ss는 구하기 쉽지만 2000년대 초기껀 정말 못구한데요.

지드래곤 정도 되니까 구할수 있었겠죠. 대단..

그런데... 주간 아이돌에서 지민이 입은 까만 라프시몬스 ..

긴팔을 입었는데요. 라프시몬스 검정 스트라이프는 반팔밖에 없어요.

즉 지민이 입은 스트라이프 블랙 = 가품. 짭퉁..

참고로 방탄 스타일리스트 김성현씨는

디자이너로 활동하기도 하고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프런코)

출연해서 얼굴도 알려졌는데.. 이미테이션을 입힌거라는..

 

랩몬 지디 / 슈가 지디

지민 지디 / 지디 뷔

 

워낙에 지드래곤이 아이돌의 아이돌이기도하고

연예인들의 연예인이기도 하지만..

참고를 너무 지나치게 한듯한.......

 

또한 엑소 늑대와미녀 스타일, 으르렁 무대의상은

방탄소년단 진격의 방탄, 상남자 활동때 스타일링과 겹칩니다..

 

 

엑소 하면 반다나 하고 떠오를정도로

그당시 반다나 스타일링을 센스있게 잘 했는데요

방탄 역시 반다나를 사용햇네요........

반다나를 엑소만 쓰라는 법은 없지만 좀 아쉬운게..

같은 반다나를 써도 좀 색다른 방법으로 개성있게 쓸수도 있을건데

방탄소년단 코디들은 그런게 좀 모자란거 같네요.

 

방탄소년단 의상..그리고 엑소 의상..

백현과 뷔 .....

 

 

그리고 엑소의 교복과 방탄의 교복......

얼굴 가리니 누가 누군지 잘 모르실듯하네요..

팬들도 구분하기 힘들듯..

 

등에 백넘버 적고 멤버 이름 적는것 역시..

엑소가 사용했었는데.. 방탄도 썼네요

 

마지막으로 방탄소년단 2집 미니앨범 로고랑

오른쪽은 엑소 2013년 5월 오피셜..

 

흔하다면 흔할수있는 아이템들이지만

흔한게 자꾸 겹치면? 우연이라고 하긴 좀 그렇죠

표절이라고 하긴 어려울수 있겠으나

각자 팬덤들 팬들끼리 기분상하는건 막을수 없지요.

이런건 회사 차원에서 신경쓰고, 코디팀 물갈이를 하든가

사과를 하든가 했음 하네요. 안그럼 일이 더 커질듯..

 

2016/05/11 - [화제이슈] - 걸스데이 민아 친언니 린아(방현아) 걸그룹 워너비 데뷔

2016/05/10 - [화제이슈] - AOA 지민 설현 안중근 몰라.. "긴또깡?" 상식 없는듯..

2016/05/11 - [화제이슈] - 임지연 코디 노려보는 움짤, 연예인 특권의식 & 인성논란?

2016/05/12 - [화제이슈] - 아날로그 필름 베낀 싸이메라, 대기업sk에서 표절, 카피를?

2016/05/09 - [화제이슈] - 일본 모스키노 모델된 샤이니 태민 포토북 사진모음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창의성, 독창성, 개성 제로 2016.11.25 02:42

    쯧쯧

  3. 짜라빠빠 2016.11.27 02:24

    표절해서 이번에 겨우 대상 한번 받았네요ㅋㅋㅋㅋㅋ

  4. BlogIcon 하영♥ 2016.12.03 21:22 신고

    여기 말 진짜 이쁘게하는듯ㅋ

  5. 따단 2017.01.01 01:00

    아..이건 좀 반박불가다

  6. 사과를 하던가 코디를 바꾸거나 방탄 스타일 대로 갔으면.. 2017.02.14 19:33

    아 진짜 아민데 ㅇㅣ거 조금 심한 것 같ㄷㅏ.. 방탄 스타일ㅇ로 가자ㅠㅠㅠㅠ

  7. 사과를 하던가 코디를 바꾸거나 방탄 스타일 대로 갔으면.. 2017.02.14 19:33

    아 진짜 아민데 ㅇㅣ거 조금 심한 것 같ㄷㅏ.. 방탄 스타일ㅇ로 가자ㅠㅠㅠㅠ

  8. 사과를 하던가 코디를 바꾸거나 방탄 스타일 대로 갔으면.. 2017.02.14 19:33

    아 진짜 아민데 ㅇㅣ거 조금 심한 것 같ㄷㅏ.. 방탄 스타일ㅇ로 가자ㅠㅠㅠㅠ

  9. ㅎㅅㅎ 2017.02.15 00:04

    마지막 로고는 좀 억지인듯? 방탄 로고 원래 저건데..월계수잎은 많이 쓰이기도 하고 어쨌든 코디들과 빅히트에서 빨리 피드백을 내줘야할듯

  10. 2017.02.15 04:31

    여기 댓글수준봐라

  11. ㄴㄴ 2017.04.07 00:06

    표절이라고 한다면 할 수 있고 컨셉이라고 한다면 그렇다고 할 수도 있는거지 사람들이 왜 이렇게 다른 아이돌 싫어하고 편가르고 못됐는지 모르겠다;

  12. 말같지도않은소리야ㅋㅋ 2017.04.17 01:01

    아미들 부류딱두개있음 증거뻔히 나왔는데 부정함ㅋㅋ 그러면 맘이편하신가? 쉴드처줄껄쳐줘야짘 그리고 왜 남탓해ㅋㅋ 아니 웃기잖아 다른사람이잘되면 소속사빨이라고 하더니 표절소년단 좀뜨니깐 으스대면서 니넨 소속사빨이지만 우리 애들은 스스로 올라왔어ㅋㅋㅋ 그러더니 표절로 이슈되니깐 소속사탓하넼ㅋㅋ아 물론 컨셉같은거 중요한부분은 다 소속사가 결정하겠지 소속사책임도 물론있지ㅋㅋㅋ 근데 그거앎? 좋은 소속사 안좋은 소속사 소속사빨 다 실력이지ㅋㅋ안좋은소속사들어간 니애들 실력이 딱 그정도인건데 누구탓을 더해 그렇게 으스대더닠ㅋㅋㅋ 방탄이 또 이번해에 한획을 그을듯 표절로.ㅋㅋㄲ

    • 2018.01.25 23:27

      비밀댓글입니다

  13. BlogIcon 2017.08.05 14:07

    아니라고 해명하기에는 곂치는것이 너무 많은것 같아요ㅠㅠ전 에리겸 아미지만 이건 좀 아닌것 같네요..

  14. 아미 2017.08.30 12:37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15. 신아 2017.10.19 22:03

    근데 저기서 표절이라고 하는데 사실 저작권상으로 아무런 문제가 없고 과도한 포토샵으로 비교해놓은 것도 있고 방탄소년단이 먼저 사용한 것 도 있는데 처음에 사용한 이후에 또 쓴건데 그것도 이전에 쓴거는 무시하고 이후에 쓴거만 관련짓더라구요.

  16. 신아 2017.10.19 22:04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17. ㅋㅎ 2017.10.29 22:11

    이쯤되면 걍 스타일리스트 바꾸지 양심도 없나

  18. ㅍㅍ 2017.10.29 22:24

    팬이지만 가사에서 코디 까지 표절이 좀 지나친건 인정해야함

  19. 슬프다 쩝 2017.12.05 19:37

    처음엔 그냥 조금 많이 비슷하네..하고 읽으면서 근데 저정도는 사실 다른 그룹도 표절하기도 하고 신입 때 어떻게든 인지도 올리려고 저런건가 하고 읽다가 지디랑 겹치는 거 보니까 코디가 좀 많이 잘못 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엑소 빨간 의상이랑 교복도 확실히 표절한 것 같고요... 참신한 거 없나요 코디님 그냥 예쁜 옷 있으면 베끼고 제발 인성 챙겼으면.. 아미로써 많이 안타깝네요..

  20. 표절다메 2018.01.23 08:39

    방탄은 유튭서 보니 노래도 표절각이던데 컨셉표절까지하다니 대단하네

    • ×× 2018.01.25 23:29

      어떤 곡이져? 정말 궁금하네요. ^^댓글로 알려 주실래요?

  21. 2018.02.16 12:00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