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다니엘 린데만 망언 "한일관계개선, 일본놈이라고 하지마라"

 

 

 

 

 요즘 트럼프가 빛럼프ing 하면서 북한과 우리 남한 사이의

관계 진전이 있고, 그런 우리 남북한을 보는 일본의 아베 총리의 모습이

희화화 되어서 조롱당하고 있죠? 그도 그럴것이 아베 총리는

힐러리쪽이었고 트럼프가 당선당할줄은 몰랐으니..ㅋㅋ

여튼 한국과 일본의 관계는 멀고도 가까운 나라인데요 침략당하고 수탈당하고

위안부라든지 일본에게 당한 지울수없는 잊을수없는 상처가 너무 크죠.

 

그런지라 한일전은 꼭 이겨야 하고.. 일본이라는 나라 그리고

더 나아가서는 일본 문화 일본 국민에게까지 반감을 갖는 분들이 많아요

특히 나이많은 어르신일수록 일본사람들을 쪽바리라고 하면서 싫어하는데요

 

 

 

 

그런 가운데.. 바른말 잘 하기로 소문난 독일 다니엘 독다니엘 ,

다니엘 린데만이 한국인의 반일감정에 대해서 충고를 했던 전력이

요즘 새삼스럽게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일본놈"이라는 용어에 대한 지적.

 

[스폰서광고]

다니엘은 "한국인들이 일본놈이라고 하는데, 정부와 일반 일본인 국민은

분리해서 생각햇으면 한다. 한일관계 개선을 위해서 그런 노력이 필요하다"

이런말을 했었더라구요.. "일본은 더 사과를 해야한다" 라는 말도 했었고요..

 

 

 

그러면서 다니엘의 발언에 대해서 "다니엘 일알못이네"

"일본이 먼저 혐한짓 하지말고 스토커짓 하지말라고해" "일본놈으로 불릴짓 하는

놈들만 일본놈으로 부르는거다" "우리나라 민족주의가 강하긴해도

가해자가 매번 헛소리하는데 일본에게 좋은감정이 생길수가.."

"전범국가인 독일 국민이 할 말은 아니다" 등등 왈가왈부 말이 많네요..

 

 

솔직히.. 독다 나름 좋아하고, 맞는 부분이야 있겠지만..

독일은 가해국 입장이고, 한국은 피해국 입장이죠. 즉 독일 국민은

한국 국민들 피해자 입장을 겪어보지 않아서 다 모른다는거죠.. 감정의 문제를

이성적으로 처리하는게.. 피해자 입장에서 쉬울까요?

 

[스폰서광고]

물론 우리나라도 일본 관련해서 좀더 똑똑하게 굴어야 하는게 맞아요.

하지만 일본이 애초에 독일처럼만이라도 사과하고 반성했으면? 안그러겠죠

일본은 역사교육도 다 엉터리라서 일반국민들도 독도가 다 일본땅인줄 알죠..

무슨말 하려는진 알겠는데 독일인이 저러니 안 와닿는 분도 많으실거구요..

 

 

일본 관련 발언이 까이기 시작하니 "연애상대 안맞으면 갈아타면 돼"

라고 했던 과거 다니엘의 말실수도 같이 화제가 되고있네요.

과거 비정상회담에서 "이직한지 1년도 안된 회사 안맞으면 이직한다 아니다"를두고

의견 나누던중.. 회사를 연애에 비유하면서 나온 말이에요.

주변에서 다니엘보고 배드보이라고 했고 다니엘은 당황햇다가 자포자기해서

"이게 제 실제모습입니다"라고해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고요..

 

여하간 일본에 관련해서는 한국 국민들이 알아서 할 일이고 감정 응어리가

아직 덜풀린것도 사실인데 당사자 아닌 독일국민 다니엘이 저러니

간섭이나 참견이라고 느끼는 분들도 많은듯 하네요.. 2차가해하는 일본놈들이 한둘도 아니고..

 

[화제이슈] - 비정상회담 매튜 노윅스, 영화관 2시간 내내 카톡 태도논란..거짓 사과문

[화제이슈] - 맹기용 인성, 비정상 크리스티안 인스타그램 멕시코 독립기념일 비하 논란

[화제이슈] - 비정상회담 왕심린 대만 중국 발언 논란,

[화제이슈] - 비정상회담 왕심린, 워너원 이대휘와 닮은꼴! 팬인사에 공항에서 도주

[화제이슈] - 개코 탈모? 모발이식후 장례식장에서도 모자 벗음! 보이비도 대머리?

[화제이슈] - 비정상회담 스위스 알렉스 "북한 김정은과 인맥" 베른국제학교 동문

[화제이슈] - 이수영 마마무 팬 저격, "비정상 종간나 같다" 뒷담화

 

 

 

 

아이돌이나 가수들이 팬 없이 존재할수 없듯

프로야구 팬덤을 보면 KBO 역시 구단을 지지하는 팬들의 열정과

응원으로 돌아간다고, 아이돌판이랑 비슷한점이 많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그런데 아이돌들이 팬서비스 하는것에 비해서 야구선수들 보면

뭐랄까.. 저래도 되나? 싶은 부분이 많더라구요. 싸인관련한것도 그중 하나인데요.

 

최근 스포츠 뉴스에서도 매정한 야구선수들 때문에 애타는 팬들의 모습을

기사로까지 취재를 한 일이 잇었네요. 프로야구 선수들의 사인 거부..

왜 이렇게 관행이 굳어진건지 이유가 따로있는건지 궁금할 지경이더라구요.

 

 

늘 팬서비스로 말이 많이 나오는 야구선수들.. 싸인 안해주는것은 물론

팬이 부르거나 할때도 얼굴을 찌푸리거나 못본척 무시하는 일도 많아요

싸인이 귀찮으면 인사라도 하지 응원해준 팬들에게 너무 성의가 없는..

 

[스폰서광고]

그러고보니 류현진 도망가는거 생각나네요 ㅋㅋㅋ 싸인 안하려고

팬들 보자마자 종종걸음으로 도망간.. 훗날 류현진이 그 때문에

사과문 쓰기도 햇었죠? ㅋㅋ [화제이슈] - 류현진 싸인 동영상 +사인거부 도망 사과문

관련사건은 윗 링크에 자세히 나와있고요..

그런 야구선수들을 두둔하는 사람들 해명으로는

"싸인좀비들도 많다. 싸인 똑같은걸 여러번 받아서 싸인볼을

프리미엄 플미 붙여서 파는 사람도 있다. 한번 싸인 시작하면 퇴근 못한다"

이런 말도 나오는데요 글쎄요..

우리나라에서 야구가 제일 인기많은 스포츠인데 팬써비스가 제일 최악..

류현진도 한국야구 습관 남아서 메이저 스캠에서도 쌩하고 지나가다가 잡혀서 욕먹은거고요

마이크 트라웃은 경기전에 20분간 싸인을 해준다고 하죠. 이유를 물어보니

"어릴때 사인 못받고 집에가면 어떤기분인지 기억하기 때문이다"라고 했어요..

 

[스폰서광고]

실제로 그렇게 어린 꼬마팬들 아이 팬들이 그당시 기억을 잊지못하고

충성스러운 팬이 되어서 본인이 어른되고 아이를 낳고서도 데리고 오고 그런거겠죠..

근데 또 뉴스에 양현종 나왔는데 양현종은 팬섭 좋기로 유명하고,

잠실 퇴근길은 원래 팀들이 대체로 사인 안하고 내려간다 라는 지적도 있어요

참고로 윗짤의 선수는 나지완일거에요 표정 진짜 심각하네요

이정도면 꼬마팬분들 트라우마 남을정도 애들 앞에서 저렇게 짜증을..

 

박찬호도 잘 해주는 싸인 야구선수들은 그싸인 그게 뭐라고.. 메이저리거들도 다 해주는..

싸인볼 플미 붙는 이유가 애초에 싸인을 너무 안해주니 희귀해서 붙는거죠

자주 해주면 애초에 플미가 붙을리가..

 

[화제이슈] - 강정호 음주운전 뺑소니? 성폭행 이후 또 사건 ㄷㄷ 강정호 차량은?

[화제이슈] - 여자배구 왕따 이효희 인성, "내가 알아서 할께" 브라이언 무시 ..

[화제이슈] - 황정음 야구장 근황, 남편 이영돈과 불화 있나? 팔자주름이..

[화제이슈] - 트와이스 미나 시구, 야구 지겨운 트둥이들.. TT사인 하품 직관..

[화제이슈] - 신소율 야구장 인스타 사건 "사진찍어주고 한숨.."머리냄새 났나?

[화제이슈] - 성매매 의혹 유명 탤런트A씨 누구? 30대 섹시 이미지..

[화제이슈] - 씨엘 택시 무개념, 일본인 머리에 부츠신은 발올려..인스타그램 사진 !

[화제이슈] - 추신수 아들 키 180cm? 11살 초등학생인데.. 허원미 인스타그램

[화제이슈] - 뉴이스트 최민기 렌, 특이한 역조공으로 팬들 감동시킨 이유

[화제이슈] - 시크릿 BAP 소속사 TS엔터 김태송 대표 사망, 전효성 조문올까?

[화제이슈] - 딕키즈 이수린 김종현 고인능욕 비하? 윤병호 인스타에 "블링블링종현" 댓글

 

조재현 건물 매각, 대명문화공장 빌딩팔고 재산 정리후 해외 이민?

 

 

 

얼마전 까지만해도 미투운동으로 연희단 거리패의 성폭행

강간 성추행등의 이슈가 난리였죠? 그로인해 조민기는 자살이라는

극단적인 선택까지 했고.. 조재현 역시 찍고있던 영화나 드라마 등

다양한 작품에서 하차를 하는 선택을 했는데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조재현은 연기로 일군것도 물론 많지만..

뭐 대학교의 연기 과 교수라든지 명예적인 부분도 많지만..

애초에 타고나길 금수저였고 있는집 자식? 이었죠..

 

 

 

수현재 시어터가 입주한 대명문화공장 건물 역시 조재현의 건물이었고요

조재현 건물은 2014년 2월에 준공되어서 조재현 빌딩이라고 불리기도했죠

지하 5층, 지상 6층 규모로 토탈 11층 규모의 거대 빌딩..

 

[스폰서광고]

 

대학로에서 조재현 빌딩하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정도로 명물이고

유명한 명소였는데요, 문제는 조재현이 요걸 처분을 하려고 한다는것!!

 

조재현은 대명문화공장 건물을 2009년도에 170억을 주고

매입을 한 걸로 알려졌는데, 그 뒤 다시 신축해서 현재 해당 빌딩의

시가는 최소 300억원 이상으로 평가받고 있다고 하네요

 

 

그정도 건물이면 한달 월세만 수천만원이 나올텐데 왜 매각할까요?

워낙에 빌딩 규모가 큰 대형건물이고, 300억 이상 예상되는 가격이다보니

매매에는 시간이 소요되겠으나, 땅 위치가 노른자위라서 거래는 어렵지 않다고 하는데..

 

[스폰서광고]

 

그런 반면에 조재현이 활동을 재개한다는 보도가 나오기도했죠

그러나 수현재 씨어터측에서는 "새연극 비클래스는 대관 예정만 된거고

조재현과는 아무 상관이 없다. 우리 회사도 폐업 절차 진행중이다" 라고..

 

실제로 ..조재현이 형 이름따서 만든 수현재 컴퍼니가 폐업절차중이고..

드라마 크로스에서도 하차했고,, 경성대 예술종합대학 영화학과 교수직도 물러나고..

거기에 건물까지 팔아치우고? 그러다보니 조재현 이민 썰까지 나오고 있어요

딸 조혜정이 이제 겨우 배우로 주목받기 시작했는데..

근데 또 미투운동의 시작에 있는 조재현 김기덕의 악행은

사회적 몰락을 떠나서 형사적 법적 처벌을 받아야 한다는 여론이 거세요

건물 팔아봤자 시세차익 챙겨서 몇백억 현금부자 되는거고..

해외가도 떵떵거리며 잘 살거고....

 

 

[화제이슈] - 조재현 딸 조혜정 인스타그램 댓글 폐쇄 "아빠는 딱딱해" 악플에..

[화제이슈] - 곽도원 성추행, 장소연과 결별.. 7년전 과거 사실무근? 미투운동 악용

[화제이슈] - 조민기 딸 조윤경 프린스턴 대학원, 딸같은 제자들에게 성추행을..

[화제이슈] - 최재우 김지헌 성추행, 음주후 女선수 폭행 영구제명..평창 국가대표까지

[화제이슈] - 정일우 인스타 조민기 추모, 빈소도 안가더니 악플에 삭제..유아인?

[화제이슈] - 조재현 딸 조혜정 몸매, 다이어트 실패?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화제이슈] - 위너 송민호 여혐 또? 신곡 moviestar 가사 미투운동 피해자 저격 논란

[화제이슈] - 시크릿 BAP 소속사 TS엔터 김태송 대표 사망, 전효성 조문올까?

[화제이슈] - 딕키즈 이수린 김종현 고인능욕 비하? 윤병호 인스타에 "블링블링종현" 댓글

[화제이슈] - 문재인 김정은 남북정상회담, 냉면 배달의민족 투머치토커 납북 탈북까지

방탄소년단 정국 bj철구 말투 성대모사? 아프리카 시청 논란

 

 

 

철구란 무엇인가.. 그것은 어디에도 없고 동시에 어디에나 있구나..

연예인, 특히 아이돌들이 아프리카 BJ 철구랑 얽히면 이미지가 꽤 안좋아지죠?

워너원 박우진 박지훈이랑 김재환이었나? 철구 유행어나 제스쳐 같은거

비슷하게 해가지고 한창 논란이 된 사건도 잇었죠?

 

아프리카 방송 보는게 뭐 큰 잘못이냐 하시는 분들도 있겠으나

철구가 여성 성희롱성 발언이라든지 장애인 비하발언,

자극적이고 혐오스러운 방송을 많이 해서 아프리카 이미지까지 같이 망친 장본인이죠

그러다보니 아이돌들이 철구랑 얽히면 팬들이 참 싫어하는데요..

 

이번에는 방탄소년단 전정국, 정국이가 일베말투 철구 말투를

사용했다 하는 이야기가 나오면서 논란이 되고 있더라구요;;

 

[스폰서광고]

 

아 인저으엉~ 아 인정 하구요우~ 하면서 특유의 억양을 살려서

찰지게 급식체를 쓰는 정국. 참 미묘해요. 출발이 철구인지 어떨진 몰라도

철구가 10대 20대 남자 중고등학생들에게 큰 영향을 끼친건 사실이거든요

 

그러다보니 주변에서 쓰는거 보고, 철구는 몰라도 철구 말투를

흉내내는 경우도 있고, 앙 기모띵 이라는 이런 말도 원래 어원이나

창시자가 누군지도 모르는 사람많고, 심지어 도로교통공사에서

"앙 안전띠" 라는 표어를 걸기도 했죠

 

일단 정국이 말투가 철구랑 비슷하다고 주장하시는 분들은,

과거 정국이가 아프리카를 자주 보고 방송에 입장하기도 했던것을

증거로 들면서 철구 방송도 본다고 주장을 하시는데요..

 

[스폰서광고]

글쎄요오.. 방탄소년단이 컴백을 앞두고 잇어서 그런지

별 어이없는걸로도 방탄을 음해하려고 하는 사람들이 많은건 잘 알겠네요

이제는 머글들도 돌판 정치질 하도 많이 봐서.. 이런거 다 안믿거든요

 

"저건 철구 말투 아님" "천만 철빡이들 어리둥절"

"언제부터 아 인정하구요가 철구말투로 찍혔나" "철구 말투 아니다" 등등..

철구와 전정국을 엮지말자는 여론이 팽배한데 제가봐도 그래요 딱히 모르겠는? 

방탄 까려고 앨범사서 주작하고 스트리밍까지해서 팬코하는 까빠들 많던데

그쯤되면 자기가수 팬질보다 타가수 까질을 더 즐기는..비정상이겠쥬

정국이 말투가 특이하기도 하고 특유의 억양이 사투리같기도하고

뭐 비슷하다고 느끼는 사람들도 많지만 이것만으로 땅땅 하긴 좀 어거지죠

그리고 인정하는 부분이구요 이건 양세형도 엄청 자주쓰거든요 snl에도 나온거고..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해외공연 성추행? 치마사이 만지고.. 빅히트 스탭 인권침해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랩몬 인종차별? 개인기는 흑인영어, 멤버들 까매서 못봤다 비하?

[화제이슈] - 타이거jk 트위터, 방탄소년단 rm(랩몬) 언급 의미 심장.. 사기 사건?

[화제이슈] - 방탄 슈가 수란 열애설? 커플티, 인스타그램 "윤기나는 슈슈" 럽스타?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진 조개찜? 평창 폐막식 당일, 스케줄 있어 공연 안한다더니

[화제이슈] - 트와이스 쌩얼 브이앱, 방탄 랩몬 닮은꼴? 나연 채영 클렌징 맨얼굴 민낯

[화제이슈] - 에이칠로 방탄 랩몬 저격 "랩못해" 14살 스타쉽 연습생 인성 수준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엠스테 출연후 일본 트위터 반응 + 직캠 찍은 무개념 아미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정국 아버지, 큰형같은 동안 아빠! 형 전정현 가족관계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지민 성희롱? 성신여대 축제 공연 "예뻐서 몸안의 변화가.."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콘서트 온 박보검 윤아 박형식, 뷔 김태형과 무슨 사이?

 

 

 

 

2000년 지금으로부터 18년전 "tera" 테라라는 이름으로 데뷔햇던

가수 장연주를 아시나요? 마애 라는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곡으로 나타나서

그당시 여자팬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타이틀곡은 여가였고

저도 노래방에서 마애와 여가를 한번쯤 부른 기억이 나더라구요

 

그런 테라 장연주(나중에 장연주로 이름 바뀜)가 이번에 슈가맨 시즌2

조이픽으로 출연해서 something special 노래를 불러서 화제가 되었죠?

특유의 달달 앙큼하고 상큼 여성스러운 목소리로 부른 썸씽스페셜..

오랫만에 들어서 더 좋았던것 같아요 노래는 예나 지금이나 너무 잘부르는..

이날 장연우 말고도 손상미, 강우진, 위치스 등도 같이 출연을 했죠

나이트가면 나오던 헤라의질투가 손상미 노래더라구요

그리고 장연주는 "두시탈출 컬투쇼" cm송 주인공이더만요?

 

[스폰서광고]

하루에 딱 두시간~ 새로운 쇼가 펼쳐집니다 그 cm송 목소리가

익숙했는데 그게 장연주였다니..ㅎㅎ 한방에 날려줘요 컬투쇼~ ㅎㅎ

워낙 목소리가 예뻐서 성우쪽 능력치도 좋은것 같은 장연주..

 

그런가 하면... 장연주가 슈가맨2 출연하면서.. 새삼 과거 연인인

돈스파이크와의 관계도 다시금 주목되고 화제가 되고있더라구요

과거 십수년전 돈스파이크는 상당히 날씬했네요 ㅎㅎ

지금 먹방하고 만화고기 뜯던 돈스파이크 생각하면.. 너무나 다른 모습 ㅎㅎ

 

 

현재 돈스파이크는 16살 연하의 여자친구를 만나고 있다는데요

그 연하 여친 만나기전 장연주를 꽤 오래 만났더라구요

가수와 편곡자로 만나서..2004년부터 사귀기 시작했다는 장연쥬 돈스파이크..

 

[스폰서광고]

그러나 8년의 열애 끝에 지난 2012년 결별했다고 하는 장연주와 돈스파이크..

돈스파이크가 방송에서 "나는 한번 사귀면 오래사귄다"라는 말을 한적 있는데

진짜였네요 8년 사귄거면 뭐 거의 결혼한 부부 수준으로 오래 사귄건데..

 

 

요즘 복싱도 하는듯한 장연주.. 인스타그램 가보니 여전히 잘 지내고있고

보컬강사 일도 하고있고, 여전히 예쁘고 사랑스럽더라구요.

13년만의 무대라는 이번 슈가맨 무대도.. 오랫만이라 너무 반갑고 좋았고

앞으로도 가끔 음반 내주고 가수 일도 해줬으면 하는 바람..

 

 

[화제이슈] - 엠블랙 지오, BJ 철구와 합방? 게이머 염보성까지.. 아프리카 적응 완료

[화제이슈] - 시크릿 BAP 소속사 TS엔터 김태송 대표 사망, 전효성 조문올까?

[화제이슈] - 딕키즈 이수린 김종현 고인능욕 비하? 윤병호 인스타에 "블링블링종현" 댓글

[화제이슈] - 지코 건물주, 성수동 48억 빌딩 매입! 재산 규모가 후덜덜

[화제이슈] - 김태동 알바, JBJ 합류실패후 아르바이트.. 아이돌 연습생 포기? 인스타그램

[화제이슈] - 젝키 이재진 서포트 조공 논란, 직접 생일 선물 골라 받고 여친 것까지 ?

[화제이슈] - 손예진 빌딩 건물 3년만에 41억 시세차익, 내부정보 유출? 부동산 투자 대박?

[화제이슈] - 타이거jk 트위터, 방탄소년단 rm(랩몬) 언급 의미 심장.. 사기 사건?

[화제이슈] - 김재욱 부인 박세미 시댁살이 끔찍!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만삭 임산부에게..

 

 

 

엠블랙 지오, BJ 철구와 합방? 게이머 염보성까지.. 아프리카 적응 완료

 

 

 

해체하거나 인기가 사라지거나, 아이돌의 말로나 결말이 좋기는

참 어려운것 같습니다. 일반인으로 돌아가도 과거 아이돌로 얼굴이

알려졌다면 어떤 일을 하는게 쉽지도 않고, 어떤일을 하더라도

아이돌 그룹 누구누구 멤버 누구누구 꼬리표가 붙으니까요

 

과거 엠블랙 멤버였던 지오 역시, 아프리카 Tv의 BJ로 전향하고나서도

아이돌의 타락이다, 아이돌의 가장 최악의 결말이다, 팬들 부관참시 등등

가혹한 평가를 듣고있는데요.. 근데 또 지오 방송 보고나면

아이돌 1년해봤자 연봉 2~3천도 안되는 경우도 수두룩하다고 하고요

결정적으로 BJ 전향후 한달수입 1억 이상을 찍었죠.

 

그런데 문제는.. 그러면서 아프리카 문화에 적응해야하고

아프리카의 문화는 철구를 빼놓고 설명할수가 없고

철구의 유해함이나 막장, 논란에 대해서는 이 포스팅을 다해도 모자라죠

김길태 퍼포먼스, 낙태발언, 슈기 폭행사건, 장인어른 삭발사건,,,

 

[스폰서광고]

그뿐인가요? 인종차별 발언에 강원랜드 사건,

배틀그라운드 ESP 핵 의혹 논란.. 그리고 철구 팬이나 추종자

그리고 철구 주변사람들도 터트린 병크들이 많고요..

그리고 엠블랙 지오도 지오지만 그 옆의 스타크래프트 게이머

출신 염보성도 화제가 되고있네요 뭐 염보성은 아셨던 분도 많지만..

지오가 BJ 시작하면서부터 철구 팬이다, 하면서 철구랑 합방 되게 하고싶어 했거든요.

 

철구 부인 외질혜 전지혜랑 합방한것도 철구랑 합방하고싶어서 친분쌓은거고..

나름 아프리카 저 시장에서 살아남으려면 터줏대감인 철구랑 잘지내긴 해야하고 하니

서로 합방 하면서 품앗이로 상부상조 하는거죠 합방 컨텐츠가 반응이 원래 좋거든요..

 

[스폰서광고]

다만 과거 엠블랙 시절 지오의 팬들의 멘탈은 뭉개지지 않을까 걱정..

저 똥칠한 벽.. 철구가 방송용으로 구매한  창고라고 하던데..

저는 제 아이돌의 말로가 이렇다면 덕질한 세월에 현타가 올듯..

근데 또 지오가 "연예계 복귀도 생각중이다, 엠블랙 해체는 아니다"라는

발언도 했거든요. 참 어려운 문제네요. 어쨌든 아프리카 TV BJ가

큰 돈이 되고, 아이돌 때보다 훨씬 잘번다는건 부정할수 없는 사실이죠

별풍선 엄청 쏟아지더만요 지오TV 보니까..

팬들이 아프리카 BJ, 방송 다 괜찮다고 이해한다고

제발 철구랑만 엮이지 말아달라고 사정사정 하기도 했는데요..

본인이 쓴 입장문 보면.. 배척하고싶지 않다고하고........

팬들은 "프린세스메이커 허무결말" 이라고 하고 낙담중이네요 ......

 

[화제이슈] - 유앤비 엠블랙 지오TV 인터넷방송 출연, KBS 왜그러나

[화제이슈] - 정해인 게이 논란, 몸매 노출컷 때문? "동성애자 아니다" 단호박 인터뷰

[화제이슈] - 엠블랙 BJ지오 별풍선 수입 1억? 최예슬 리액션 + 철구 외질혜 합방할듯

[화제이슈] - 엠블랙 지오 여친 최예슬과 키스, 아프리카 방송중.. 어그로에 팬들 현타

[화제이슈] - 엠블랙 지오 아프리카TV BJ 변신 "철구 방송 즐겨본다" 팬들 충격

[화제이슈] - 위키미키 컴백연기, 판타지오 내부사정? 중국자본이 대표해임, 법인카드 정지!

[화제이슈] - 서강준 소속사 판타지오, 어깨늘리고 턱깎고.. 포토샵 티나게 해서 올리는 이유..

[화제이슈] - 워너원 강다니엘, god 손호영 닮은꼴? "과거에 잘나갔지" 먼저 연락

[화제이슈] - 빅뱅 지드래곤 표절한 일본 그룹 '산다이메' 토사카 히로오미,파쿠리 심각

 

뉴이스트 최민기 렌, 특이한 역조공으로 팬들 감동시킨 이유

 

 

 

 

프로듀스101에서 뉴이스트 멤버 렌(최민기) JR(김종현)

백호(강동호) 황민현 등의 멤버들이 출연했던것도 벌써 작년이죠?

프듀에 황민현만 워너원으로 데뷔하고 나머지 멤버들은 아론을 더해서

뉴이스트w로 활동을 했었는데요.

사실 워낙에 분량이 없던지라.. 출연해놓고도 최민기에 대해서는

잘 몰랐던게 사실이에요 강동호만 산적섹시로 조금 나오고 김종현만

쏘리쏘리때 리더 부기 롤로 조금 나오고..황갈량에..

그런데 알고보니 참 최민기 렌이 대단하고 놀라운 사람이더라구요

지난 겨울 12월, 최민기 갤러리에서 최민기 이름으로

210만원과 앨범 50장을 기부하는 훈훈한 일이 잇었죠?

아이돌 팬덤판에서 쌀화환 기부, 봉사 이런거 참 좋은 문화인거 같아요.

 

[스폰서광고]

그런데~ 그 뒤에 얼마 안 있어서!

렌 최민기가 공식 트위터에 뭔가를 올립니다.

"러브들에게 새친구를 소개할게요! 희망이입니다!

지금은 아무힘도 없지만 누군가에게 희망이 되길 바라고 잇어요. 감사합니다"

이게 첨엔 그냥 인형인줄 알앗거든요???

 

아니근데 알고보니 나만의 천사만들기라는 이름으로 한

소아 백혈병 어린이 돕기 프로젝트였던거죠 ㄷㄷㄷㄷ

즉 최민기는, 팬들이 기부한 단체를 본인이 찾아내서,

신박한 방법으로 인증해준것..

 

[스폰서광고]

저 천사저금통을 꾸며가지고 사진찍고 기부하고

하면 갤럭시탭을 비롯해서 이거저거 주는 이벤트 중인가봐요

저런거 널리 알려져야 많은사람들이 참여해서 기부하는데

그 알리미 역할을 최민기 렌이 아무 대가없이 해준거죠..ㄷㄷ

 

결국 기사도 났네요 ㄷㄷ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 응원하는 뉴이스트 렌 ..

 

 

 

심지어 그걸로 끝난것도 아님..

렌이 최민기갤러리 사서함에 친필싸인 113개를 보냄 ㄷㄷㄷㄷㄷ

 

그 천사인형 113개에 일일이 다 사인을 해서 보내준......와.....

진짜 렌 인성 좋고 착한 사람인게, 팬이 아니어도 느껴지고 찡하네요

팬들에게 다가서려하고 소통하려하고 팬들 아끼는 모습..정말 보기좋네요

 

[화제이슈] - 뉴이스트 강동호 팬카페 댓글 "죽일까, 분위기 깨지마" 백호 인성 논란

[화제이슈] - 조민기 딸 조윤경 프린스턴 대학원, 딸같은 제자들에게 성추행을..

[화제이슈] - 세븐틴 뉴이스트W 한동근의 연탄 봉사 현장, 성추행 강동호도 ?

[화제이슈] - 강동호 성추행 사건, 경찰이 기소의견 송치한 이유 정리 + 확실 증거

[화제이슈] - 뉴이스트 w where you at 안무 반응, 고간확대춤 강다니엘 열어줘 표절?

[화제이슈] - 뉴이스트 수원여대 축제 공연, 민폐짓 논란된 팬클럽 러브

[화제이슈] - 뉴이스트 w 성신여대 축제 취소, 강동호 성추행 일진설 때문에?

 

시크릿 BAP 소속사 TS엔터 김태송 대표 사망, 전효성 조문올까?

 

 

 

 

B.A.P 시크릿, TRCNG, 소나무 등등의 아티스트들이 속한

연예 엔터테인먼트 기획사 TS 엔터테인먼트. 솔직히 소속연예인

아이돌들의 팬들이 그리 좋아하는 회사는 아니긴한데요

TS 엔터테인먼트의 사장 김태송 대표가 최근 사망한 모양이더라구요.

 

 

TS 엔터테인먼트 이름의 TS 이니셜 자체가

사장 김태송의 이름에서 따온 TS이죠.. 별세라고 하길래

노환인가 싶어서 봤는데 그건 아니고, 나이는 52세.

 

 

시크릿에서 한선화가 탈퇴하고, 그리고 송지은과

전효성까지 계약을 무효로 돌리면서 탈퇴를 선언했고

시크릿은 사실상 해체나 다름없는 상태에 놓여잇는데요

 

[스폰서광고]

 

그런 아슬아슬 위험한 상황에서 회사의 대표, 사장이 사망까지하니

앞으로 비에이피를 비롯해서 TRCNG 소나무 등등 TS 소속의

아티스트들의 향후 활동이나 컴백등의 활동에는 비상이 걸릴수도 ..

 

안그래도 병크가 꽤 많았죠.. bap 뮤비 찍으면서

멤버 대신에 백댄서를 대타로 올린 사건도 있었고요......

전효성도 엄청 소속사에 떼인돈 많을걸요.. 그것때문에 나간거고

[화제이슈] - B.A.P 대현, 신곡 HANDS UP 뮤비 대역 대타? 뮤지컬 때문에..

 

 

 

여하간 김태송 대표는 지난 4월 27일 날짜로 사망을 했고요..

빈소는 서울 중구 국립중앙의료원 장례식장 207호 마련이라고 하네요

 

[스폰서광고]

아무래도 소속사 사장의 사망소식이니만큼 소속 아티스트

아이돌 연예인들도 빈소에 조문, 문상 갈것 같고요

전효성이 올지 안올지는 모르겠네요 워낙 안좋게 나가서..

 

근데 50대이면 정말 젊은 나이인데... TS 김태송 사장이

지병이 있었던걸까요? 요즘은 100세인생이라고 70~80세까지는 거뜬한데

너무 젊을때 단명해서.. 사업적으로 힘들거나 정신적으로

뭐 시달려서 그런건지.. 쩜쩜..

 

 

[화제이슈] - 시크릿 송지은 탈퇴, 무단 계약위반 법적 대응? 전효성 한선화 떠난후..해체?

[화제이슈] - B.A.P 작곡가 사기? 이중판매로 all the way up 활동중지된 BAP

[화제이슈] - BAP 방용국 야마자키, 일본 야쿠자 왜색 + 여성 성상품화 논란

[화제이슈] - 문재인 김정은 남북정상회담, 냉면 배달의민족 투머치토커 납북 탈북까지

[화제이슈] - fx 크리스탈 살찜? 몸매 후덕해진 입금전 공항패션 + 오늘뜬 대만 사진

[화제이슈] - 양요섭 꿈꾸라 "월간 윤종신 장부" 전 소속사 큐브가 작업 거절?

[화제이슈] - 마마무 별이 빛나는 밤 표절? 로빈슐츠 Prayer in C 들어보니..김도훈이 또

[화제이슈] - 지코 건물주, 성수동 48억 빌딩 매입! 재산 규모가 후덜덜

[화제이슈] - 손나은 슈에무라 광고, 저렴이 페리페라 st.. 홍콩 중국 CF와 비교하니

딕키즈 이수린 김종현 고인능욕 비하? 윤병호 인스타에 "블링블링종현" 댓글

 

 

 

고등래퍼 시즌2가 종영한지 1~2주일 되었죠? 정말 재밌게보던 고랩,

시즌1때 출연했던 윤병호 조원우 오담률등이 시즌2에서도 맹활약 했었는데요

그중 시즌1때 윤병호 크루 이름이 딕키즈 크루였죠?

올해는 딕키즈보다는 김하온 이병재의 키프클랜이 더 흥했지만요

 

 

여하간 윤병호같은 경우는 탑10에서 5진입을 못하고 6위에서 안타깝게

탈락을 했는데요, 윤병호의 크루 딕키즈 크루의 대장, 리더가 바로

루다 이수린. 사진에서는 왼쪽의 인물이에요.

 

 

같은 크루이니 사이가 좋은것은 당연한데요.. 참고로 고등래퍼1의

우승자인 양홍원 역시 딕키즈 크루거든요. 최근 불리더바스타드 윤병호가

본인 인스타그램에 베르사체 악세사리 3개 산것을 인증을 했더라구요

 

[스폰서광고]

나름 베르사치가 고급지고 가격이 꽤 나가는 명품인지라

허슬, 스웩..... 뭐 자랑의 의미로 얼마든지 올릴수있는데요

나 방송나와서 음악해서 유명해져서 돈 많이 벌었다! 뭐 이런 의미로요

"야 너네 악세사리들 너무 블링거리는거 아니냐?

고맙다 담달에 더살게"라는 멘트를 쓴 불리 윤병호.. 그리고 윤병호 인스타그램에

루다 이수린이 댓글을 답니다. "블링블링이스종현" 이라고요..

블링블링이스종현 아는분들은 아마도 샤이니 팬분들이시겠죠

당시 불꽃카리스마 비롯해서 나름 유행을 하기도 했죠 샤이니월드 랩 부분..

 

블링블링 이즈 종현 우리 박력탬은 태민

두부온리다는 온유 샤이니 만능열쇠 키 불꽃 카리스마 민호우

마이네임 이즈 민호우 뭐 이런 가사였던걸로..

 

[스폰서광고]

문제는 민호나 태민이 같은 경우는 모르겟으나 샤이니 김종현이

작년 2017년 12월 자살을 하면서 짧은 생을 마감햇다는 것에 있겠죠

딕키즈 이수린의 저 멘트가 고인능욕, 조롱 희화화 아니냐 하는 의견도..

"비하의 의도가 아니라 괜찮다. 샤이니에게 관심있으니 알고있는거다.

그냥 의식의 흐름대로 말한것 같고 딱히 능욕의 의도는 없는것같다"라는 의견도 있고요

"역시 양홍원 친구라서 생각이 없다"라고 매도하는 의견도 있고요..

"그 고인이 니 부모님 지인이라도 괜찮다고 할거냐" 라는 사람도 있네요..

근데 문맥상 비꼬려는 의도는 아닌것 같고.. 김종현이 볼드모트도 아니고

종현이 때문에 세상에 남은 유행어이기도 하고.. 물론 팬분 입장에서는 민감하겠지만

영원히 종현이 노래 안듣고 종현이 관련 이야기 안하는것 보다는

이야기 하고나서 아 종현이 참 좋은 가수였지 좋은 노래 많았지 하고

한번이라도 더 기억해주는게 오히려 종현이에게 나쁘지않은게 아닌가..싶기도한..

여튼 루다 이수린 같은 경우는 나쁜의도로 그런건 아닌거같고

윤병호 인스타그램 가보면 현재 그 versace 관련 포스팅 피드는 지워졌네요.

 

 

[화제이슈] - 고등래퍼 최하민 인성 논란 과거, 엑소 찬열 인스타 댓글 달아

[화제이슈] - 고등래퍼2 방재민, YG SM 캐스팅 제의 거절이유 "오디션 일부러 망쳤다"

[화제이슈] - 고등래퍼 여자 래퍼 하선호 탈락, 인스타 이병재 댓글 애교 "필요하면 불러 달려감"

[화제이슈] - 고등래퍼2 이병재 배연서,워너원 박우진 닮은꼴? 머리 자르더니 외모가 ㄷㄷ

[화제이슈] - 고등래퍼2 민티 남자? you do 동영상 얼굴 가린 이유, 민티뜻 = 호모

[화제이슈] - 스윙스 계약위반 ? 고등래퍼 양홍원 최하민, 3개월 계약금지 조항 어겨

[화제이슈] - 고등래퍼 최서현 방탄소년단 합류? "7인조 아이돌 그룹, 쇼미더머니 불참"

[화제이슈] - 고등래퍼 장용준 트위터 성매매 조건만남, 아빠 장제원 의원 사퇴

[화제이슈] - 쇼미더머니 영비(양홍원) 네스 디스전 "내X 빨아" 주노플로 분노

문재인 김정은 남북정상회담, 냉면 배달의민족 투머치토커 납북 탈북까지

 

 

 

27일 오늘 날짜 북한의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

우리 남한측의 문재인 대통령이 드디어 한자리에 만났죠?

이명박 박근혜 시절동안 영 불안하기만 하다가 남북정상회담이라니

그야말로 평화의 시대가 도래하는것인지 통일 이야기까지 나오고 있는 시점인데요

 

사실 김정은은 인터넷에서 소통과 유머화의 대상,

밈 말고는 젊은층에게는 그 어떤 의미도 없었는데요..

이번에 김정은이 한 발언이나 문재인 대통령을 향해 보여준 배려,

뭔가 화해에 대한 의지가 보이는 모습들로 이슈가 되었네요

그러면서 정치적인 부분은 물론, 평양냉면을 가져왔다던지

말이많은 투머치토커의 모습을 보여서 제2의 박찬호로 보인다던지

냉면 가져온걸로 배달의 민족이라는 유행어가 나온다던지 하는 부분도 화제가 되구요 ㅎㅎ

 

[스폰서광고]

참고로 이번 남북 평화회담의 일정은 이러합니다.

9시 30분에 판문각 군사분계선에서 만났구요 평화의집에서

공식환영식, 방명록 작성, 사전환담, 단독회담등을 가졌고..

점심오찬을 가진 이후 오후에는 식수도 하고 산책도 하고 또 회담하고..

가장 중요한게 바로 저녁의 공동선언이겠죠? 어떤 말을 할지 ㅎㅎ

그리고 그런 남한과 북한의 남북정상회담을 보는 일본 모습..ㅋㅋ

일본에서는 "큰의미 없는 자리다" "젊은층은 통일 관심없다"라며 매도하지만

무슨소리 지금 단톡방이며 카톡과 sns에서도 온통 김정은 이야기인데요

게다가 실시간 검색어에 김정은 김여정 홍준표 리설주 등등..

전국민이 뜨겁게 지켜보는게 확 와닿을 정도인데 일본 진짜..ㅋㅋ

남북한이 잘지내고 심지어 통일되버리면 너무 강해지니까 일본측에서는

견제할만하죠. 분단되어잇는게 덜 위협이 되니까요..

그러면서 김정은이 방명록에 남긴 글씨체 같은것도 이슈가 되고..

김정은의 할아버지이자 김정일의 아버지인 김일성 글씨체까지 같이 이슈가 되네요

김정은 글씨체 의외로 필체가 멋지고 캘리그라피 느낌이 나는데요 알고보니..

 

[스폰서광고]

이 글씨체가 백두체 라는 필체가 있다고 해요. 김일성이 쓰던 필체를

다듬어서 3부자가 내리 쓰고있는거라고.. 그리고 김여정(김정일 딸이자 김정은의 동생)

방명록 글씨체 역시 화제가 되고 있고요..

 

위가 김정일, 아래가 김정은인데요. 김정은 방명록에 보면 지도가 있는데

지도에 독도가 그려져있어서 이것도 신의 한수로 읽히네요. CNN등

외신이 주목하고있는 지금, 대한민국 지도에 독도가 나와잇는게 참 좋은 선택이었다고

뭐 당연한거지만요 ㅎㅎ

 

또한 김정은 위원장의 돌발행동 역시 놀라움의 연속.

예정에도 없었는데, 김정은 위원장의 권유에 문재인 대통령이

북측으로 넘어갑니다.. 이건 월북? 납북? 탈북?ㅋㅋㅋ 그리고 김정은 역시

문재인의 손을 먼저 잡고, 남쪽으로 건너갔다가 다시 옵니다..

김정은 사진찍을때 빼고는 내내 싱글벙글이고 성격이 좋아보이더라구요?ㅋㅋ

애티튜드 아주 좋아보였고..

[화제이슈] - 엑소 폐막식 공연 반응, 칼군무는 어디로.. "평창 동계올림픽 급 떨어져"

[화제이슈] - 유시민 썰전 "이승훈 정재원 비겁한 매스스타트, 아름답지않다"

[화제이슈] - 엑소 카이 표절 일러스트, 김종인 누나 카페 카몽 컵홀더 그림이..

[화제이슈] - 이명박 검찰 소환, 76세 나이에 피부좋은 이유! 샤넬 디올 등 뷰티템 총정리

[화제이슈] - 워너원 강다니엘 똥 사건, 육지담과 보라카이 여행? 애칭은 "봄이, 강봄"

[화제이슈] - 서이라 일베, 손동작 "노무노무" 인스타그램에 사과문! 모텔 사건 이후..

[화제이슈] - 마마무 별이 빛나는 밤 표절? 로빈슐츠 Prayer in C 들어보니..김도훈이 또

[화제이슈] - 지코 건물주, 성수동 48억 빌딩 매입! 재산 규모가 후덜덜

[화제이슈] - 김기수 입생로랑 클렌징밤으로 기초화장? 블루투스 썬스틱에 이어 화알못 인증

[화제이슈] - 김태동 알바, JBJ 합류실패후 아르바이트.. 아이돌 연습생 포기? 인스타그램

fx 크리스탈 살찜? 몸매 후덕해진 입금전 공항패션 + 오늘뜬 대만 사진

 

 

 

 

모태마름, 다이어트가 필요없는 타고난 연예인 몸매하면

떠오르는 존재가 바로fx의 크리스탈이었죠? 활동중 다양한 컨셉의

무대의상을 통해서 탄탄한 복근과 날씬한 개미 허리를 선보였는데요

 

 

그런 크리스탈이 최근 4월 26일 오전 어제, 인천 국제공항

제2여객 터미널을 통해서 공항패션을 선보이면서..

어..? 크리스탈 살쪘나? 예전의 정수정이 아닌데? 하는 반응들이 나오더라구요..

 

일단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꽤 애매한데요

팔뚝이나 허리부분등이 벙벙한 의상인지라 더더욱

통실해 보이는 그런 느낌이 있는데요 물론 이상태로도 절대 뚱뚱한건 아니에요

 

[스폰서광고]

근데 워낙에 그동안 크리스탈이 깡마르고 탄탄한 몸매로

오랫동안 롱런해서 그런지..대중과 팬들에게는 센세이션이었는데요

참고로 크리스탈의 해외 일정은 대만.. 취재진 오는지 몰랐는지

패션이 많이 소탈하고 편안하고 자연스럽더라구요

그리고 오늘 뜬 크리스탈 대만 사진!!

변치않는 핵미모를 뽐내고 있네요~ 아마 크리스탈도

본인 공항사진에 살쪘다 퍼졌다 관리안했다 반응을 본 모양??

 

크리스탈도 여론을 의식했는지 어지 26일 저녁 본인 인스타그램에

대만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는데요. 크리스탈 특유의 시크한 매력이 잘 살아있는..

그래요.. 공항사진은 옷이 문제였네요 크리스탈이 살찔리가..

 

[스폰서광고]

이런걸 보면 역시 연예인 걱정은 쓸모없고 쓸데없다는게 느껴지구..

비록 빅토리아 때문에 완전체 활동은 못해도 , 그래도 크리스탈 등등

에프엑스 멤버들이 개개인 솔로 독자적 활동 계속 해줘서 고맙구..

 

다시보는 공항짤ㅋㅋㅋ 와 진짜 옷이 왜저럼?ㅋㅋㅋ

허벅지랑 팔뚝 배 부분을 꽉 잡아줘야 날씬한데

문제의 그 부분들이 다 헐렁하고 바지 핏 구려서 ㅋㅋ

게다가 힐 안신은 것도 있겠구요 ㅎㅎ

 

원래 크리스탈이 골반이랑 엉덩이가 있는편이거든요 이쁘게..

근데 바지통이 그 골반 엉덩이 핏 밑으로 딱 붙지않고 그 통 그대로 내려오니..ㅎㅎ

크리스탈처럼 마른사람을 저렇게 보이게 하는것도 어찌보면 재주라면 재주네요 ㅋㅋ

 

 

[화제이슈] - fx 컴백 언제? 빅토리아 중국 드라마 연기력 논란..한국 활동 좀!

[화제이슈] - fx 루나 대학 특혜 논란, 우울증으로 10kg 빠져..

[화제이슈] - 설리 인스타그램 라이브 "지금 팬티만 입고있다, 최자 재결합 no, 크리스탈 연락해"

[화제이슈] - 구하라 담배 or 대마초? 인스타그램 3초 삭제 사진 "신맛나고 맛있다"

[화제이슈] - 설리 "김수현 입술이 맛있어" 리얼 키스신 성희롱 망언 논란..

[화제이슈] - 설리 장어 인스타그램 동영상, 괴로워하는 장어 "살려줘ㅋ" 더빙 인성 논란

[화제이슈] - fx 엠버 인스타그램 SM 저격 "너에게 쓸시간 없다" 두번째 불만글 올려

[화제이슈] - nct 유타 과사, 턱 성형수술 의혹.. 데뷔전 과거 비정상회담과 비교

[화제이슈] - 설리 인스타그램, 고양이가 설리 가슴 빨고 문지르고 꾹꾹이..

[화제이슈] - 제시카 또 지각, 늦어놓고 핸드폰으로 셀카타임.. 시간관념 심각

[화제이슈] - 레드벨벳 웬디 영어 실력 + 충격적인 유학시절 성적표...(문제적남자)

양요섭 꿈꾸라 "월간 윤종신 장부 작업" 전 소속사 큐브가 거절?

 

 

 

 

큐브에서 2009년 데뷔후 멤버 장현승이 탈퇴하고..

계약만료후 재계약 없이 어라운드어스 엔터를 차리고

하이라이트 라는 이름으로 새출발을 한 구 비스트 현 하이라이트 멤버들!

그중 양요섭 같은 경우는 귀여운 외모와 뛰어난 가창력이 돋보이는 멤버인데요  

최근 "mbc fm 4u 특별초대석" 코너에 양요섭이

윤종신 선배를 초청해서 모셨죠. 새내기 디제이인 양요섭에게

두시의 데이트 두데를 진행했던 윤dj가 알려줄것이 많았을건데요

그런 가운데 예기치않은 사실도 하나가 폭로가 되었더라구요 ㅋㅋ

 

음악 자주들으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좋니, 좋아 등등

윤종신이 매달 만드는 월간 윤종신 음악이 참 좋은게 많죠

윤종신은 "월간 윤종신 장부"를 소개했는데요.

 

[스폰서광고]

사람을 만날때마다 "월간윤종신"곡으로 노래해주겠느냐 라는

부탁을 하고 다닌다는 윤종신.. ㅇㅋ 받으면 장부에 이름을 적어두고,

나중에 곡을 다 쓴뒤 장부를 보고 어울릴사람에게 연락을 하는 방식이라고 해요

양요섭은 윤종신의 말이 끝나기가 무섭게,

"선배님 제이름 양요섭도 올라가길 바란다" 라면서 윤종신과

함께 작업하고 싶은 솔직한 속마음을 드러냈는데요

윤종신 대답이 충격적 ㅋㅋ

 

 

사실 이미 예전에 (소속사 큐브에) 이야기 했었는데.. 라는 윤종신

그말을 들은 양요섭이 살짝 당황한것 같고, 눈치 빠른 윤종신이 말돌림

"아..근데 아직 적당한 곡이 나오지 않아서.. (연락을 안했다" 이렇게..ㅋㅋ

 

[스폰서광고]

윤종신 선배님 장부설ㅋㅋ 예전에 이미 큐브에 이야기 다해놨는데

양요섭 본인은 정작 모르고있는 사실ㅋㅋ 파도파도 나오는 과거 ㅋㅋ

근데 이게 처음이 아니거든요 ㅋㅋ

 

양요섭이 노래 잘해서 조수미가 양요섭 엄청 이뻐하고

공연 같이하자고 러브콜도 몇차례 했거든요 아실거에요 팬분들은

근데 조수미 공연요청에 큐브가 "바빠서 안됨" 하고 거절함ㅋㅋㅋㅋ

근데 양요섭이 용케 알아내서 "아니에요 할수있어요"하고 무대에 서기도 ㅋㅋ

그리고 조수미와 공연을 한 소식도 알려주지않는 큐브..^^

양요섭도 속상하고 서운했는지 큐브 공식 계정에다가 알려주기까지 ㅋㅋ

윤두준 드라마 퐁당퐁당러브 퐁퐁럽 역시 큐브가 한번 깠죠 ㅋㅋ

근데 윤두준이 할수있다고 하고 해외스케랑 병행하면서 찍었지요..

 

[화제이슈] - 고독한 양요섭 채팅방, 하이라이트 리허설 + 인스타 사진으로 인증

[화제이슈] - 장현승 사과문 인스타그램, 469일만에 뒤늦게.. 비스트 탈퇴 멤버 반응

[화제이슈] - 장현승 힛더스테이지 , 비스트 탈퇴후 첫출연.. 태도와 인성은 여전?

[화제이슈] - 비투비스트 출격, 비스트 이름 뺏고, 컴백날짜에 비투비 동발..큐브 비양심

[화제이슈] - 비투비 서은광, sf9 로운과 친목? 데끼라떼 카페라떼 오솔레미오 개사

[화제이슈] - 장현승 힛더스테이지 , 비스트 탈퇴후 첫출연.. 태도와 인성은 여전?

[화제이슈] - 펜타곤 신원 바지 벗음, 인터넷 방송중 하체 노출? 무릎 멍 때문에..

[화제이슈] - 조우찬 소속사 큐브 들어오기전 과거, 아역 배우 활동 사진 모음

[화제이슈] - 장현승 인스타그램 "죽여버려!" 긴급재난문자에 잠깬듯

[화제이슈] - 김태동 알바, JBJ 합류실패후 아르바이트.. 아이돌 연습생 포기? 인스타그램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해외공연 성추행? 치마사이 만지고.. 빅히트 스탭 인권침해

 

마마무 별이 빛나는 밤 표절? 로빈슐츠  Prayer in C 들어보니..김도훈이 또

 

 

 

데칼코마니, 넌is뭔들, 음오아예, 나로말할것 같으면 등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음원깡패 머글킹 마마무!

2014년 데뷔한 이후로 다양한 시상식의 굵직한 상을 수여하고

무대위에서 잘 노는 여자 아이돌, 실력파 아이돌로 캐릭터를 굳히고 있는데요

 

올해 3월초  "화사" 컨셉으로 낸 음반 옐로플라워의 곡

"별이 빛나는 밤에"는 3월뿐 아니라 지금까지도 차트에서 오래오래

사랑받는 명곡이죠? 라틴의 열정적인 느낌이 좋아서 저도 즐겨듣는데요

 

 

그런데..... 마마무 별이 빛나는 밤에가 뒤늦게 표절 논란이 일어나버린..

마마무가 표절한것으로 의심되는 곡은 robin schulz의

prayer in c라는 곡이에요. 멜론에도 등록되어있는 곡이네요

 

[스폰서광고]

이 사실이 알려지면서 커뮤니티가 난리났네요. "모모랜드는 미미미

표절하고 욕 엄청 먹었는데 마마무는 인기있다고 조용하네 실드치고"

"진짜 너무 똑같다, 마마무 표절 논란 없는게 신기할 정도" 등등의 의견이..

알고보니.. 처음부터 멜론 리뷰에서도 한동안 일부 사람들이

똑같다고 뭐라고 의견을 제시했고.. 이에 팬들이 아니라면서 고소할거라고

대댓글을 달아서 난리가 났던 모양이더라구요..

마마무가 팬덤도 커서 쉴드도 엄청나고해서 그뒤로 조용해진 모양..

그러면서..... 마마무 사장이자 매니저이자 작곡가출신인

김도훈 표절 의혹 경력이 좌라락.. 왁스 결국 너야, 다비치 8282,

양파 그대를 알고, 가비앤제이 라이, 이승기 노래까지..

 

[스폰서광고]

게다가 이런 말도 했었네요 알비덥 사장 김도훈씨

"다른사람 노래를 카피해보면 실력이 빨리는다. 표절은 피하시고"

표절은 피하시고 표절은 피하시고..ㅎㅎ

 

"거의 세븐틴 울고싶지않아 급으로 똑같다"라는 의견도 있는데요

참고로 세븐틴은 처음에 아니라고 했으나 결국 표절 인정하고

저작권자에 콜드플레이 이름 넣었죠 그러면 수익이 거기로 가는..

그리고.. 유튜브에서 로빈 슐츠 노래 들으면

동영상 바로밑에 유사한 음악 추천 뜨는거에 마마무 별이 빛나는밤 떠요 ㅎㅎ

로빈 슐츠 노래는 2014년 나온거고.. 들어보면 코드는 유사해요..

 

[화제이슈] - 슈가맨2 조이 "마마무 왜 떠드세요?" 무례한 진행에 인성 논란 유재석 당황

[화제이슈] - 마마무 휘인 인성, 브이앱 엄마호박 뜻? 마더펌킨 무개념 논란

[화제이슈] - 마마무 흑인비하 논란 "업타운펑크" blackface + 마마무 사과문

[화제이슈] - 마마무 화사 쌩얼, 혼혈? 민낯 노메이크업 보니 충격..ㄷㄷ

[화제이슈] - 마마무 휘인, 세븐틴 우지 빡치게 만든 대포카메라 찍덕 홈마, 누구팬?

[화제이슈] - 마마무 화사 시구 & 문별 시타, 열일하는 화사 몸매 허벅지

[화제이슈] - 마마무 화사 휘인 커플 타투 ?! 중1때부터 9년 인연

[화제이슈] - 이수영 마마무 팬 저격, "비정상 종간나 같다" 뒷담화

[화제이슈] - 10cm 권정열, "마마무 휘인 치마 가리지마" 성희롱 발언 논란

지코 건물주, 성수동 48억 빌딩 매입! 재산 규모가 후덜덜

 

 

 

 

블락비의 멤버로 그리고 팬시차일드의 팀원으로, 솔로로

이런저런 다양한 컨셉과 색깔로 음원차트를 씹어먹는 음원깡패 지코!

쇼미더머니를 비롯 최근 고등래퍼에도 지코가 프로듀싱한 곡이 들어갔다죠?

워낙에 능력이 출중한지라 재산이나 건물 빌딩등이 궁금했는데요

 

 

최근 블락비 리더 지코가 건물을 매입했다고 해서 화제죠.

지코는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꼬마 빌딩을 매입했는데요

요즘 연예인들이 성수동에 엄청 건물을 사네요..

바로 이 건물이에요 빌딩이라고 하긴 조금 작고 상가 정도?

외관이 깔끔하게 리모델링 되어있는 지코 건물, 건물은 아담해보여도

다리 하나만 건너면 바로 강남인지라 가격이 비싸지 않을수가 없는데요

 

[스폰서광고]

게다가 지코가 투자한 곳은 지하철 뚝섬역에서

걸어서 불과 3분거리 역세권.. ㄷㄷ  대지면적 331㎡(약 100평),

연면적 890㎡ (약 270평), 지하1층~지상4층의 근린생활시설이라고 하네요

예전에도 아이스크림 가게를 개점해서 사업, 장사를 했던 지코.

지금 그 아이스크림 샵은 정리를 했으려나요? 아니면 어머니나 아버지

지코 엄마 아빠 가족들이 대신 운영을 해주려나요? 박경이

지코 가게에 축하화환 보내고 했던거 같은데..

지코 아이스크림 가게 화환테러;; by 블락비 박경

여하간 지코 건물은 1987 년 준공해 30년 넘은 건물이지만 외관은 깔끔하고

매입 가격이 약 48억.. 역시 강남 근처라 비싸네요. 근저당이 36억이나 설정..

그리고 평당 4795만원.....

 

[스폰서광고]

지코가 진짜 돈을 많이 벌긴 벌었나봐요.. 이 건물 보니까

1층에 커피숍 편의점 등도 입점했던데 말이죠.. 진짜 영앤리치다 우지호..

 

참고로.. 과거 AOA 설현과 만날때 만남의 장소인

강남구 삼성동 아파트.....  거기도 약 9억원 ~10억원 가격이라죠?

연예인과 기업 재벌 고위급 임원들이 주로 거주하는 아파트라고..

 

지코가 매입한 가격은 참고로 영화배우 김민준이 매입한 건물과

서로 마주보고 있는 형태라고 하네요 ㅎㅎ 이웃사촌? ㅋㅋ

블락비 다른 멤버들도 건물을 가지고 있는 건물주인지..궁금하네요

 

 

[화제이슈] - 지코 우태운 어릴적 과거사진 + 우태운 티셔츠 입은 지코

[화제이슈] - 지코 키 의혹, 실제키 182cm 라는데 유재석,찬열보다 작음

[화제이슈] - 지코 엄마 싸이월드 글 논란 "여자친구 싸가지 손본건 잘한일"

[화제이슈] - 지코 집 어디? 삼성동 미켈란 147, 지코 사는곳 가격 9억 ?

[화제이슈] - 지코 태국사건, 설현 결별이후 다시보는 지코 인성, 무개념 망언

[화제이슈] - 지코 간담회,기자 100명 불러놓고 불통..지코 인성 논란 소속사 해명

[화제이슈] - 블락비 해체? 멤버 언팔한 지코 & 유권 인성 팬싸인회 논란

[화제이슈] - 지코 딘 어디 표절? "무식한티 내지마" 딘 인스타그램 해명 논란

지코 타투 정리, 엄마 얼굴 문신+ 세종대왕+무궁화+세월호

 


 

김기수 입생로랑 클렌징밤으로 기초화장? 블루투스 썬스틱에 이어 화알못 인증

 

 

 

 

개그맨에서 뷰티 유투버로 전향하며, 남성으로 그리고

연예인으로 드물게 흔치않은 길을 걸어가며 화제몰이를 한 김기수!

연예인에서 유튜버 전향도 그렇지만 남자가 메이크업 쪽을 한다는게

참 센세이션한 반향을 줬는데요, 그런 과정에서 이런저런 잡음도 많았죠

다른 유튜버 후려치기, 남혐여혐, 트렌스젠더 논란, 그리고 본인 제품

사용안하면서 사용하는척 논란..

김기수 썬스틱 화장품 바르는척 논란, 본인 제품에 자신이 없나?

이런저런 논란이 있었고 얼마전에는 방탄소년단 제이홉 커버

메이크업도 했죠 : 김기수 방탄소년단 제이홉 "닮은꼴 소리 들어" 커버 메이크업..??

닮고 안닮고를 떠나 그만큼 제이홉 방탄의 영향력이 큰거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이번에는 조금 뷰티유튜버 정체성에 영향줄만한 논란이 생겼네요

논란이 생겼던 영상은 "인간 코카콜라 메이크업" 영상 부분인데요

콜라처럼 청량하고 상큼하고 시원한 느낌을 주는 메이크업을

영상으로 찍어서 업데이트한 김기수.

 

[스폰서광고]

그러는 과정에서 사용한 제품이 네이처 리퍼블릭, 더페이스샵 등등

다양한 제품이 있었지만, 입생로랑 탑 시크린 밤 인 오일 제품도 있었지요

김기수는 "입생로랑 밤을 이용해서 수분 보습막 형성을 할게요" 라고 했는데요

 

문제는 김기수가 사용한 이 마사지 밤이..

보습크림이나 수분크림 용도의 밤이 아니고요;; 클렌징 용품;;

즉 얼굴 지우는 클렌징폼이나 클렌징 오일처럼 쓰는 제품이란거죠;;

메이크업과 모공속 노페물을 지워주는 딥클렌징 마사지밤 ..

밤이 오일로변할때까지 마사지후 미온수로 세안해서 지워내줍니다..가 사용법인데요???

화알못?? 메알못? 블루투스 썬스틱에 이어 새로운 기초루틴인가요;;

 

[스폰서광고]

이미 발랐던 기초제품을 싸그리 지워줄 클렌징 마사지밤을 바르면서

수분공급을 해준다고 하고있는 김기수.. 처음엔 장난이거나 개그인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니고 진지하게 하는거보면 제품을 헷갈렸던것 같고요..

화장하는 스킬이 부족한거야 그렇다치고 본인이 무슨제품 쓰는지 사전공부가 부족했던듯..

 

클렌징밤으로 김기수 따라하다가 피부 다 뒤집어지면 어떡하나요...

협찬 받았으니 써야는 겠고 오일밤이라니까 보습용으로 알았던걸까요

협찬아니고 실제로 본인이 그렇게 쓰면서 잘못된걸 몰랐던걸까요..

 

심지어 용기 통에도 메이크업 리무버 라고 쓰여있어요 립생로랑 클렌징밤..

만약 본인이 클렌징 밤인거 알면서도 보습용으로 사용한다고 쳐도,

그거에 대한 설명도 시청자분들에게 했어야 오해와 혼용이 없었겠죠..

클렌징 워터로 닥토 하는거랑 클렌징 밤을 보습제로 바르는건 너무 다른데..

클렌징워터야 세안을 안해도 되니 그렇다쳐도 클렌징밤은 미온수로 세안하라고 써있는ㄷ..

김기수씨.... 실수였다고 해죠요 제발........

 

[화제이슈] - 겟잇뷰티 김기수 ""이하늬 얼굴 말상" 외모 저격 디스? 뷰티클래스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해외공연 성추행? 치마사이 만지고.. 빅히트 스탭 인권침해

[화제이슈] - 우주소녀 다원 팬싸인회에서 사인 거부 인성 논란, 보나 팬이라서?

[화제이슈] - nct 2018 안무, 허리디스크 멤버 재민 밟고 올라가고..

[화제이슈] - 아이콘 구준회 "클럽 1주일에 6번" 죽돌이 과거 고백, 끊은 이유는..

[화제이슈] - 손나은 슈에무라 광고, 저렴이 페리페라 st.. 홍콩 중국 CF와 비교하니

[화제이슈] - NCT 2018 뮤직뱅크 출근길, 사무엘 치고 또 어깨빵 민폐 역대급

[화제이슈] - 정가은 딸 사고 인스타그램, 수유 셀카 관종짓 이후 "다칠 뻔한게 자랑?"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