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예리 전현무 닮은꼴, 억울한 시츄상 꼬북상?

 

 

 

 

SM의 걸그룹 멤버로, 2015년 레드벨벳 아이스크림 케이크 활동부터

레드벨벳에 합류한 예리. 4명일때 뭔가 부족하던 빈자리를 메꿔주기도 하고

특유의 상큼함과 매력으로 레드벨벳의 비주얼 평균을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 했는데요.

 

 

1999년생으로 현재 나이는 20세 만 19세, 레드벨벳 맏언니 아이린과는

나이차가 꽤있죠 아이린이 91년생이니 .. 뭐 그럼에도 비주얼 적으로

전혀 이질적이거나 하지않고 잘 어우러지고 피카부, 베드보이 등등

내는 노래마다 히트를 내는 가운데.....

 

 

예리 얼굴 보면서 뭔가 누군가 떠오른다 낯이 익다 느낀적이 있는데

저만 그런 생각을 한것이 아니었는지, 최근 연예 관련 커뮤니티에서

예리 닮은꼴로 전현무, 전현무 닮은꼴로 예리가 거론되고 있는 상황 ..

 

[스폰서광고]

저는.. 예리 까가 아닙니다.. 예리 정말 예쁘고 이목구비 뚜렷한데

뭐랄까 무표정일때 얼굴에서 그 전현무의 이목구비와 유사한 느낌이..

 

짙은 쌍커풀 오똑한 코 그리고 눈썹 찐하게 그릴때일수록

더더욱 전현무와 닮아보이는.. 어떤가요?

무슨 느낌인지 아실듯.. 뭔가 얼굴이 되게 안정적인 얼굴이랄까..

 

 

전현무도  과거 시츄 닮은꼴 소리 들으면서 시츄상 시츄상 했는데

뭔가 예리도 시츄상 느낌이랄까요 눈이 크고 둥근.. 첨엔 예리랑

전현무 닮았대서 뭔말이야 했는데 볼수록 이해가 ㅎㅎ

 

[스폰서광고]

뭐랄까 또 전현무랑 레드벨벳 예리 둘다 인중이 깊다는 공통점도 있더라구요

보면 볼수록 예리 얼굴에 무무가 스쳐가.ㅋㅋㅋㅋ

근데 시츄는 시츄인데 예쁜 시츄 ㅋㅋㅋ

 

시츄상 꼬북상 귀여운상이라고 해야할까요 ㅎㅎ

근데 예리 얼굴에서는 전현무가 보이는데

전현무 얼굴에서는 AOA 지민이 보이기도 하고..

근데 또 지민 얼굴에서는 닉퓨리가 생각나고 ..

돌고 도는 시츄스쿼드........아.....

 

그리고 사실 전현무도 못생긴 얼굴은 아니거든요..

공교롭게도 전현무도 SM 소속이네요 sm c&c 소속 ㅋㅋ

그리고 돈스파이크랑 지민도 억울하게 닮았잖아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랑 박진영이 억울하게 닮았듯이 ㅋㅋ

전현무 예리 역시.. 누구 한쪽을 멕이려고 하는게 아니라 그냥 비슷한 느낌이 ㅎㅎ

 

 

[화제이슈] - 레드벨벳 예리 "김정은과 악수 영광" 발언 논란, 아이린은 폐미 예리는 빨갱이?

[화제이슈] - 레드벨벳 북한 공연 조이 불참, SM의 언플 "정부 ok" 거짓말?

[화제이슈] - 레드벨벳 조이 평양 공연, 위대한 유혹자 촬영 펑크? 드라마 숙청 당하나

[화제이슈] - 레드벨벳 아이린 "여장남자같다, 늙고 슬퍼보인다" 얼평 외국인 유튜버

[화제이슈] - 레드벨벳 웬디 인종차별 개인기, 흑인 백인 영어 억양 성대모사..해외팬덤 논란

[화제이슈] - 레드벨벳 조이 왕따, 위대한 유혹자 인스타그램에 혼자 쏙 빠졌네

[화제이슈] - 전현무 에뛰드 모델, 여혐논란으로 광고 영상 삭제 "전혐무 out"

[화제이슈] - 전현무 김지민 열애설, 김지민 가방을 왜 매줌?.. in 해피투게더

레드벨벳 예리 인성, 현아 립앤힙 가슴춤 비웃음? + 여자친구 반응

 

 

 

한해를 마무리하는 시상식을 통해서 2017년을 빛낸 아이돌 가수를 실컷 볼수있었던

MAMA와 MMA. 특히 멜론뮤직어워드 (MMA) 에서는 섹스심볼이자

여자 아이돌 솔로의 대표격인 현아의 신곡 무대를 볼수도 있었는데요.

 

MMA 무대를 통해서 LIP & HIP 립앤힙 신곡을 발표한 현아..

또한 MBC 뮤직 스타상을 수상을 하기도 하는등 현아와 현아 팬들에게는

나름 의미있었던 무대가 멜뮤어 인데요. 그런 가운데 작은 논란이 터졌네요.

 

 

립앤힙 무대 안무보면 섹스어필을 강조하는 안무중에 현아가 가슴을 통 !

하고 튕겨서 올리는 안무가 있어요. 안무 자체가 웃긴 안무는 아닌데 하필 MMA 에서

카메라 워크가 가슴을 뽝! 하고 줌인 빡세게 땡기는 바람에 뭔가 웃기는 안무가 되었죠

 

[스폰서광고]

그러다보니.. 현아 무대를 본 레드벨벳 예리와 조이가,

현아 무대를 보면서 웃었다 ,비웃었다 뭐 이런 논리로 욕을 먹고 있더라구요

예리가 가슴을 올리는 춤을 따라하면서 눈짓을 하고, 조이가 그걸보며 상체를 숙이며 웃은..

그외 웬디나 아이린 슬기등도 살짝 미소를 짓고 있고요.. 슬기도 웃고있어요

대선배 무대하는데 건방지게 웃느냐 하는 이유로 까인..

 

아니 근데 그게 좀 어이가 없는게.. 현아 무대 내내 레드벨벳 멤버들은

계속 경청하면서 리듬타고, 즐거워하는게 보이고, 좌우로 움직이기도 하는등

무대 감상 매너가 정말 좋았거든요 근데 가슴 클로즈업 딱 그때 잠깐 웃었다고 까이고 있는..

 

 

[스폰서광고]

그러면서 현아 무대를 본 여자친구 반응까지 같이 잡혀온..

여친 멤버들도 서로 눈짓하면서 웃음을 터트렸다고..

근데 아무리봐도 이건 여자친구나 레벨이 예의없거나 인성이 무례한게 아니라,

MMA 카메라 워크가 너무..너무 노골적이어서 갑작스러워서 웃음이 나올수밖에 없었던 ..ㅋㅋㅋ

 

갑자기 가슴 올려치는 안무 자체가 독특하긴 해서 나온 반응 같아요

예리가 조금더 조심하긴 해야겠지만 나쁜 의도도 없는데 욕하는건 안했음 해요

레드벨벳 팬 사이에서는 예리가 언니들에게 너무 편하게 막대한다라면서 불만있는 팬도 많구요

특히 웬디한테 더 그렇다고 하면서..

 

[화제이슈] - 현아 베베 가사 로리타 논란, 소아성애 컨셉이 잘나가서 그래?

[화제이슈] - 레드벨벳 의상 표절, 블랙핑크 코디 두탕? 스타일리스트 교체 시급

[화제이슈] - 제시카 브랜드 옷, 레드벨벳 아이린이 입어? 소녀시대와 사이 좋아짐?

[화제이슈] - 여자친구 예린 인형 별명, "인형린..팬들이 붙였다" 자작 거짓말?

[화제이슈] - 엑소 카이 "여자친구 안무 별로.." 예린 후려치기에 돌직구

[화제이슈] - 란제리룩 종결자 연예인, 현아, 소녀시대 수영, 강소라

[화제이슈] - 남지현 현아 저격? 포미닛 해체후 팔로우 언팔에 이어..

[화제이슈] - mma 엑소엘 사과해, 워너원에게 쌍욕 만행 무개념.. 동영상 보니

[화제이슈] - 엑소 인성 예의 논란, MMA 멜론 시상식에서 드러눕고 무례하네

  1. 웅냥 2017.12.11 14:32

    안무가 개웃긴거 사실인데ㅋㅋㅋ
    저게 무슨 섹슈얼이야 걍 더러움
    깜놀랫네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