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이승훈 만우절 장난, 금메달리스트 이승훈 선수 사칭 인스타?

 

 

 

 

4월1일 만우절을 맞이해서 트위터와 페이스북등 SNS는 물론

각종 커뮤니티와 인스타그램에서 만우절맞이 장난들이 기승을 부렸죠?

일반인들은 물론이거니와 연예인, 아이돌, 가수들도 역시 만우절 이벤트로

다양하고 귀여운 장난을 보여줬었는데요. 강승윤의 망한 자살 드립이

숙연했던 한편, 반대로 위너 이승훈의 귀여운 장난도 화제가 되었죠.

 

 

원래 늘 메타몽 프로필 사진을 해놓던 위너 이승훈..

갑자기 이승훈 사진이 이승훈으로 바뀝니다;;?

위너 이승훈이 국가대표 이승훈 선수를 사칭?ㅋㅋ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이자 전 쇼트트랙 선수힌 이승훈..

 

심지어... 이승훈 선수의 사진을 올리면서..

"speed skating is my life" 라는 멘트를 쓰기까지 ㅋㅋㅋㅋ

만우절 맞이 이승훈 선수인 척 너무 고퀄리티 아닙니까?ㅋㅋ

자세히 보면 위치 태그에 south korea 있음ㅋㅋㅋ

 

[스폰서광고]

인스타 스토리로도 이승훈의 이승훈 사칭하기가 계속되었는데요

본인 사진에다가 이승훈 선수 얼굴을 합성해서

"4월 4일 위너 정규2집 everyd4y로 컴백합니다" 라면서

깨알 앨범 홍보도 하는 이승훈 ㅋㅋ 관상가가 이승훈 보고 야망캐라던데

다른멤들 연습실 출근할때 YG사옥 출근한다고..승리랑 통할거 같다고 ㅋㅋ

 

 

 

사실 이승훈은 이런 만우절 장닌 치기 이전에도, 본인 인스타스토리에

이승훈 선수 사진을 올린 전적이 있어요 . 이승훈 선수 금메달 딴날 올라온거!

위너 일본에서 한국 오자마자 인스타에 금메달 스티커 붙여서 올려뒀더라구요 ㅎㅎ

이름이 같다보니 응원하고 더 팬이되고 그런 마음인듯

위너홍보 하면서 만우절 끝났다고 다시 계정 원래대로 바꾸고 다 지운 이승훈..

"잠시나마 다들 즐거우셨나요? 메타몽의 팔로워 분께 웃음을 선사해주신

이승훈 선수 감사합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화이팅 #만우절"

 

[스폰서광고]

아 진짜 둘다 너무 좋은데요, 심지어 아이돌 이승훈의

운동선수 이승훈 선수 사칭에 속은 사람도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그것은 바로 김민석 선수 ㅋㅋㅋㅋ

"저거 뭐에요? 진짜 승훈이 형? 아닌거 같은데 뭐지?

사칭이라고 하기엔 팔로워가 너무 많고.." ㅋㅋㅋㅋㅋㅋ

이승훈 선수인줄 알고 속아넘어가서 위너 이승훈 팔로우 한

김민석 선수....... 사진에도 " 형?" 하고 댓글 달았어요 ㅋㅋㅋㅋ

아 다음 만우절때는 엑소 시우민(본명 김민석) 이랑 둘이 바꿔주길 ㅋㅋ

 

 

[화제이슈] - 남태현 인스타 "위너 탈퇴 진짜이유, 말하면 누구손해?" 악플러 경고

[화제이슈] - 강승윤 백승희 열애설 커플템 증거 NO! 강승윤 강아지 유기견 임보자?

[화제이슈] - 위너 송민호 그림 실력, 제주 강식당 간판 송가락이? 의외의 미술 전공

[화제이슈] - 꽃보다청춘 위너, "슈스케 걔, 케이팝스타 걔" 나PD 자막 미친듯 ㅋㅋ

[화제이슈] - 위너 김진우 인스타그램 해킹 사건 정리, "경찰서에서 볼수도" 브이앱 해명

[화제이슈] - 남태현 손담비 콰이 앱, 영상 유출 열애설.. 정려원 설리에 이어

[화제이슈] - 위너 이승훈, 버버리 모델 스카웃 제의? 런던 패션쇼 헤드 스카우터에게..

[화제이슈] - 남태현 홈마 슬리데린, 무보정 사진 유출후 탈덕 병크..,nct 유타 갈아탐?

[화제이슈] - 위너 티저 여성복? 핫팬츠에 치마 크롭셔츠..럽미럽미 무대의상

[화제이슈] - 남태현 브이앱 "열한씨밤" 위너 탈퇴후 멤버 실력평가..조롱?

 

여자 팀추월 김보름 박지우 논란, 노선영 왕따? 국가대표 박탈 해야

 

 

 

평창 동계올림픽 개최기간중 이런저런 좋은일 나쁜인 이슈도 많고 화제도 많죠

얼마전까지는 윤성빈 선수의 금메달 소식이라든지 훈훈한 소식이 들리더니

어제 이후 스피드 스케이팅 여자 팀추월 대표팀의 경기 때문에 난리가 났죠

난리의 주인공은  바로 김보름, 박지우, 노선영 세명의 여자 팀추월 대표팀.

팀추월 경기는 말 그대로 세명이 한팀을 이뤄서 경기를 하는거고 다른팀을 견제하거나

앞에서 바람을 막아주거나 팀워크, 협동심이 정말 중요한 경기이거든요. 한국 대표팀은

랩타임도 잘 유지하며 달렸고, 맨 선두에서 노선영이 잘 달리고 있었는데..

 

맨 앞자리는 바람 저항도 있고 체력적인 소모가 가장 극심한 포지션이에요

그러므로 번갈아가면서 맨 앞자리가 뒤로가고 하는 식으로 포지션 조절을 하는데요..

노선영이 자리 이동을 하기위해서 상대적으로 스피드를 낮춘순간 놀라운 일이 벌어집니다.

 

[스폰서광고]

그때 갑자기 김보름과 박지우만 스퍼트를 내서 노선영을 따돌린거죠. 노선영은 안그래도

지친체력, 1위 유지하느라 힘들었던 상태에서 속도까지 낮췄는데 갑자기 김보름 박지우가

스퍼트를 내고 전속력으로 질주한다? 무슨 수를 써도 절대로 따라갈수 없죠.

결국 노선영은 4초가량 늦게 결승선을 통과했어요.  그리고 팀추월 경기는 가장 늦게 들어온 선수의 기록으로 측정..

 

좀처럼 호흡을 맞춘다는 느낌이 없었던 대표팀의 경기.. 경기 직후 인터뷰 취재에서

김보름 최지우 발언도 환장 대잔치였죠. "저희끼리 잘가고있었는데 마지막에 노선영이 늦었다"

라는 늬앙스 발언이라든지, "선영이 언니가 이렇게될걸 몰랐던건 아니다"라는 발언이라든지..

"근데 저희가 기록 욕심도 있다보니 (어쩔수 없었다)"라든지...

알고보니 노선영이 올림픽 한국대표팀 입촌식 때부터 외톨이였다고 하더라구요 왕따 당한거죠

내부고발자 문제로 홍역을 치뤘고 거의 모든 선수들에게 왕따를 당하기도 했고.. 그리고 팀추월 대표팀은

[스폰서광고]

자기들 다른 경기의 기록을 내기위해서 팀추월 경기는 연습장으로 사용한거고요..

 

그 와중에 "기록이 잘나와서 좋았다"라는 개인적인 발언도 이해가 안가요 남들은 평생을 거는

올림픽인데 자기들 기록재는 연습경기처럼 활용하고 있고 말이죠 .. 김보름은 매스 올인한다고

허리다친거 컨디션 조절하느라 1500도 제꼈다던데.. 3000 뛰어보고 기록이 넘 안나와서..

김보름 매스 때문에 팀추월도 김보름 컨디션 체크 용도로 사용해버리는 패기..

근데 그거 아시나요 노선영 선수의 친동생이 노진규 선수인거.. 남자 쇼트트랙 대표 노진규 선수는

2016년 골육종, 뼈암으로 세상을 떠났죠. 유아인도 앓고있다는 그 병과 비슷한거..

노선영 선수 얼굴만 봐도 눈물이 나네요.. 너무 안타깝고 속상하더라구요

지금 빙상연맹 관련해서 청와대 청원도 밤새 엄청나게 몰렸다던데..

생판모르는 저도 이렇게 화나는데 노선영 선수는 얼마나 화날까요.. 진짜 박지우 김보름은

이제 앞으로 왕따의 아이콘이고 비열함의 아이콘입니다.. 올림픽경기에서 저런짓을 하다니

국가대표 자격 박탈해야 한다고 봐요.. 빙엿 진짜 ..

 

 

[화제이슈] - 스켈레톤 윤성빈 선수 허벅지, 63아니고 65cm! 25인치 아이언맨 급 둘레

[화제이슈] - 킴부탱 시상식 눈물, "손가락 잘라라" 악플에 인스타그램 폐쇄..

[화제이슈] - 고현정 강의실 담배, 동국대 교수가 흡연? 학생과 가라오케 음주..인성 논란

[화제이슈] - 평창 스키점프 조나단 인스타그램 "여권 불태워" 댓글에 기분 상한듯

[화제이슈] - 유아인 인스타그램 "평창 인면조, 인간보다 재밌고 도도하다" 논란

[화제이슈] - 아이스하키 박종아 인터뷰 무례 발언 인성 논란, 남북단일팀 북한 선수 당황..

[화제이슈] - 임효준 금메달 축하한 네덜란드 크네흐트 선수, 안현수에게 손가락욕?

[화제이슈] - 올림픽 개막식 망언 NBC 앵커 해고 "일본 식민지배 미화 왜곡"

[화제이슈] - 평창 올림픽 개막식 가수 전인권 이매진 반응, 심각한 4명의 불협화음

[화제이슈] - 평창올림픽 숙소 남녀 혼숙? 자원봉사자 트위터에 올라온 전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