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로 트위터 분노, 미친 몰래카메라 은밀하게 위대하게

 

 

 

 

과거 일요일 일요일밤에 하면 생각나는 두코너가 있지요.

이경규의 몰래카메라, 그리고 이휘재의 인생극장 ~ 일밤을 흥하게 한 대표코너인데..

최근 일밤이 은밀하게 위대하게로 컨셉을 바꾸고 설현과 이적등이 첫타자로

몰래카메라를 당하면서 빅웃음과함께 큰 논란도 줬던바가 있었지요.

 

 

일밤 은밀하게 위대하게 몰래카메라 다음타자는 누구일까 궁금해 하는가운데..

최근 배우 김수로가 일밤 몰래카메라에 당했는지 화난 기색이 역력한 내용으로

SNS 트위터에 짧게 기재를 했더라구요. 몰카라는게 보는 사람은 재미있지만

사실 당한 사람은 바보가 되고 화가 날수도 있는거거든요.

 

 

은밀하게 위대하게 몰래카메라 첫방을 본 분들도 우려를 많이 하셨어요.

눈길은 가지만 썩 재미있지는 않고,가학성 논란까지 생길수 있다고..

예전 이경규 시대랑 네티즌 시청자들이 달라서 잘못하면 큰문제 생긴다고.

 

"아무리. 방송 몰카지만. 상황파악은 하고 몰카를 해야지.

해외에서 일보는 사람을 서울로 빨리 들어오게 해서

몰카짓 하는건 너무나 도의에 어긋난 방송이라고 생각한다.

방송이 아무리 재미를 추구하지만 이런 경우는 너무나 화난다.

많은걸 포기하고 들어온것이 진짜 화난다." 김수로 트위터 내용.

 

과거 김수로는 무한도전에서도 몰카 특집에서 열연한 바가 있찌요.

이당시 무한도전 멤버들이 김수로를 속이는 척을 하는거지만

사실은 알고보면 김수로와 멤버들이 짜고 노홍철을 속이는 이중몰카였는데요.

 

 

몰카란걸 알고 김수로가 막 화난척을 하는 컨셉 이었죠.

지금 이게 뭐하는거야! 호통을 치기도하고요. 방송 녹화가 중단되는척 설정도 하고..

그러다보니 노홍철이 굉장히 겁먹고 급기야 눈물을 흘리기도 했던 사건 ㅎㅎ

 

 

사실 방송이라는거 알았으면 피디랑 이야기해서 김수로가 합의보면 될텐데

네티즌들은 일밤 보기도 전인지라 무슨일인지 정확하게 알지도 못하고 있거든요.

뭔가 이경규가 다시 맡는것도 아니고 어정쩡한 MC라서 더더욱 ..

 

그리고 보통 몰카를 진행해도 소속사와 매니저는 알거든요.

스케줄 관리 뻔히 될텐데..매니저에 회사에 아무말없이 촬영 진행을 할수는 없어요.

회사에서도 저런 내용으로 섭외 오케이 했을리도 없고.. 그냥 노이즈 마케팅 떡밥 같기도 합니다.

참고로 김수로는 윤종신이랑 패떴 (패밀리가 떴다) 같이하면서 친분이 있는지라..

몰카라는걸 알고있었고, 노이즈 마케팅 용의 떡밥이라는 증거?

갑자기 왔다고 하는데.. 10일 오후 3시 포항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연극 택시드리벌 프로듀서겸 배우로 나와서 관객들과 만나는 시간들을 갖는다?!

기사에 뜬거보면 12월 4일 보도된 기사에 이미 포항 스케줄이 잡혀있었더라구요.

 

근데 또 트윗을 보면 김수로는 촬영을 적어도 10일 이전에 한거고,

10일엔 원래 스케줄이 잡혀있었고, 귀국일정이 아마 9일 늦은 오후, 10일 오전이었을듯 하네요...

결정적으로 현재 김수로는 문제의 트위터 내용을 지웠다는거..

문제는 제작진보다는 소속사와 매니저 잘못이 더 큰듯..

 

[화제이슈] - 더프렌즈 미녀배우의 나쁜손, 만지지 말라고 했는데도..

[화제이슈] - 레드벨벳 아이린 방송태도, 라디오스타 1시간동안 묵묵부답

[화제이슈] - 박태환 도핑, 김종 최순실 개입? 정유라 IOC 위원 만드려고!

[화제이슈] - 씨엘 리한나 인맥? 리한나가 씨엘에게 신발 선물, 인스타그램에..

[화제이슈] - SNL 성추행, 블락비도 당했다! 중요부위 터치..이세영이 또?

[화제이슈] - 원균 후손 원유철 보좌관 3천만원 뇌물? 강만수 부당대출 의혹

[화제이슈] - 강정호 음주운전 뺑소니? 성폭행 이후 또 사건 ㄷㄷ 강정호 차량은?

[화제이슈] - 이경실 딸 손수아, 슈퍼모델선발대회 본선! 이경실 두번째남편 반응

SNL 이세영,B1A4 성희롱 성추행? 자필 사과문 후 하차

 

 

 

 

정치 풍자개그, 시사, 성인유머등  지상파와는 수준이 다른

19금 개그를 선보이는 TVN의 토크쇼 예능프로그램 SNL.

높은 수위와 화끈함으로 화제가 되는만큼 늘 이런저런 잡음이 있기도 하네요

최근 개그우먼 이세영을 비롯 snl 스텝 크루들이 ,

호스트(게스트)인 남자 아이돌 B1A4 멤버들에 대한 성희롱 의혹으로 논란이 되고있네요.

 

11월 26일 SNL에 출연한 B1A4. 그러면서 캐스팅 비화라면서 영상이 공개되었는데요

그 영상속 스텝들의 말과 행동, 언행을 보고 팬들이 완전 충격을 받았다지요..

보시다시피 남성의 중요부위를 마구 만지고 터치하는듯한 행동..

 

 

손으로 만지는 행동뿐만이 아닙니다. snl 동영상 보면

"다만졌다!"라는 말까지 들리는 상황이에요.

포옹만 했다면, 만지는 시늉만 했다면 나올 말은 아니라는거지요..

 

물론 우리 사회가 여성을 성희롱하는것보다는 남성을 성희롱하는것에,

상대적으로 좀더 쉽고 가볍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는것은 사실이에요.

입장바꿔서 SNL코리아에 여성 아이돌이 나왔는데..저렇게 남성크루가 만졌다면?

가슴이나 성기등을 터치했다면? 정말 큰일이 나겠죠.

남녀 바꿔서 생각하면.. 정말 큰일날 일이죠 SNL 크루들의 행동.

돌아가면서 만지고, 만져서 막 행복해 하면서 만세를 하고..

보면 SNL 출연한 비원에이포 멤버들의 표정이 완전 놀래서 당황하고 ..

 

 

급기야는 나중에 표정도 굳어지더라구요. 이정도로 만질줄은 몰랐겠죠.

호스트가 호스트빠의 호스트가 아닐텐데..크루들이 착각하는거 같아요.

아이돌 하기도 참 힘드네요. 멘탈 안나간게 다행이다 싶을 정도..;;

물론 SNL 개그코드가 약간 이런 성적인 코드가 있고

터치장면이 첨 나온것도 아니지만.. b1a4 같은경우는

말도없이 즉흥적으로 만진것 같더라구요. 사전합의없이..

저번 에릭남 사건때도 그렇고.. 인피니트때도 그렇고 성추행 성희롱 이야기가 늘 나오는..

 

SNL코리아 시즌8 제작진 페이스북 SNS를 통해서도

많은 비난과 항의가 접수되고 있는중..

근데도 별 심각성이 없네요 '진짜 만진거 아니에용..ㅋㅋㅋ"

 

근데 다른 여자 게스트들 왔을때도 가슴터치 장난 아니긴 하더라구요.

개그우먼 이세영씨 이번에 넘 실망햇어요..남자 거시기 성기 막 터치하고..

이런 개그코드는 좀 불쾌하더라구요.. 남자가 여자에게 했음 쇠고랑 각인데..

 

 

[화제이슈] - 이현도 성추행 피소, 요즘 꽃뱀들 고소가 유행?

[화제이슈] - 이주노 성추행 세번째! 23살 나이차 부인 박미리씨 반응은..

[화제이슈] - 박보검 광고 만리장성 능욕? 중국 바둑팬 발끈.. 국민성보소 ㄷㄷ

[화제이슈] - 김기수 근황, 댄서킴 트랜스젠더 성전환 수술후 인스타그램에 ...

[화제이슈] - SNL 코리아 민진기 PD, 최순실 정유라 패러디후 해고? 짤렸다!

[화제이슈] - 그레이 snl 에서 페미 디스, "나만 불편해?" 앨범파손 탈덕 조작!

[화제이슈] - B1A4 바로 여동생 차윤지, 크리스탈 닮은꼴 오마이걸 멤버 될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