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택연 군대 근황, 군바리 조교 외모 상태가.. 군인 드라마 찍는중?ㄷㄷ

 

 

 

1988년 12월 27월 생일로 올해 나이 30세! 늦은 나이에 군대에 입대한

JYP 소속의 아이돌 그룹 2pm의 멤버 옥택연. 드라마 구해줘 촬영을 끝내고

국가를 지키기 위해 해외 국적 시민권 영주권 까지 버리고 입대를 했지요 ..

원래는 미국 국적자라서 군대 안가도 되는데.. 참 멋지고 대단한..

 

그런 옥택연의 군대 소식이 최근 공개가 되어서 화제가 되고있네요

안그래도 요즘 샤이니 종현 소식등 힘들고 아픈소식만 많았는데

건강하게 잘 지낸다는 택연 소식 근황 보니 기분이 밝아지는 기분..

 

옥택연은 참고로 2017일 9월 4일 날짜로 입대를 했고요

현재는 군대에서 조교가 되었다고 해요 . 그지같은 군복을 입어도

잘생긴 얼굴은 가려지지 않네요 ㅋㅋ 역시 패완얼..

 

[스폰서광고]

또한 11월 말에는 휴가도 나왔다고 하는데요, 2pm 준케이가 휴가 외박나온

택연과 함께 만나서 사진도 찍고 신곡 이사하는 날도 들려주고 그랬다고 ..

글구 택연 핸드폰 액정 깨졌는데, 스마트폰 액정 교체 수리비를 준케이가 내줬다고 ㅋㅋ

바로 이때 사진인걸까요? ㅎㅎ 와 진짜 머리 빡빡 깎고 얼룩덜룩

개구리같은 군복을 입어도 영화촬영중인듯 아우라가 흘러넘치는 택연 ㅎㅎ

 

그냥 있어도 멋있지만 다른 사람과 함께 있으니 택연 키와 기럭지

잘생긴 조각같은 외모와 얼굴이 더 돋보이네요 사진에 계신분껜 죄송 ㅎㅎ

구해줘 같이 찍은 우도환도 이번에 택연 면회 간다는 말이 있던데..

 

[스폰서광고]

뭐랄까 택연은 그냥 잘생긴 걸 넘어서서.. 건강해 보이고 올바른 이미지가 있어요

이승기의 운동부 버전? ㅎㅎ 연예계 조신남 바른생활 이미지 쌍두마차랄까요 ㅋㅋ

조교 잘 어울리는 옥택연.. 근황 모습이 너무 멋있고 TV로 볼때도 멋졌지만

이렇게 군대 사진으로 봐도 여전히 멋지고 호감이에요 성실하고 근면해 보이고..

빙구 캐릭터라 허허허 웃을거 같지만 저기서도 잘 지낼거 같아요

옥씨라서 OK 써있는거 왜케 웃기냐 ㅋㅋㅋㅋ

 

 

참 기복없는 옥택연 외모.. 데뷔때부터 달라진것도 없고

그러니 성형수술 논란도 없고.. 말라도 살쪄도 한결같이 잘생기고

심지어 군바리가 되어도 멋진. 오히려 나이들수록 더 잘생겨 지는거 같아요

저정도 체격 조건이면 헌병대나 수방사 쪽으로 빠질것 같은 느낌도 ..있었는데 말이죠..

 

 

[화제이슈] - 2pm 준케이 전여친 언급 화난 팬덤 "열애설 없는 이유는 애인 배려 덕"

[화제이슈] - 이훈 백종원 푸드트럭? 헬스클럽 사업실패 20억 빚, 개인회생 절차..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뷔 대물? 덜렁 하는 크기가.. 아육대에서 들통

[화제이슈] - 2pm준호 팬저격 "곧 갈아타겠네?" 프듀콘 못간 팬에게 트위터로..

[화제이슈] - 조권 태연 닮은꼴, 인스타그램에 태연이 "태연닮았네" 인정 댓글

[화제이슈] - 2pm 준케이 추락 사고, 군대 면제? 오른손 손가락 골절..무빙카에서

[화제이슈] - 트위터에 욕하면 바로 리플다는 춤신춤왕 웃는광대 정진운

[화제이슈] - 종현 발인, 민호가 위패, 누나가 사진,온유 태민 슈주 은혁이 관 들고..

[화제이슈] - 종현 우울증 이유, 트페미 메갈 페미니스트 불매 운동 때문에 자살?

[화제이슈] - 신세경 종현 조문, 공개연애 전여친 불구.. 빈소 찾은 연예인들

[화제이슈] - 에스티로더 인종차별 "FCK U" 중국인 엄마 기프트 카드에 뻐큐 욕설?

주원 백골부대 조교 사진,보아 깜놀할듯.. 군대 말뚝 포스?

 

 

 

 

보아와 공개연애를 선언한지 얼마 안되어서 군대에 입대했던 주원.

백골 신병 교육대로 입대한 이후로는 군대라는 상황 때문에 주원 소식을 알수없었는데요

그런 주원의 군복무 근황, 군대 입대후 어떻게 지내는지가 공개되어서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얼마전 대한민국 육군에서 공개한 "제 15회 지상군 페스티벌" 홍보 영상 ~

참고로 지상군 페스티벌은 육해공 본부가 위치한 충남 계룡대 비상활주로 일대에서

개최되는 군 문화축제 페스티벌이라고 보시면 되요 ㅎ

 

여튼 지상군 페스티벌 홍보 영상은 30초 분량이었는데요, 주원이 모델로 출연한 모습이 담겼어요

보아짱.. 보아짱 남친 동영상 챙겨봤겠져?ㅋㅋㅋ 참 누구 남친인지 듬직하네요 ㅋㅋ

 

영상속에서는 군인 모자를 푹 눌러쓴 주원이 등장해서.. 병사들을 이끌기도 했고요

조교로 변신한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어요. 군생활 잘하고 있는듯..

 

군대에서 심각하게 너무 적응 잘한 나머지

조교까지 되어버린 주원ㅋㅋㅋ 군복이 왜케 잘 어울립니까? ㅋㅋ  

 

구보하는 모습도 존잘.. "누구나 할수있는것은 아니다.

 20대에 가장 가치있는 의무, 한걸음의 용기에 나는 오늘 새로운 나를 찾았다"

 

나레이션 들어보면 주원 목소리로 했더라구요 ㅎㅎ

진짜 군대가서도 여전히 멋있고 훈훈하고..어디가질 않네요 주원의 포스 ㅋ

 

"지상군 페스티벌에서 특별한 추억을 느껴보세요~"

머리 빡빡밀고 군복에 군모 써도 멋지기만 한 주원..

그냥 주원 영상화보 수준인 지상군 페스티벌 영상 ㅋㅋ

 

 

 

참고로 주원이 입대한게 2017년 5월이거든요..

주원 제대 날짜는 2019년 2월 15일 제대한다고 나와있어요

그나저나 이승기는 왜케 제대안하는지 ㅋㅋ 군대 말뚝 박은건지 ㅋㅋ

 

[화제이슈] - 유노윤호 바지 찢어짐, 핫핑크 속옷노출? sm콘서트 코디 심각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이유진, 온유 대타 청춘시대2..이유진 아버지 이효정?

[화제이슈] - 바로 여동생 차윤지, 제2의 보아? 아이 간절히 바라면 이뤄질거야

[화제이슈] - 김재중 인스타그램 "반갑지않은 사람 봤다. 콜드플레이 콘서트에서" 누구?

[화제이슈] - 에일리 후덕 몸매 "쳇,알았다" 인스타그램 다이어트 예고

[화제이슈] - 건대역 240 버스기사 논란, 5살 아이 버리고 출발..서울버스운송조합 항의폭주

[화제이슈] - 이불밖은위험해 조정치 막말,시우민 강다니엘 망언 모아보니.. 하차해!

[화제이슈] - 정준하 결혼식 축의금 2만원, sm 보아..거짓말! 정준하 인성 논란

[화제이슈] - 최영미 호텔 갑질? 시인의 아만티 호텔 공짜 투숙 요구, 잔치는 끝났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