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시민 썰전 "이승훈 정재원 비겁한 매스스타트, 아름답지않다"

 

 

 

 평창 동계올림픽이 끝나고 나서도 아직도 올림픽 관련한 여러가지 이슈들로

말들이 나오고 있죠. 올해 처음으로 도입된 종목인 매스스타트 역시

종목의 규정과 룰 방식을 놓고 이런저런 말들이 많은데요

 

최근 방송한 썰전에서도 매스스타트를 놓고 금메달을 위한 밀어주기 논란 아니냐,

이게 아름다운 협동이냐 아님 메달 우선주의냐를 놓고 격렬한 토론을 하기도했어요

그런 가운데 썰전 유시민 발언이 크게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이번 매스스타트에서 이승훈이 금메달을 따기 위해서는

정재원 선수의 활약이 컸다고 말하지 않을수가 없는데요, 이승훈 역시

금메달 따고 나서도 "정재원 도움 덕분이다" 라며 페이스메이커로서의 정재원에대해 칭찬했죠

 

[스폰서광고]

정재원 역시 이승훈이 금메달 따고나서 "내레이스로 금메달 만들어서

기쁘다"라면서 이승훈의 소감에 대해서 답을 하기도 했고요..

 

 

그런데 유시민이 이 장면에 대해서 딴지를 겁니다. "그걸 아름다운 광경이라고

막 이야기 하는데, 진짜 아름다운거에요 그거?"라고 하면서요. 유시민 생각에는

그게 대회 헌장에 어긋난다고 본거죠. 1조 6장을 보면 대회에서의 경쟁은

 개인경쟁, 팀경쟁이지 국가간의 경쟁이 아닌데..

 

 

유시민 말대로 매스스타트는 일단 개인 경기입니다. 이승훈이 메달 딴건 축하할 일이지만

한 선수가 다른선수 메달의 밑받침 하는게 당연한 일인가, 이게 당연시 되어 고착화 되면

누군가가 메달을 위해서 희생되는 구조가 반복될지도 모릅니다.

 

[스폰서광고]

하지만 페이스메이커 전략은 한국만 쓴 전략이 아닙니다. 한국만 성적지향주의라고

매도할 필요가 없는거죠. 매스스타트 룰에대해서는 유시민 말이 맞으나.. 이승훈 정재원 선수의

인터뷰까지 딴지거는건 좀 과하지 않았나 생각 들어요. 막말로 이승훈이 반칙을 했나요 뭘했나요.

어린 선수가 희생하는게 보여서 찜찜한건 사실 있죠.. 팀플레이 경기가 아닌데

한 선수는 희생할수 밖에 없는 구조고 메달은 한명이 따는거라.. 이승훈이 금메달 따도

불편한게 있다고 하는 사람도 있고요. 따지자면 선수 문제가 아니라 매스스타트 룰 자체가 이상한거죠..

 

 

그리고 이승훈은 페메 없이도 월드컵 1등을  꽤 했고 김보름은 동료 탈락되고 나서도

재량껏 은매달을 땄죠.. 페이스메이커라는게 같은나라 같은팀이면 편한거지만 아니더라도

선두를 얼마든지 페메로 쓸수있는.. 하지만 이걸 가지고 매스스타트 종목을 없애라 이건 과열이죠..

마라톤, 사이클 등 다른 올림픽 종목도 페메쓰는 종목이 많은데...

 

[화제이슈] - 스켈레톤 윤성빈 펄녀 접근? 고인제조기or 마당발 이진주 인스타그램에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진 조개찜? 평창 폐막식 당일, 스케줄 있어 공연 안한다더니

[화제이슈] - 엑소 폐막식 공연 반응, 칼군무는 어디로.. "평창 동계올림픽 급 떨어져"

[화제이슈] - 줄리엔강 컬링 비하 "이게 바닥청소 대회냐" 캐나다 하키 못봐 불만?

[화제이슈] - 임시완 백인 조롱 "저스틴 비버!" 강릉 올림픽파크 행사중에 봉변

[화제이슈] - 엑소 시우민, 평창에서 수호랑 인형 62만원치 구입, 치킨 마그넷도!

[화제이슈] - 네덜란드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개고기 먹지마" 발언 공식사과

[화제이슈] - 노선영 인스타그램 "동생 노진규 죽은 이유 빙상 연맹 때문" 폭로

[화제이슈] - 남자 쇼트트랙 북한 정광범 선수, 일본 진로방해로 실력? 손 잘릴뻔

[화제이슈] - 여자 팀추월 김보름 박지우 논란, 노선영 왕따? 국가대표 박탈 해야

유승민 딸 유담, 수지 닮은꼴? 사위로 출마하고싶은 미모

 

 

 

 

박근혜 대통령 탄핵 이후 대선에 임하는 각 정당의 후보들 또한

가열차게 대선 준비를 하고있지요. 김무성 반기문 말고는 영 문재인후보 대적할 사람이 없나 했는데

이번에 유승민이 출마를 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유승민 출마선언보다 유승민 가족, 유승민 딸 유담 씨의 미모가 더 화제가 되는 ㅎㅎㅎ

과거에 4.13 총선 당시에도 수지 닮은꼴 미모로 화제가 되었던 딸 유담.

딸 유담 학력은 동국대라고하는데요, 최초에는 서울대로 잘못 알려지기도 했지요

그나저나 유승민 딸 유담 미모가 어마무시하네요..단아하면서도.. 청초한..

 

과거에도 유승민 무소속으로 출마할때 큰힘을 줬었죠 딸 유담이..

막 댓글들 보면 "지지하는 정당은 달라도 따님은 내맘속의 1번"

"사위후보 경선하십시요 유승민" 뭐 이런 댓글들이 줄줄줄 ㅋㅋㅋ

약간 졸려보인다는 지적도 있는데요 보아하니 얼굴에 손안대고

성형수술없이 이쁘게 생긴 자연미모라서 더 주목받는것 같은 유승민 딸..

엄마도 아빠도 고루고루 닮은거같죠?

 

얼굴형은 아빠 유승민을 빼닮았고..코는 엄마 오선혜 닮은거 같고요.. ㅋㅋ

아빠 선거운동 도울려고 유승민 딸 유담이 휴학까지 했다고 하더라구요

부럽네요..저미모에..아빠는 국회의원.. 어마무시하게 잘 살겠죠..떵떵거리며 ㅋ ㅋ

 

딸 역시 법학과 재학중이라고하니.. 법과 정치쪽에 어느정도 일가견이 있을듯 하네요

딸 유담 때문에 국민 장인이 될듯한 유승민..ㅋㅋ 만약 유승민이 대통령이 되면?

딸 유담은 지금의 박근혜 포지션이 되려나요..ㅋㅋ 공주 ㅋㅋㅋ

 

 

박근혜도 선거하면서 임박할때는 가족카드를 썼었죠 바로 조카 은지원.....

젊은층의 지지를 끌어들이기위해서 나름 극한의 선택을 한거지요

연예인들은 한번 정치색 드러나면 굉장히 치명적이거든요..그만큼 급했던..

 

솔직히 유승민 딸은 이렇게 정치인의 가족, 국회의원 딸 가족으로 관심도 좋지만

저 미모를 살려서 연예인이나 아이돌 쪽으로 나가도 좋을것 같은데 말이죠 ㅋㅋ

근데 만약 걸그룹 되면..소속사도 같은팀 멤버도 부담스러울듯ㅋㅋ 아빠가 국회의원ㅋㅋ

 

요게 가장 최근의 사진이에요 유승민 딸 유담 미모근황..

피부도 좋고 정말 고급스럽게 이쁘네요 ㅎㅎ

그나저나 이번 유승민 대선출마선언에 이회창도 왔더라구요 전 한나라당총재 ㅋ

과거 대선에서 노무현하고 경쟁했던..

선거 시즌 대선 시즌이다보니.. 가족 마케팅한다 얼굴 마케팅한다 비난도 많지만..

네거티브 하는거 다른 상대편 헐뜯고 비난하는거 보다는

차라리 이렇게 이쁜딸로 이슈되고 관심갖는게 훨 좋은듯하네요 ㅋㅋ

 

[화제이슈] - 박원순 불출마, "박원순 씨발년아" 짤방 직접 본 소감은?

[화제이슈] - 박태환 도핑, 김종 최순실 개입? 정유라 IOC 위원 만드려고!

[화제이슈] - 박근혜 인터뷰, 대통령이 인터넷 "정규재TV" 출연.. 정유라 내딸 아냐

[화제이슈] - 김가연 사돈끼리, 종갓집 제사 1년에 27개? 발암 시누 시월드

[화제이슈] - 김재중 여혐 발언? "남팬과 혼전임신은 선물! 비혼은 여자잘못"

[화제이슈] - 안정환 벌금 천만원, 부인 이혜원과 18년전 결혼식 뒷이야기..

[화제이슈] - 곽진영 나이 48세, 계속되는 무개념 막말 망언, 맞선남에게 키지적

우병우 아들 얼굴 신상 대학교, 아빠 닮은 레이저 눈빛 운전병 특혜까지!

 

 

 

얼마전 팔짱끼고 검찰조사를 받고나서 "황제조사" "황제 소환" 논란이 있었던 우병우 전 민정수석.

이번 최순실 게이트 관련한 국정 청문회에도 소환장을 받지않고 도주한 상태이지요.

우병우 뿐 아니라 우병우 부인, 우병우 장모 등등 온가족을 데리고 잠적을 했던데 말이죠..

그런 가운데 최근,, 우병우 아들이 11월 25일,26일 날짜로 군 복무를 끝마치고 전역을 했더라구요.

 

 

그아빠에 그 아들이라고 해야할까요? 뭐 하긴 우병우가 뭘 잘못하더라고해도

그게 우병우 아들의 잘못은 아니긴 하지만, 그래도 고개를 떳떳히 들고 나오는..

내가 우병우 아들이면 우병우가 한 짓때문에 죄스러워서 고개 숙일것 같은데 말이죠.

 

 

참고로 우병우 아들은 운전병으로 복무를 했다고 하는데요

복무과정에서 우병우 아들이라는 이유로 각종 특혜를 받은

이른바 꽃보직에 근무했다는 논란이 사그라들지않고 있어요.

새누리당등등 우병우를 두둔하려는 몇몇 의원들이 말하길

"우병우 아들이 코너링이 좋고 운전을 잘해서 운전병 된거다"라고 하면서

우병우 아들의 복무 비리, 특혜의혹에 대해서 감싸기 발언을 하기도 했죠 ㅋㅋ

 

 

우병우 아들은 평소 애마가 포르쉐 라고 하는데요

이번에 전역하면서 취재진들의 카메라를 의식한건지

포르쉐를  놔두고 검은색 제네시스를 타고 서울지방경찰청 정문을 빠르게 빠져나갔다고...

 

 

검찰출두당시에 곤란한 질문을 하던 여기자를 째려보던 우병우 레이저 눈빛 기억나시나요?

우병우 아들 눈빛 보면서 네티즌들도 "아빠한테 배웠나보다" 라고 ㅋㅋㅋㅋㅋ

하긴 아빠의 절대권력 밑에서 자랐을테니 얼마나 세상이 안무섭겠어요 ㅎㅎ

원래는 정부서울청사 경비대 배치되었다가 바로 서울지방경찰청 차장 운전병으로 보직 변경이 되었죠.

 

원래는 부대 전입 4개월 뒤부터 전보할수있다는 규정이 있는데요

우병우 아들 우 수경은 2월 입대후 4월15일에 경비대 배치..

그러고나서 7월 3일에 차장 운전병으로 바뀐거거든요

이건 우병우 수석의 압력 아니고서는 해석하기 힘든 상황이죵 ㅋㅋㅋ

 

그러면서 우병우 아들 관련해서 여러가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우병우 아들 대학은 어디냐, 우병우 아들 사진 얼굴좀 보고싶다부터해서..

우병우 아들 신상 대학교 게다가 최근에는 야동 사건까지 일파만파~

 

 

황제조사 받던 우병우..참고로 왼쪽이 조사당하는 입장이고

오른쪽이 우병우를 소환한 검사들입니다..ㅋㅋㅋ 뭔가 바뀐거 아닌지?ㅋㅋㅋ

 

 

면접볼때 우병우 아들보고 "아버지 직업이 어떻게되냐?"라고 묻고

공무원이다..라는 대답듣고 알았다고 하더라구요. 어디 근무하냐?라고 물어보니

우병우 아들이 머뭇거리다가 "민정수석으로 근무한다"라고 했다고 ㅋㅋㅋㅋㅋㅋ

뭐 아니 이게 특혜의혹 아니고 뭐에요?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코너링 탁월해서 운전병 선발은 현재 패러디가 쏟아지네요.

양파링 탁월해서 취사병으로 선발

저글링 탁월해서 게임병으로 선발

버퍼링 탁월해서 정보병으로 선발

미러링 탁월해서 페미병으로 선발 등등..ㅋㅋㅋㅋ

[화제이슈] - 우병우 아들 병역특혜? 장모, 부인 가족 데리고 우병우 행방불명

[화제이슈] - 차은택 대머리, 가발 벗으니 대역인줄.. 추레한 문화계황태자

[화제이슈] - 정유라 보니하니 출연 동영상, EBS 사장 회오리축구단 출신!

[화제이슈] - 주진형 청문회 발언 모음, 새누리 이완영 "나가!예의없게" 사이다

[화제이슈] - 이재용 립밤 3천원? 입술이 마를만도.. 동공지진 억지 웃음 청문회

[화제이슈] - 세월호 박근혜 머리, 토니앤가이 정송주 원장 불러 2시간동안..

  1. ㅎㅎ 2016.12.18 11:11

    하나는 우병우 개꼴통 아들새끼
    하나는 노무현대통령의 아드님.ㅋㅋㅋ
    부모를 잘만나야..
    비교된다 하하하

  2. 우짜우 2016.12.22 18:57

    ㅎㅎㅎ 정말 못생겼다. 그아버지에 그 아들이네요. 보면 토나와. 속안좋을때 봐야겠어요.

  3. 윤이사 2016.12.22 19:51

    저런 색희한테도 친구나 지인이 있을까?

  4. 니나니노니 2016.12.22 22:51

    시팔 존나 못생겼다 개같은 호구 새끼
    뒤져라

  5. ㅁㅁ 2017.01.08 03:28

    근데 차장급한테 왠 운전병 ? ?

  6. 2017.01.08 07:40

    비밀댓글입니다

  7. 가발 2017.02.07 16:36

    못생겨서 돈이나 많이 챙길려고 하는군. 하긴 그래야 이 세상 살아갈테니... 쯧쯧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