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 부모님 사진공개, 복잡한 아버지 어머니 가족사에 아내와 이혼까지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데뷔를 1997년에 했으니 벌써 20년차이죠?

그런 은지원이 6월8일 생일을 맞아서 최근 가족사진 부모님 사진을 본인 인스타그램에 올렸더라구요

"낳아주고 길러주신 울 사랑하는 부모님 감사합니다 .오래오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라는 글과 함께요.

 

 

은지원이 올린 사진소 인물은 다름아닌 은지원 엄마 김금자씨.

아니근데 어머니 외모가 보통이 아니다 싶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연예인 출신이더라구요

아시는 분들은 이미 아셨을려나요? ㅎㅎ

 

은지원 어머니 김금자씨는 70년대 가요계를 풍미했던 가수 릴리시스터즈 출신이라고하죠

또한 은지원 아빠 은희만씨 모습 역시 공개되었는데 비주얼이 장난 아니네요..

 

더 놀라운거.. 저 사진 찍을 당시 은지원 아버지가 근 50살이었다고;;

참고로 은지원 엄마 54년생, 은지원 아버님 29년생이라고..;; 나이차..;;

 

 

떡잎을 보면 안다고 은지원 부모님 외모 보니 어떻게 은지원 같은 와꾸가 나왔는지 이해가 가는데요

다른건 몰라도 은지원은 가족 이야기 나오면 박근혜 때문에 늘 손해를 보게되는것 같아요

박근혜와 은지원 가족 관계도를 보심 알겠지만 5촌고모, 5촌 조카 사이 이지요

은지원 어머니는 현재 김성아로 이름 개명하신듯..

 

또한 수십년전 첫사랑을 찾아서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리기도 했지만..

다들 아시다시피 현재 은지원 아내와 은지원은 이혼한 상태고 남남인 상태죠

 

이혼 이유에 대해서는 성격차 라고하는데요 은지원은 누구랑 같이 사는 스타일은 아닌듯

게임 좋아하고 본인 인생 즐기는거 좋아하는 그런 스타일같은..

그나저나 은지원 부모님 외모는 봐도봐도 대단하네요

은지원 가족사도 살짝 복잡하다고 하는데요 형들이랑 어머니가 다른 이복형제라고..

엄마와 아빠 나이차를 보면 이혼후 재혼이라든지 사별 혹은 내연관계라든지

여러가지 추론하고있는데 확실한건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은지원 아버지가 박정희 전 대통령 조카인데 ..부모자식 사이가 아닌데도

은근 박정희전대통령과 많이 닮았네요 근데 또 은지원은 엄마쪽을 닮은거같고..

여튼 생일이라서 부모님 사진 올린건데 박근혜가 아무리 미워도 악플은 삼가했음 좋겠네요

 

[화제이슈] - 문희준 장우혁 저격 "내이야기 하면 죽인다" 지지철회 보이콧 이유

[화제이슈] - 은지원 인스타그램 폐쇄, 고모 박근혜 탄핵 충격으로

[화제이슈] - 은지원 나이 39, 은지원 머리 바꾼후 아이돌 후려패는 미친미모..

[화제이슈] - 런닝맨 젝스키스, 이재진 송지효 안고 "실례지만 몸무게가.."커플 케미

[화제이슈] - 고지용 최근, 바스켓볼 챔프 코리아 참석한 이유는..고지용 회사?

[화제이슈] - 장수원 트위터 " 만원내고 뭘 바라는건지.." 팬에게 무안

[화제이슈] - 젝키 유스케 노래모음 ] 컴백,폼생폼사,연정,say

[화제이슈] - 은지원 인스타그램, 무한도전 토토가2 이후 인기변화

  1. 2017.06.13 20:33

    비밀댓글입니다

  2. 2017.06.16 03:55

    비밀댓글입니다

  3. 우웩 2017.10.01 16:17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은지원 인스타그램, 무한도전 토토가2 이후 인기변화

 

 

 

무한도전 이후 은지원이 급작스럽게 인기가 늘었지요

은지원 본인도 그 갑작스러운 인기를 의식하고,

그에대한 반응과 심경고백을 했더라구요.

전현무와 은지원의 대화중..

 

전현무 : 무한도전 여파 장난아니죠?

은지원 : 무도 방송나갈땐 제가 해외촬영이 겹쳐있었어요(신서유기 인듯)

           그래서 실감못하다가.. 이번에 생방으로 마리텔 비슷한걸 했어요

           그런데 거기서 팬들 참여가 장난 아니더라구요

           그런데 막 기분이 당황스럽기도하고..

           제가 아이돌 어울리는 나이도 아니고..좋긴한데 복잡하더라구요.

           그립기도하고 , 젝키 활동을 다시해? 하면 그건 또 아니고..

 

신서유기 실시간 방송에서 은지원이 많이 체감한듯 하더라구요.

팬 : 오빠 태양의후예 송중기보다 잘생겼어요

그러니 은지원의 겸연쩍어하는 반응 ㅎㅎ

 

 

팬이 "상품으로 은지원 주세요" 라고하니

막 내적웃음 보여주는 은지원 ㅎㅎ

나이 진짜 안먹고 여전히 아이돌 같은듯

젝스키스때보다 더 잘생겨진것 같아요

누가 은지원을 이혼한 전 유부남으로 보겠슴메..

그것도 십수년전 첫사랑하고 결혼했던거라고 하던데..

은근 순정적이고 순수한면도 있는듯.절대 순진은 아니고

 

 

팬이 "은지원 재혼금지" 라고 하니까

당황하는듯한 은지원 ㅋㅋ

글쵸 아이돌은 연애금지죠 ㅋㅋㅋㅋ

 

 

팬이 "손키스해주세요"하니까 ㅋㅋ

민망해 하면서도 아이돌 본능 꺼내는 인젼 ㅋㅋㅋ

방송 내내 팬들 뜨거운 반응에 민망해하고 모르는척 하다가..

그래도 팬들의 호응에 응하는 모습 보기좋은.  

 

원래 은지원 인스타그램은..

보시다시피 은지원이 셀카 올려도..댓글이 수십개 달리는 선..

하트도 700개 정도 찍혔네요 ㅎㅎ

 

그리고 무한도전 토토가2 젝스키스 특집 이후..

열배넘게 불어난 하트 ㅋㅋㅋ

하트 5천개에 댓글 4천개나 달렸어요

요사진도 41주만에 올렷떤데요 ㅋㅋ

누가봐도 무한도전 토토가2 젝키팬들때매 급하게 올린듯ㅋㅋ

팬들 댓글도 장난아니죠

#하와이가낳은최고의아웃풋

#달아오르는길만걷자

#달아오른꽃길을 밟아 = 로드파이터 달아오른거리를 밟아 패러디인듯 ㅋㅋ

#아이돌은 39세부터 ㅋㅋㅋ

 

 

은지원의 인기..

팔로워수 10.2k에서 10.7k로 엄청나게 증가

네이버 키워드 조회수에서의 은지원도 급상승 ㅎㅎ

무한도전의 파워가 실감..

 

 

 

씹덕 터지는 은지원 인스타그램 가장 최근 사진으로 마무리 ㅋㅋ

셀고라는 소리 첨듣고 좌절한 은지원 셀카 ㅋㅋ

젝키때 은지원 완전 섹시하고 무대압도했죠..

은초딩에서 최근 은각하로 다시 돌아온듯..넘나 까리한것 ㅠㅠ

 

2016/05/05 - [화제이슈] - 트와이스 채영 어깨= 삼각대? 비매너 찍덕의 터치 

2016/05/05 - [화제이슈] - 공승연 몸매, 래쉬가드로도 가려지지않는 S라인 볼륨감 

2016/05/04 - [화제이슈] - 이성경 마리끌레르화보, 흥부자 이성경의 반전매력

 2016/05/03 - [화제이슈] - 소녀시대 유리&사촌동생 비비안, 몸매 드러나는 배럴 래쉬가드 화보

  1. ㅇㅇ 2016.06.06 18:09

    얘도 유명한 여혐종자라 꼴보기싫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