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이사배 메이크업 모음, 장첸에서 아이유 선미 태연까지!

 

 

 

바야흐로 1인 크리에이터 1인 TV 채널이 흥하는 요즈음이죠?

유튜브와 아프리카TV등이 발달하면서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와

영향력, 수입을 누리는 스타 BJ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이사배 같은 경우는 라디오스타에 첫 입성한 비제이라고 할수 있겠네요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9세, 이사배라는 이름 뜻이 본명이라고 하죠?

원래 이름은 이예지였는데 개명하고 이사배 라는 이름을 쓴다고해요

윗 사진은 아이유 메이크업 따라한 이사배인데, 정말 존똑이지요..

 

요것도 꽤 유명했던 김민희 메이크업 따라하기. 뷰티 크리에이터

그중에서도 연예인 메이크업 따라하기로는 이사배 갓나래가 짱이지 싶어요

과거는 아프리카tv에서 진행했으나 현재는 카카오tv로 소속을 옮긴 이사배..

 

[스폰서광고]

알고보니 MBC 미술센터 연예인 메이크업팀, 특수분장팀 근무 경력이 있고

퇴사후에도 청담동 라끌로에, 누오보등 강남 샵 실장 경험이 있더라구요.

그러면서 AOA, EXID, 피에스타, 신지수 유승호 메컵을 담당하기도 했다고..

 

선미 닮은꼴 이게 제일 반응이 좋았죠 이사배 메이크업중..

원래 얼굴도 선미 닮기도 했는데 의상이랑 헤어까지

비슷하게 착용하고 표정과 "가시나" 안무까지 겸비하니 진짜 비슷한 ㄷㄷ

요건 이효리 메이크업과 태연? 인듯요 이효리 메컵은

이효리 악세사리와 의상, 심지어 타투까지 따라 그렸네요 ㄷㄷ

여하간 MBC 메컵팀 담당을해서 그런가, mbc 라디오스타까지 연이 이어진??

 

[스폰서광고]

그당시 친해진 aoa exid 피에스타는 현재까지도 연락을 한다고하고

친분을 유지해서.. 이사배 인스타그램에 아이돌분들이 좋아요 누르거나

댓글을 남겨주기도 하더라구요..  철구같은 혐오 bj만 유명한게 아니라

이사배같은 클린 bj도 있다는걸 세상에 알려주는거 같아서 참 고마운 분..

요건 현아 메이크업 따라한 이사배.. 진짜 이사배 능력자..

뷰튜버 이사배 라디오스타 나오고나서 실검도 찍고 인기도 더 늘고

구독자도 더 는것 같더라구요.. 성격 좋고 이쁘고 털털하다고..ㅋㅋ

 

요건 화제가 되었던 범죄도시 장첸 메이크업ㅋㅋㅋㅋ

윤계상이 보고 울고가겠네요 어쩜 이렇게 비슷하죠?ㅋㅋ

역시 100만 유튜버 갓사배.. 중국쪽 장신위안 이라는 연예인 같은데

정말 비슷하게 멋지게 잘 했네요

 

그리고 마마무의 화사 ㅋㅋㅋㅋ 머리 스타일과 옷이랑 입술 눈썹모양

진짜 이사배 얼굴 몇개임.. 넘나 똑같은것.....ㄷㄷ

 

[화제이슈] - 홍진영 인생술집 파데, 주량 맥주한잔에 피떡됐는데 멀쩡한 파운데이션

[화제이슈] - 트와이스 사나 애교, 여우짓 노림수? 팬싸에서 엉덩이 흔들고..

[화제이슈] - 라디오스타 JBJ 권현빈 아버지 사진, 금수저 아빠 와 코 똑같네

[화제이슈] - 더보이즈 김선우, 데뷔전 고등래퍼 과거

[화제이슈] - 강은비 황광희 사건, "인사 안해?" 후배 아이돌에게 무시당하는 중에..

[화제이슈] - 이준 보충역, 공황장애 이유는? 군대 현역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화제이슈] - 엠블랙 BJ지오 별풍선 수입 1억? 최예슬 리액션 + 철구 외질혜 합방할듯

[화제이슈] - 유선호 근황, 한림예고 입학 1년만에 키 180cm 달라진 외모

[화제이슈] - 모모랜드 제인 팬무시 발언 잡덕감별사 인성 논란, 인피니트 홈마 출신 과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