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덕제 성추행 사건 현장 메이킹필름, 감독 "옷을 찢고 가슴을 움켜쥐어"

 

 

 

 

배우 조덕제 성추행 사건에 대한 논란이 시간이 지나도 가시지 않고 있죠?

조덕제 상대 여배우 정체에 대한 궁금한 반응과, 그리고 디스패치의 기사들,

조덕제 감독의 지시사항과 여배우가 촬영중 생리중이었다는 사실 등등..

여러가지 정황이 조사로 드러나면서 이제는 여배우 잘못이냐 감독 잘못이냐

아니면 조덕제 잘못이냐를 두고 점점 혼란과 미궁의 수렁속으로 빠지고 있더라구요.

 

그런 가운데, 당시 상황을 기록했던 메이킹 필름 동영상이 있는게 밝혀졌고요

디스패치는 사건 발생전, 감독이 지시하는 모습과 촬영하는 모습이 담긴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어요.

거기에는 장훈 감독이 조덕제에게 연기를 주문하고 지시하는 모습이 담겨있어요.  

 

다들 아시다시피 해당 장면은 아내를 상습적으로 폭행하고 때리는 남편 조덕제가

아내를 성폭행하고 강간하는 장면이죠.. 여기서 장훈 감독은 조덕제에게 지시하길

"옷을 확 찢어 버리는거야. 그다음부터는 맘대로 하시라니까. 미친놈처럼"이라고..

 

[스폰서링크]

또한 장훈 감독은 조덕제에게 덧붙이길, "강간당하는 기분이거든,

그렇게 만들어주셔야해요. 사육하는 느낌이 들어야해" 라고 요구하기도 했어요

또한 장훈 감독은 조덕제 뒤에서 가슴을 움켜쥐는 모습을 직접 시늉, 시연하기도 했죠..

 

그감 감독은 "최대한 중립을 지키고 가만이 있으려 했다"라는 말도 하고요

"감독이 시켰다는 조덕제 말은 거짓말이다" 라면서 조덕제 진술을 부인하기도 했는데요

이렇게 메이킹 영상이 떴으니 장훈 감독의 말은 거짓말인게 밝혀졌네요.

 

문제가 된 성추행 장면 촬영은 4분정도 진행되었고요, 해당 장면 촬영이 끝난뒤

장훈 감독은 조덕제에게 "연기를 잘했다"라면서 칭찬을 했지요..

하지만 여배우 A씨는 스탭들에게 "아우 씨..조덕제가 나 브라까지 다 찢었어"라고 불평을하고

감독에게 "조씨가 촬영중 추행했어요"라고 말을 했다고 하죠..

 

[스폰서 링크]

 

그러고나서 우리가 알던대로.. 여배우 A씨는 5월 8일 조덕제를 강제추행치상죄로 고소했고요

경찰과 검찰 조사에서 "조덕제가 브래지어 찢고 가슴 만지고 팬티에 손을 넣었다.

음부를 만졌다"라고 주장을 한거죠. 근데 촬영중 여배우가 생리중이었다는 증언이 나오자

음부가 아닌 음모를 만진걸로 진술을 번복하기도 했죠..

 

조덕제 말로는 "감독이 시킨대로 연기한거고 팬티에 손넣고 음모 만진적 없다"라고 하는데..

제가 볼때는 일차적으로 감독이 거짓말 한건 맞는거 같네요 본인이 시켰고,

배우들은 갑인 감독의 말에 따라야 하는 을의 위치거든요. 참고로 지난해 12월 1심에서

조덕배는 무죄판결, 이번 2심에서는 징역1년에 집행유예2년, 40시간 성폭력 치료 프로그램 나왔고요..

조덕제는 상고장을 제출했는데 어찌될지 모르겠네요..

 

듣자하니 그 여배우가 언론사 측에서 엄청 싫어하는 여배우라고해요

백종원 사건 관련해서도 엄청 악랄한 방향으로 나쁜 기사 많이 나오고

그 기사 때문에 현재 갑질 여배우 프레임 생겨져있고, 자칭 교수 논란도 생기고..

굉장히 부정적 이미지를 부각시키는 기사들을 많이도 써냈더라구요..

 

 

[화제이슈] - 강동호 성추행 사건, 경찰이 기소의견 송치한 이유 정리 + 확실 증거

[화제이슈] - 최시원 강아지 공격, 김대표 사망뒤에도 프렌치불독 벅시 개사진 올려

[화제이슈] - 워너원 라이관린 담배 사진, 17세 미성년자가 술 담배? + 해명 증거

[화제이슈] - 이번생은 처음이라 강간미수 장면, TVN 공식 계정 업로드..논란

[화제이슈] - 샤이니 태민 담배 흡연 사진, 당구장에서 전자담배 with 방탄소년단 지민

[화제이슈] - 태연 자카르타 공항 성추행,카메라에 맞고 넘어져 눈물..신체부위 터치

[화제이슈] - 샤이니 태민 꼰대? 엑소 카이 폭로 "친구아닌 형이다" sm 족보 꼬이네

[화제이슈] - 최영미 호텔 갑질? 시인의 아만티 호텔 공짜 투숙 요구, 잔치는 끝났다

[화제이슈] - 뉴이스트 w 성신여대 축제 취소, 강동호 성추행 일진설 때문에?

이수만 프리메이슨 ? 중국고대유물에서 엑소 로고..그것이 알고싶다 외계인 목격썰

 

 

 

 

요즘 많은 아이돌들이 다양한 컨셉과 무대, 퍼포먼스로 개성화 차별화를 시도하지만

그중에서도 SM의 아이돌들이 정말 컨셉 하나는 독보적이죠. 그중에서도 엑소 같은 경우는

독창적인 세계관과 공식컨셉으로도 유명한데요, 데뷔초부터 초능력, 외계인 설정으로 화제가 된바 있죠?

 

엑소 그룹 공식 컨셉 자체가 태양계 밖의 미지 외계행성 "엑소플레닛"에서 온 초능력자 집단.. 이거인데요

처음에는 그냥 유치하고 오그라들고 그러더니..요즘은 조금씩 섬뜩섬뜩 하더라구요

위의 사진은 중국 고대 유물 토기에서 나온 엑소 문양..

 

실제 중국 고대 유물 사진인데요 EXO라고 새겨진거 보이시죠? 엑소 로고랑 일치하는..

우연히 일치한게 아니라, 저 유물의 문양을 보고 저걸 바탕으로 이수만이 만든게 엑소다 뭐 이런..

 

그뿐만 아니라 이수만이 과거 "그것이 알고싶다" 통해서도 나온 사실이지만..

UFO를 목격했고 그런 경험을 토대로 만든 설정이다.. 뭐이런..

생방송 중에 이수만이 언급한거라 이수만 유에프오 발언을 본분들도 많죠.

문제의 UFO사건은 1976년 10월 14일 저녁 6시경 발생했고요.

목격자 안희석씨가 말하길.. "김포지역 가양동 영역에 12개 불빛이 나왔다.

방송중이던 이수만이 진행을 하다말고 말하기를 서울상공에 괴 비행체가 여러대 나타났다 라고했다"라고..

이수만은 그런 기묘한 경험을 엑소라는 세계관으로 만들어낸것이겠죠

과거에도 이수만은 프리메이슨,일루미나티 이야기가 많았죠.

진짜로 외계인을 모티브로 아이돌을 만들었다는 자체가 프리메이슨 아니냐 하는 지적..

또한 이수만이 소믈리에 자격증 받으러 간 행사 자체가 프리메이슨 행사였다 라는 말도 나왔었고요

그 행사 장소 자체가 프리메이슨 소유지 라는것은 사실이라고 해요.

 

 

실제로 엑소 데뷔일이라든지 날짜 관련해서 일식 날짜가 겹치기도 하고요..

그렇다고해서 엑소 멤버들이 외계인이다, 이런 이야기가 아니고요. 이수만이 그런 외계인 주제에 심취해서

그런 컨셉으로 만든 아이돌이 엑소다 이런거겠죠. 근데 세계관 설정 레알 탄탄하고..

 

그외 토성 북극에 육각형 모양으로 엑소 로고와 비슷한 무늬가 나오기도 하고

그것이 알고싶다에 중국 유물에 이수만은 도대체..ㅋㅋ 알고보면 우주 진성덕후 아닌지?ㅋㅋ

정말 엑소 세계관은 방대하고 촘촘하고 복잡하게 얽혀있네요. 너무 구체적이기도 하고.. 대단..

 

뭐 이수만 프리메이슨 설, 일루미나티 설이야 음모론이라고 생각하고 넘어갈수 있찌만..

중국 고대유물에 엑소 로고 나오는거라든지 그것이알고싶다 관련해서 보면..

프리메이슨이 아니더라도 이수만이 우주덕후인건 분명하게 느껴지네요 ㅎㅎ

 

[화제이슈] - 백현 태연 재결합? "태연아!" 엑소 1등 수상소감후 소시 보며 ..동영상

[화제이슈] - 엑소 코코밥 표절? 방탄소년단 뮤비 & Light my body up 음원 비교

[화제이슈] - 백현 쌍커풀 수술? 엑소 7월 컴백 앞두고 쌍수 +턱성형 의혹

[화제이슈] - 유노윤호 바지 찢어짐, 핫핑크 속옷노출? sm콘서트 코디 심각

[화제이슈] - 제시카 망언 "터키 소원" 소녀시대 팬클럽 언급, 소시 팔이 일본콘서트?

[화제이슈] - 엑소 레이 탈퇴, 컴백 불참에 콘서트 기자회견 불참..위약금 때문?

[화제이슈] - 채연 엑소콘서트 관람태도 비매너, 맥주먹고 핸드폰 하고..

[화제이슈] - 트와이스 엑소 표절 ? 신곡 시그널 컨셉 "초능력 외계인"

[화제이슈] - 쇼미더머니 표절 중국 예능? 엑소 크리스 심사위원; 랩오브차이나

전소미 복근 공개, 아빠 매튜와 함께 마리텔에서 훌떡~

 

 

 

jyp 걸그룹 트와이스를 만들기 위했던 서바이벌 "식스틴"에서는 미끄러졌지만

이후 프로듀스101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ioi 아이오아이의 멤버가 되는데 성공한 전소미.

다들 아시겠지만 전소미는 서양과 동양의 혼혈로 특유의 신비한 미모가 큰 강점이지요~

 

16살의 나이임에도 이미 언니들보다 훌쩍큰키, 섹시한 몸매, 성숙한 분위기등으로

나이보다 훨씬 섹시하고 건강한 매력이 있는 소미엿는데요. 그런 소미의 아바가

최근 마이리틀텔레비전 마리텔에 출연을 해서 화제가 되고있네요^^

 

 

우측분이 바로 전소미의 아빠 매튜 다우마.  아빠는 네덜란드계 캐나다인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전소미 국적도 캐나다, 네덜란드, 대한민국의 3중국적 ~ ㅎㅎ

그래서 소미가 영어도 유창하죠.. 키가 큰것도 아빠가 네덜란드 계열이라..ㅎㅎ

마리텔에서 전소미 매튜 부녀는 전문 강사에게 클라이밍 교육을 받았는데요

강사가 전소미에게 "전소미 양 복근이 대단하다는 소문을 들었다, 한번 확인해보고싶다"라고

복근 공개를 요청..ㅎㅎ  전소미가 머뭇거렸지만 고심끝에 동시에 복근 공개~ ㅎㅎ

놀라울정도로 잘 가꾸어진 전소미 복근, 아빠 매튜 도우미 영향을 받은듯하죠?

씩스틴 때도 전소미 복근이 정말 화제였는데 말이죠..

근데 아빠 매튜 도우미도 꾸준히 운동 열심히 하시나봐요.

전소미 복근과 전소미 아빠 복근.. 식스팩, 아니 에잇팩의 복근이 넘나 부러운..

 

 

 

아빠 매튜 도우마는 사진작가로도 활동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소미가 포즈를 굉장히 잘 취하고.. 사진에 익숙하다는 장점도 있네요

아빠 매튜는 배우로도 활동을 했죠. 태양의 후예에서 송중기와 격투씬 찍던 그분..ㅋㅋ

전소미 아버지는 그야말로 직업부자.. 본업은 사진작가이지만 기자,

영어교육 컨설턴트, 단역 배우, 영어교재 필자, 모델, 메이크업 아티스트, 태권도 시범단 국가대표..ㅋㅋ

글구 전소미 동생인 에블린 양도 지금 8살인가 그런데.. 미모가 언니 쏙 뺐더라구요

 

매튜 더우마는 전소미 졸업식때도 사진이 많이 찍혔고..

ioi 멤버들과도 한번씩 사진 찍히더라구요. 소미 아버지가 대단한 분 같아요

미모와 운동신경, 키, 몸매, 다양한 능력의 소유자라서..소미도 아빠 닮은듯..

소미 동생 에블린도 국제시장 영화에 단역출연하기도 했죠 ㅋㅋ

전소미는 어릴때 소아비만이라 태권도를 시작해서 현재 4단 이상의 실력이라고..

전소미 명품 복근이 이제 이해가 되네요. 운동덕후 아빠덕에 어릴때부터 복근이..ㅋㅋ

 

[화제이슈] - ioi 수익 공개, 100억? but 아이오아이 멤버별 수입은...

[화제이슈] - 아이오아이 전소미 청담중학교 졸업식,한림예고 진학.. 중학생이었어?

[화제이슈] - 주결경 과거사진, 쌍수 성형전 비파 안고 과사.. 충격

[화제이슈] - 우주소녀 은서, 팬싸인회 팬 "죽어" , 트와이스 나연 한강물 발언

[화제이슈] - 트와이스 아육대 관객석 난입, 팬들 삼시세끼 직접 먹이는중

[화제이슈] - ioi 전소미 카트 탑승, 무개념 인성논란

[화제이슈] - 아이오아이 과거사진 모음, ioi 졸업사진 과사

[화제이슈] - IOI 김소혜 펭귄 카페 가격 논란..! 아메리카노 가격이 ㄷㄷ

 

 


 

아이오아이 전소미 청담중학교 졸업식,한림예고 진학.. 중학생이었어?

 

 

 

 

 

 

아이오아이에서 가장 성숙해보이지만 알고보면 가장 막내인 전소미!

동양과 서양인의 혼혈로 태어난탓에 서양인 버프로 키도 크고 (심지어 아빠가 네덜란드)

분위기 또한 성숙했지만 사실 이번에 중학교를 졸업하는 꼬꼬마 라지요

프로듀스 101 보면서 소미가 너무 깨방정떨고 비글끼 있어서 생긴거랑 다르다 하고 놀랏엇는데

나이 알고나서는 이해가 되었다지요 눈물도 많고 감정표현도 솔직하고 ㅋㅋ

 

 

 

그런 아이오아이 전소미가 최근 중학교를 졸업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어요~

소미는 서울 청담중학교에 재학중인 16살이었는데요 2017년 새해가 되면서 17살이 되고..

중학교 역시 졸업하면서 이제 고등학생이 되겠네요~ ㅎㅎ 외국인고 가려나요?

 

 

알아보니 소미는 청담중 졸업 이후로는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한림예고 간다고해요

청담중이라서 청담고 갈까 했는데 청담고는 안가네요 .청담고는 요즘 정유라때문에

말많죠 ㅋㅋㅋ 정유라만 조퇴시켜주고 아이돌 연습생들은 조퇴 안시켜줘서

아이돌들이 다른학교로 울면서 전학간 케이스도 있다고 했고..ㄷㄷ

관련글 정유라 청담고 특혜에 울며 전학간 걸그룹 아이돌, 트와이스 지효?

 

여하간 보통의 연예인들이 대체로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혹은 한림예고로 가는거 같아요

출결도 어느정도 봐주기도하고 연예인 활동에 지장이 없도록 서포트를 해주니 말이죠

소미는 아이오아이 졸업도 하고 중학교 졸업도 하고 그렇네요..ㅎㅎ

 

아이오아이가 프로젝트성 그룹이라서 1년 기한을 두고 활동해서 더 애틋한..

마지막 콘서트 한다던데.. 지금은 콘서트 연습중이라고 하죠.

그나저나 유연정은 우주소녀 들어가고 세정이는 구구단, 그외 프리스틴 플레디스걸스 등등

다 소속사별로 미래가 정해졌는데..우리 소미는...

 

 

 

참고로 소미 소속사는 JYP이고요 jyp 걸그룹으로는 해체한 원더걸스, 그리고 미쓰에이

현재 가장 핫한 트와이스가 있네요. 그러면서 유연정이 우주소녀 들어갔듯이

소미 역시 아이오아이 졸업후 트와이스 합류하는거 아니냐 하는 이야기도 많은데요.. 글쎄요

여튼 3년간의 결실을 맺고 청담중학교를 잘 졸업한 소미 모습이 너무 보기좋네요

청담중학교 재학생들 졸업생들도 다들 소미 사진 찍느라 바쁘더라구요

소미를 닮은 컬러안개꽃 소미 미모를 더 살려주는 느낌이에요

졸업식의 아쉬움을 눈물로 보여줘도 될법하건만

마냥 졸업식이 씐나서 손흔들고 웃음 만개한 전소미 ㅋㅋㅋ

 

근데 소미 졸업식 사진 보면서..고등학생인줄 알았는데 중학생이라는거를

뒤늦게 알고 충격받으신분들도 많더라구요 워낙 소미가 성숙해서 ㅋㅋㅋ

 

 

[화제이슈] - ioi 전소미 카트 탑승, 무개념 인성논란

전소미 트와이스 합류, 결정적인 증거 & 반대하는 이유

[이시우] - 트와이스 미나 전범기? 팬이준 후지산 욱일기 모자..미나 국적은?

[이시우] - 트와이스 쌩얼 모음, 충격적인 맨얼굴 미모하락 멤버 누구?

[화제이슈] - 주결경 과거사진, 쌍수 성형전 비파 안고 과사.. 충격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는 야동" 한동철 국장 발언.. 화난 IOI 팬에 PD사과문

[화제이슈] - 트와이스 아육대 관객석 난입, 팬들 삼시세끼 직접 먹이는중

 

  1. BlogIcon Hooo 2017.12.06 16:58

    Sjskosoao

무한도전 유재석 "수돗물로 라면 못끓여" 비하 논란?

 

 

 

연예인의 인기와 인성은 꼭 비례하는게 아니라서

인기있는 아이돌 배우들도..과거 찾아보면 망언을 했다거나

비매너, 예의없는 행동으로 흑역사 하나씩은 안고가는데요

유재석 같은 경우는 정말 휴지두칸 쓰는거? 갈비사건(ㅋㅋ)등등

논란과 비난이라고는 찾을래야 참 찾기도 힘든것 같아요.

그런 가운데 최근 무한도전 20160625 방송분에서

수돗물 비하 발언을 한것으로 사소한 논란이 생긴 유재석. ㅋㅋ

 

슈퍼에서 라면을 사온 정준하와 샘 오취리.

라면외에도 꽁치 통조림, 참치통조림, 비빔면등 다양하게 사왔는데요

가장 중요한 생수를 안사왔더라구요. 탄산 음료수는 사오고.ㅎㅎ

이에 "탄산수로 라면 끓여?"라고 정준하를 거칠게 혼내는 유재석.

 

근데 문제는 ㅋㅋㅋ 유재석이 수돗물 아리수를 더러운걸로 취급했다

집에서 요리할때 끓이는 물은 수돗물 써도된다 뭐 이런걸로 논란이 생긴ㅋㅋ

평소 서민적이고 과소비하지않는 이미지의 유재석이라 더더욱.

뭐 유재석의 행동이 의아한 사람이 있었을거라 이해가긴해요.

라면을 수돗물로 끓이는걸 찝찝해하는 사람도 분명 있으니까요.

하지만 유재석이 친근하고 서민스러운 컨셉이라고 진짜 서민은 아니며..

특권층 중에서도 상위 클래스의 자산을 소유하고 있을거에요.

그리고 돈과 상관없이 수돗물 못먹는 사람은 있기 마련이죠

이건 생활방식의 차이이니까요.

그리고 어쩌면 이는 유재석의 배려일지도 모르겠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멤버들이야 친하니 그렇다 치고,

백샘 흑샘 샘해밍턴 샘오취리가 출연햇는데

외국인인만큼 우리랑 생활방식이 다를수도 있고요.

보면 라면 끓일때도 유재석이 끓여요. 백쌤이 도와주러 가구요.

뭐 수돗물 아리수 자체는 깨끗한 물로 정평나있지만

그 물이 오는 수도관은 노후화된게 많아서 녹이 슬어서..

깨끗한 물도 오면서 더러워질수 있는거구요.

그게 유재석이 수돗물 비난한거다, 무시한거다 라고 할수도 없고요

정준하 구박하고 뭐 이런건 예능적인 면에서 재미를 위해 일부러 오버한것일수도 있겠죠.

 

글구 라면 먹을때도.. 본인 유재석이 끓인후

멤버들 다 나눠주고 마지막으로 자기 그릇에 덜죠.

태생적으로 배려가 몸에 배인 유재석..역시 유느님 답네요.

그냥 정준하가 라면도 제대로 안사오고 심지어 슈퍼에 놔두고오고(!)

사람들 물마셔야 하는데 생수도 안사오고 그래서 뭐라하다가 나온말인듯.

라면은 수돗물로 끓여도 식용 음료수로 수돗물을 마실순 없으니까요..ㅎㅎ

근데 또 사람들 다 라면 다먹고 떠나고나서

정준하 펜션에서 자는 장면 보면.. 생수는 뜯지도 않았더라구요.

이런거 보면 라면도 수돗물로 끓인게 맞는거 같고요..

참 유재석은 깔래야 깔게없는 신성한 존재인게 재확인 되는 ㅋㅋ

 

[화제이슈] - 아이돌 주식 매매차익 2억 부당거래, FNC 소속 누구일까?

[화제이슈] - 이승기 아이를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출산? 디스패치 발끈

[화제이슈] - 엑소 3집 다크컨셉 티저공개, 방탄소년단 긴장타야할듯

[화제이슈] - 김성민 또 자살기도후 혼수상태, 남격 잘나갈때 마약하더니.....

[화제이슈] - 스카이 아임백 IM-100 & 스톤 출시! 착한가격 휠키

[화제이슈] - IOI 김소혜 펭귄 카페 가격 논란..! 아메리카노 가격이 ㄷㄷ

  1. 유느님 2016.09.07 21:29

    역시 유느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