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결혼식, 아내 서하얀 키가 더큰듯? 전부인 프로골퍼 김현주

 

 

 

 

 

1973년생 올해로 45살, 1990년도에 데뷔한바있는 가수겸 배우 임창정.

과거 프로골퍼 김현주와 결혼식을 올리고 슬하에 세 아들을 두었으나

안타깝게도 이혼을 하고 아이들을 나눠 키우고있다고 하죠 첫째둘째는 김창정,

셋째는 김현주씨.. 두사람의 이혼이유는 바람이다 외도다 불륜이다 이렇다 저렇다 말 많았지만

중요한건 임창정이 결혼을 실패하고 이혼을 했다는것이겠지요.

 

사랑은 사랑으로 잊혀진다고.. 요즘 임창정이 행복해 보였던건 18살 연하의 여친이 있어서였겠죠?

45-18 =27. 27살의 어린 나이의 예비신부 서하얀씨. 그런 임창정 서하얀 커플이

드디어 사랑의 결실을 맺고 결혼식을 올려서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애 셋딸린 이혼남의 재혼인지라 사람들은 이러쿵 저러쿵 말이 많았지만

임창정 처럼 재미있고 사람 좋고 인성이 좋은 사람이라면

초혼인 신부라도 임창정과 결혼식을 생각해봄직하다싶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서하얀씨도 그런데 보통 미모가 아니더라구요

이번 결혼식은 철저히 비공개로 이루어졌다고 하는데요

공개적으로 결혼식하면 생기는 이런저런 구설수를 막기위해서

임창정 서하얀 커플이 특단의 조치를 한것 같아요

게다가 임창정은 연예인이지만 임창정 아내 서하얀 씨는 일반인 이니까요.

 

이날 결혼식 사진 보니까.. 근데 임창정 보다 신부 서하얀 씨 키가 더 큰거같은? ㅎㅎ

임창정 키 171cm 라고 나와이는데 네이버 프로필이니 그보다 작을순 있겠지만

임창정 부인 분이 아무리 웨딩슈즈 하이힐을 신었따고해도 적은키는 아닌거 같아요

 

요건 김창렬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결혼식 사진..

#니가저지른사랑 태그 웃기네요 ㅋㅋㅋㅋ

참고로 김창렬 부인은 장채희씨 이고요 이혼 재혼 루머 있지만 사실이 아니라는..

 

또한 임창정 결혼식은 축의금을 받지않는다고 밝혔는데요

식장앞에 "축의금 정중히 사양합니다. 방명록 기재바랍니다"라고 적혀있었다고해요.

결혼식은 서울 강남 라움호텔 2층 마제스틱 볼룸 홀..

 

그나저나 금요일 결혼식은 역시 연예인들 결혼식이네요

일반인들은 아무리 그래도 토요일 일요일이죠.

교회다니는 기독교인들은 토요일을 선호하시는것 같구요.

 

이날 임창정 결혼식에는 주례가 없었고... 임창정 결혼식의 축가는 무려 세팀!!

또한 박경림 , 두산 유희관 , 휘성, 케이윌 등등 다양한 연예인들이 참석했더라구요

그나저나 아들들이 다 훌쩍컸는데 20대의 새엄마 잘 받아들여줄지도 걱정이 되네요

이번에는 정말 별탈없이 행복한 결혼생활 하시길 바랍니다^^

 

[화제이슈] - 임창정 여친, 임창정이 김현주 프로골퍼와 이혼한이유 바람?

[화제이슈] - 임창정 폭죽, 내가저지른 사랑 행사에 휴먼아재체로 갤러리 등판ㅋㅋㅋ

[화제이슈] - 에이핑크 눈물, 소속사 대표 쪼잔.."반신욕기좀 사줘라" 김창렬 일침

[화제이슈] - 김건모 자전거 가격, 3250만원 몰튼 미니벨로! 100만원 넘는다며;

[화제이슈] - 박진영 위자료 30억+매달2천만원? 연예인 이혼 위자료 총정리

[화제이슈] - 김숙 인성, 500만원에 문세윤 펑펑울린 사연이..돌반지 때문?

  1. BlogIcon ....... 2018.09.25 14:45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임창정 여친, 임창정이 김현주 프로골퍼와 이혼한이유 바람?

 

 

 

1973년생 올해 나이 44세 아재 가수 임창정.

이미나에게로 라는 노래로 흥한 이후 또다시사랑, 소주한잔,

그때또다시 ,나란놈이란등등 이루말할수없이 좋은 명곡들의 보유자이기도 하죠.

임창정은 김현주 프로골퍼 골프선수와 결혼해서 슬하에 3자녀를 두었는데요..

현재는 이혼하고나서 슬하의 세아들을 임창정과 김현주가 나눠키우고 있지요.. 

 

임창정 이혼한 이유를 많은분들이 궁금해 하시면서

임창정의 셋째인 막내가 혼외자이다, 불륜으로 생긴 아이이다 라는 루머도 돌았지요..

즉 바람으로 생긴 아이, 외도와 불륜으로 이혼한거다 라는 말도안되는 카더라가..

아이가 셋이나 잇는데 이혼하는것 자체가 너무 속상하기도 했지만

근거없는 억측으로 임창정과 김현주 골퍼 둘다 상처를 받은 사건이었는데요.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며, 세아들에 대해 모두 친자검사를 한 결과

세아들 모두 동일한 부계 , 모계 관계가 성립된다는 결과가 나오기도 했지요.

세아들중 첫째와 둘째는 임창정이 키우고 막내인 셋째아들만 전부인 김현주 골퍼가 키우는데요..

최근에는 임창정이 일반인 여성과 열애중임이 알려지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죠.

공개된 사진도 있지만 미공개된 사진도 많아서 그 위주로 가져와봤습니다.

무려 18세 연하라고 하는데요..ㅎㅎ

임창정 연인, 현재의 임창정 여친은 26세에 키 176cm의 요가강사..

임창정은 44살에 이혼남에 자식도 셋이고 키도 168cm 인데 말이죠

이쯤되면 나창정 갓창정의 위엄과 포스가 느껴지네요 ㄷㄷㄷ

 

또한 과거 임창정이 꼬치구이 브랜드 "투다리" cf 출연하면서

나왔던 여성분이..알고보니 임창정 여자친구였더라구요.

원래 출연할 계획은 아니었는데, 엑스트라 한명의 출연이 불발되면서

대타로 급하게 cf에 출연하게 된거라고..

투다리 씨에프보면 흰재킷에 꽃무늬 치마를 입은 미모의 여성이

임창정 팔짱을 기고 들어오는데요.. 이때 현장 스태프들은

임창정 소속사 신인이거나 관계자일줄 알았지 임창정 여자친구일줄은 몰랐다고 ㄷㄷ

연예인으로 오인할만큼 아름다운 미모의 소유자..

물론 임창정 뮤직비디오 MV에도 사진으로 살짝 출연하기도하죠

임창정이 내심 여친 미모 자랑 하고싶었던듯 ㅋㅋㅋ

현재는 결혼한 상태는 아니고 그저 여자친구이지만..

만약 임창정이 재혼한다면.. 두아들은 이분이 키우시겠죠?

최근 힙합의 민족에서 임창정 뮤비 주인공 강성미씨가 나오기도했는데요..

오랜 연예계생활한거보면 임창정이란 사람 참 매력 넘치는데..

이번 여자친구분과는 오래오래 행복하길 바래요..

 

[화제이슈] - 임창정 폭죽, 내가저지른 사랑 행사에 휴먼아재체로 갤러리 등판ㅋㅋㅋ

[화제이슈] - 에이핑크 눈물, 소속사 대표 쪼잔.."반신욕기좀 사줘라" 김창렬 일침

[화제이슈] - 김건모 자전거 가격, 3250만원 몰튼 미니벨로! 100만원 넘는다며;

[화제이슈] - 박진영 위자료 30억+매달2천만원? 연예인 이혼 위자료 총정리

[화제이슈] - 이영애 부르스타, 400평 전원주택 재산.. 이영애 남편 정호영 동안

[화제이슈] - 김숙 인성, 500만원에 문세윤 펑펑울린 사연이..돌반지 때문?

[화제이슈] - 김희철 군대, 교통사고로 철심5개 박고도 공익간 이유?

임창정 폭죽, 내가저지른 사랑 행사에 휴먼아재체로 갤러리 등판ㅋㅋㅋ

 

 

 

최근 내가저지른사랑 이라는 신곡으로 오랫만에 컴백한 임창정.

휴식기동안 뭐 영화도 찍고 작품도 하고..

또 결혼끝에 이혼도 하고... 아이들 키우고..

나름 임창정의 신변에는 다사다난했던 변화가 있었는데요

여튼 오랫만에 나창정 갓창정을 무대위에서 보니

어찌나 반가운지.. 임창정만이 할수있는 그 감성이 있죠

완전 쌈마이하고 신나는 맛 잘살리는 임창정표댄스,

그리고 임창정표 발라드..소주한잔 꺾게만드는 그 발라드.

 

그런한편.. 최근 9월9일 오산 시민의축제에

임창정이 축하공연을 하러 행사장에 왔는데..

그때 찍힌 폭죽 영상이 화제가 되기도 ㅋㅋㅋ

폭죽보고 깜놀하심 ㅋㅋ

 

정면에서봐도 오도방정ㅋㅋㅋㅋㅋ

문을여시오 노래 자체가 웃겨서 그런지

오도방정 떨어도 이상하지 않은 ㅋㅋㅋ

 

오산 행사에서 폭죽에 놀란 임창정 모습을 보고..

디씨 인사이드 임창정 갤에서는 찬반 토론이 벌어졌다죠..

일부러 그런거다 vs 진짜 놀란거다 ㅋㅋ

 

 

 

그런 와중에 갤주 나창정 등장 ㅋㅋㅋ

임창정 등장전에는 "첨엔 진짜 놀란거, 나중엔 웃긴거다"였는데

임창정 반응보고 팬들 반응 싹 바뀜 ㅋㅋ

 

임창정 "누가봐도 연출이지! 설마 무대21년 올라간사람이! 저런다고~?"

본인등판 ㅋㅋㅋㅋㅋㅋㅋㅋ

휴면아재체 보면 임창정 금방 찾아낼수있음ㅋㅋㅋㅋ

임구라 등판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문제는..

임창정이 폭죽에 놀란게 하루이틀이 아니라는 거죠 ㅋㅋ

참고로 가수로써만 21년?22년이고 활동기간은 거기 5년 플러스.

요건 2013년 롯데월드에서

 "늑대와함께 춤을 +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공연중

이당시도 폭죽때문에 놀란 전적이 있는 임창정..ㅋㅋ

"우와~ 깜짝이야"라고 말하네요 ㅋ 반응 넘나 귀엽다 ㅋㅋ

 

[화제이슈] - 김희철 군대, 교통사고로 철심5개 박고도 공익간 이유?

[화제이슈] - 김구라 독설 "레드벨벳 듣보 걸그룹" 발언 in 복면가왕

[화제이슈] - 서인국 성형전? 슈스케 살찌기전 쌍커플수술 성형한듯

[화제이슈] - 박보검 인성, 1박2일 단양 짜글이 집에서 보여준 충격 매너 ㄷㄷ

[화제이슈] - 무한도전 지드래곤 어이가없네? 베테랑 유아인 빙의한듯

[화제이슈] - MC그리 통장, 김구라 아들 김동현이 벌어둔 저작권료, 출연료 얼마?

[화제이슈] - 세븐 인스타그램 안마방 사건 해명글.. 이다해 반응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