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5 원 과거, 졸업앨범보니 눈 코 성형수술?

 

 

요즘 음악 판이 힙합이 대세라 그런가..

힙합하는 랩퍼들 외모와 미모 수준도 갈수록 일취월장!

요즘 방송중인 쇼미더머니5 보면 특히 그런 느낌이 들어요

힙합하는 래퍼들..다들 스웩 넘치고 스타일이야 원래 좋았지만..

이젠 스타일을 넘어서 다들 키크고 잘생기고 훈남이고..ㅠㅠ ㅋㅋ

특히 그중에서 원 미모는 그야말로 열일중 ㅋㅋㅋㅋ

 

원 잘생겼다 원 훈남이다 호평이 이는 가운데

늘어난 관심만큼 원의 과거사진도 많이 나오고 있더라구요

그야말로 꽃미남 원의 과거사진은?

쇼미더머니5 YG 원 졸업앨범 사진.

고등학교 사진인거 같은데 그래도 귀엽네요

콧대는 원래 오똑했던거 같고 쌍꺼풀 수술?

쌍수는 한거같기도 하고.. 원래 쌍커풀 같기도 하고..

원 이름 뜻은 본명이 정제원 이라서 본명에서 따온듯.

그리고 원의 현재모습.

알고보니 쇼미더머니4에도 출연한적이 있었더라구요.

2라운드는 통과했지만 3라운드에서 한해에게 탈락한 ㅎ

그래도 패자부활전에서 몬스타엑스 주헌 이기고 올라갔으나

팔로알토팀 을어가자마자 광속탈락.......

이때 이후로 YG 들어갔다고 하네요.

원펀치 라는 그룹을 결성했다고하는데

멤버는 원이랑 펀치 해서 원 + 펀치.

펀치는 오른쪽 사진 같으요.

지금은 YG 소속사 케어 받아서 그런가?

회사빨을 떠나서 워낙에 잘생기고 꽃미남인 ..

근데 YG 스타일이라기보다는 SM상인데 말이죠

sm루키즈나 NCT 멤버라고해도 믿을듯 ㅋ

 

성형을 조금 한거 같긴한데..

그럼에도불구하고 원래도 훈남, 지금은 완전 존잘..

쇼미더머니 보면서 그레이랑 쌈디, 원 볼때마다 눈이 훈훈 ㅋㅋ

 

 

듣자하니 원 어머니도 미인이시고 친형도 잘생겼다고 하네요.

글구 패션 스타일도 넘나 좋아요.

타투도 멋지네요 아래는 해골 위는 비늘모습이던데 말이죠.

뭐 쇼미더머니5 우승은 못한다 치더라도

이미 yg에 픽업(?) 된만큼 미래는 짱짱하게 펼쳐져있고

마스크가 좋아서 힙합팬들 아닌 일반 머글들이나

아이돌 팬덤도 짱짱하게 형성할거같은 예감..

 

 

앞으로도 쇼돈에서 많은 활약 보여주시고..

탈락없이 올패스 받아서 오래오래 가시길

 

2016/05/24 - [화제이슈] - 쇼미더머니5 면도 금수저, 치과의사 아빠에 조지 워싱턴 대학교 입학?

2016/05/20 - [화제이슈] - 팻두 노래가사, 강남역 묻지마 살인 이후 불거진 "여혐 논란"

2016/05/22 - [화제이슈] - 에픽하이 콘서트 포스터 패러디! 검은아재들,블로스완?

2016/05/23 - [화제이슈] - BAP 대현 담배 사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가 광속 삭제

2016/05/16 - [화제이슈] - 쇼미더머니5 도끼 시비건 최용준, 페이스북 스토킹에 음담패설..

2016/05/10 - [화제이슈] - AOA 지민 설현 안중근 몰라.. "긴또깡?" 상식 없는듯..

쇼미더머니5 면도 금수저, 치과의사 아빠에 조지 워싱턴 대학교 입학?

 

 

벌써 시즌5를 맞이한 쇼미더머니.

얼마전 원과 배틀하다가 도끼에게 욕을한 최용준 사건도 있고했는데

그래도 쇼미더머니 요즘 제일 핫한 출연자는 단연 면도지요.

미안한 말이지만 생긴건 좀 불량감자 같아서 기대를 안했는데..

와..정말 랩을 너무 잘 하더라구요.

그런데 사람은 외모로 판단하면 안되나봐요..

그냥 시골출신 촌뜨기 인줄 알았떤 면도 임현도.

알고보니 금수저 오브 금수저더라구요 ..ㄷㄷ

 

면도 아빠는 치과의사

면도 어머니는 제약회사 부사장.

면도도 이미 대원외고 출신...ㄷ ㄷ 공부도 잘해..

인텔리에 있는집 자식 , 준재벌2세였던 면도 집안..

(대일외고라고 하네요.정정합니다)

 

그뿐만이 아님요..

면도 대학교 어디가는지 아시나요?

2016년 9월, 미국 조지 워싱턴대 입학예정;;;;

영어도 잘하나봐요 하긴 대원 외국어고등학교니

영어말고도 외국어 잘하겠져..ㄷㄷ

 

저는 이번 쇼돈 smtm을 통해서 면도를 알게되었지만..

원래도 GIMCHI Hill Gang 이라는 크루 소속으로 활동을 좀 했더라구요.

슈퍼비랑 같이 믹스테입을 내기도 했던 면도..

실력은 진짜 좋았는데 실력에 비해서 인지도가 없었나봐요.

그 냉정한 도끼까지 면도 랩듣고 춤을 췄으니 말이죠 ㅎㅎ

글구 쇼미더머니 최초로 앵콜요청도 받고 ㅋㅋ

아마도 강려크한 우승후보가 아닌가 싶어요.

그리고 swagger made in usa라는 프로그램에

슈퍼비,타래,정상수와 출연하기도했더라구요.

 

ㅋㅋㅋ 아프리카 BJ김봉준이랑 닮은꼴 느낌이 나서 그런가..

면도 김봉준, 면도 봉준, 면도 봉준이 등으로도 많이들 검색하신다고..

오른쪽이 비제이 김봉준이에요 근데 진짜 닮긴한듯 ㅋㅋ

이번에 9천명이 지원했따고 하는데..

면도가 쇼미더머니 3인가? 4인가? 여튼 지난시즌에도

3차까지 붙을 정도로 참가를 했다고 하더라구요.

그외에도 서출구도 그렇고 비와이도 그렇고 애쉬비였나?

역대 쇼돈 출연자하며 언프리티랩스타 출연자까지 많이도 나온..

애쉬비는 떨어진듯 ㅎㅎ  글구 쌈디 심사위원으로 나와서 좋음

쿠시도 멘트 잘치고 ㅋㅋ 근데 지코 형 우태운 또 나왔더라구요

여튼 너무나 앞으로가 기대되는 쇼미더머니5 면도~

어릴때 완전 귀엽고 눈웃음 장난아니네요

오히려 역변..?한듯..ㅋㅋ

2016/05/20 - [화제이슈] - 팻두 노래가사, 강남역 묻지마 살인 이후 불거진 "여혐 논란"

2016/05/18 - [화제이슈] - 박봄 졸업앨범 , 리즈시절과 현재 변화 모음

2016/05/16 - [화제이슈] - 쇼미더머니5 도끼 시비건 최용준, 페이스북 스토킹에 음담패설..

2016/05/21 - [화제이슈] - 연예인 현실남매 모음, 가식없는 김태희,아이유,김준호 남매

2016/05/21 - [화제이슈] - 또 오해영 타이틀 영상 표절, TVN이 또..!

  1. BlogIcon ㅇㅇ 2016.05.25 13:07

    대일외고에여 정정 부탁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