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순실 단골병원, 차움&김영재 의원말고 또? 20년간 공짜진료

 

 

 

최순실과 박근혜, 손연재등의 단골병원으로 알려진 차움병원.

하지만 최순실 병원은 차움병원 말고도 김영재 의원이 추가가 되었지요?

공짜로 진료해주고 대통령 순방을 따라다닌다거나, 병원에서 만든 화장품 브랜드를

대통령이 프랑스에서 막 홍보를 해준다거나..(차움의 존 제이콥스)

박근혜 화장품 존 제이콥스, 최순실 성형외과 차움? 샤이니 민호 깜놀

 

그런가운데 최순실의 또다른 단골병원이 또 한군데 확인이 되어서

이젠 충격과 공포를 넘어서 경악 수준이네요. 뭔 병원을 이리 다니는지..ㅋㅋ

MBN김주하 앵커 솔직히 별로지만 이 뉴스는 속시원해서 가져왔어요.

 

 

 

한창 박근혜 대통령 편들기 하더만.. 박근혜 너무 까이니 다시 돌아섰나봄?ㅋㅋ

김주하 박근혜 대통령 두둔? 손석희한테 욕듣고 또 눈물흘릴듯

한때는 손석희의 제자로 참 총기와 미모 모든게 빼어난 아나운서였는데..

 

최순실 단골병원으로 알려진 강남의 한 병원..

돈없는 우리는 병원비 꼬박꼬박 내는데

돈도 수천억 수조원을 삥땅치고 횡령한 최순실은 무료 진료 받았네요.

공짜 진료는 엄연한 뇌물이지요.

아마도 이 강남 병원의 건물주가 최순실 일가일 확율이 높지요..

최순실은 주사를 하도 쳐맞아서 죽어도 몸뚱아리 썩지도 않을듯..

 

 

참고로 이 병원은 수술을 하지않고 척추질환을 치료하는곳이라고 하네요.

여기서 태반주사를 엄청 맞았다고. 최순실 박근혜는 왜케 태반주사를 좋아하는지..ㅋㅋ

태반주사 말고도 백옥주사, 마늘주사등 주사란 주사는 다 맞았찌요..

무려 10년동안 최순실 최순득 자매가 무료진료를 받았다고 하는..ㄷㄷ

병원이 1층에서 6층으로 규모도 엄청큰 병원 같던데 말이죠.

2002년 병원을 찾은 이후로 vvip로 극진한 대접을 받았다네요.

최순실 가명은 최서원..ㅋㅋ 최태민 일가는 왜케 드라마, 연예인에 미치는지..

최서원 이름이 최강희 따라한거라지요. 7급공무원에 나온 최강희 배역 이름이 최서원..

장시호 사진, 성형전 얼굴 개충격 .. 야노시호 따라했나?

장시호도 야노시호 따라 개명, 정유라도 걸스데이 유라 따라 개명 ㅋㅋ

박근혜는 길라임..정말 충공깽인 집안들임 ㅋㅋ

정말 요즘 뉴스를 보고잇으면 박근혜 최순실 때문에

복장이 터져서 제가 죽을것 같네요.돈도많은것들이 공짜는 오지게 밝히고..

주진우 기자가 조만간 야동 테이프 하나 풀린다고 하는데

도대체 무슨 더러운 짓을 한건지...

 

[화제이슈] - SNL 코리아 민진기 PD, 최순실 정유라 패러디후 해고? 짤렸다!

[화제이슈] - SNL 이세영,B1A4 성희롱 성추행? 자필 사과문 후 하차

[화제이슈] - 이랜드 며느리 된 최정윤, 이글파이브 윤태준 알고보니 재벌 2세

[화제이슈] - 박근혜 프로포폴? 세월호 참사 당일,사용 확인..박근혜 얼굴 변천

[화제이슈] - 박근혜 에이즈 ? 면역손상 치료주사 구매.."에이즈 원격치료"주장

[화제이슈] - 박근혜 세월호 7시간 의혹, 인신공양? 황기철 해군참모총장 구조 막은이유

[화제이슈] - 손연재 차움 병원 단골? 늘품체조에.. 최순실과 관계는?

최태민 최순실 정유라의 음탕함&문란함, 색을 밝히는..

 

 

 

그어떤 사람이든 돈과 권력이 생기면 비리가 생기는건 어쩔수 없지만

그래도 이번 박근혜 대통령을 꼭두각시처럼 부린 최순실 게이트는 좀 황당한면이 많죠

붙어먹어도 좀 고위층의 똑똑한 엘리트들하고 붙어먹지

하필 결탁해도 무당집안에 사이비 교주 집안이라니..

최순실 최태민이 박근혜의 정신과 육체를 조종했을런지는 몰라도

막 딱히 교양있거나 학식있거나 고위층이거나 하지는 않았지요.

솔직히 재벌 2세들보면 아무리 군대 비리있고 자기들끼리 해쳐먹어도

해외 유명한 학교에 유학보내고 배우기는 많이 배우고 자기들만의 품위가 있거든요.

 

 

근데 뭐 최순실 최태민 목사는 ... 못배운것도 못배운거지만..

왜이렇게 천박하고 색을 밝히고 향락과 음탕, 문란을 좋아하는건지..

이러니 더더욱 박근혜 대통령이 국제적인 망신살이 뻗치는거 아니겠어요.  

최순득, 최순실씨의 측근의 고백에 의하면.. 최순실이 호스트바를 그렇게 좋아했다고 하죠.

호빠를 직접 찾아가는 정도가 아니었다고 합니다.  언제 어디서든 부르면

최순실 전용  출장 나오는 5명의 호스트바 선수들이 잇었다고 하죠..

그리고 그중 하나가 고영태이죠. 박해진이 같이 찍힌 사진으로 맘고생을 하고있다는..

2016/10/30 - 박해진 호스트바? 고영태 사진 때문에 억울한 누명쓴 박해진

 

원래는 펜싱선수 국가대표였던 고영태.. 고영태는 1988년

방콕 아시안 게임에서 펜싱 금메달을 따고 은퇴를 했는데요

본인은 펜싱이 목표가 아니라 돈을 많이 버는것이 목표라고 주변에 말하기도 했다지요.

 

 

그뒤로 부산,서울,광주에서 호스트로일하다가 2천년 초반에 서울로 올라와서

강남 가라오케와 호스트바에서 일하며 "민우" 라는 예명으로 활동을 했다고 하죠.

고영태와 최순실이 만난것도 이맘때 2000년 중반쯤..

최순실 건물인 신사동 미승빌딩 옆 건물 5층에 사무실을 차려놓고 살림을 살았다고..

두사람 나이차가 20살 넘게 나는데도 반말로 지냈다고 하죠.

최순실덕에 더블루K 이사까지 되고 박근혜 가방도 제작하고..ㅎㅎ

그런 최순실의 아빠 최태민 목사의 만행을 한번 볼까요

최씨 집은은 다들 음탕하고 문란하고 색을 많이 밝힌듯..

성기불발기 아니었으면 큰일났을뻔한 사건도 많이 보이네요 ㅋㅋㅋ

굉장히 남성적인 힘은 별로 안좋았는듯..ㅋㅋ 섹스는 좋아하는데 못하는..ㅋㅋ

최태민의 손녀이자 최순실의 딸인 정유라 역시..

고3때 임신하고 출산한걸로 거의 확실시 되고있는데요

그 상대방은 승마선수였던 신주평.

신주평은 가정형편이 안좋아서 고등학교도 다니는둥 마는둥하고

나이트클럽 삐끼, 핸드폰 폰팔이 등등 안해본일이 없다고 하네요

승마도 정유라 돈으로 대주고 했다고..

신씨라서 롯데그룹 쪽 사람 아니냐는 말도 많았는데

그건 아니고.. 정유라가 고등학교때부터 질나쁜 친구들과 어울렸다고 하는데

그때 만나서 임신하고 애기까지 낳은듯요..

 

 

[화제이슈] - 장시호 장유진 YG 직원? 박근혜가 박봄 마약 눈감아준 이유

[화제이슈] - 엑소 찬열 누나 박유라 아나운서, YTN 뉴스에서 허위보도후 삭제

[화제이슈] - 최순실 신발 프라다, 악마는 프라다를 신는다? 신데렐라 처럼..

[화제이슈] - 김주하 박근혜 대통령 두둔? 손석희한테 욕듣고 또 눈물흘릴듯

[화제이슈] - 정유라 사진, 성형수술 전 과거모습 + 남편 신주평 사진

[화제이슈] - 최순실 20년단골 강남목욕탕 세신사 "정유라가 뺨때리고..못된아이"

[화제이슈] - 정유라 아기, 아동학대 신고? 페이스북 인스타 sns에 초음파사진..

  1. 2016.12.27 07:54

    최태민은 목사가 아니라 모든 종교를 짬뽕해서 만든 영생교라는 사이비 종교의 교주이지. 원을 보며 나무자비조화불이라는 주문을 외우면 모든 병이 낫는다고 했다지요.

  2. Atoree 2016.12.29 21:28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3. 홍길동 2017.01.04 14:12

    다잡아죽여라 교도소 쌀도 아깝다
    이런 사람같지도 않은종자들한테는

최순실 신발 프라다, 악마는 프라다를 신는다? 신데렐라 처럼..

 

 

 

영세교 출신 목사 최태민 목사의 딸로 박근혜 뒤에서 대통령을 꼭두각시처럼 조종한 최순실.

최순실 딸 정유라가 이화여대 부정입학등 온갖 특혜를 시작으로..

평창올림픽, k스포츠재단 미르재단 등등 정재계쪽으로 최순실이 관련되지않은게 없을 정도지요.

최순실 게이트가 터지면서 독일에서 행방불명 될줄 알았더니만..

그래도 의리는 있는지 박근혜 언니를 위해서 이번에 최순실이 서울 중앙지검에 소환 출석을 했지요.

수많은 군중들 사이를 헤치고 나온 최순실. 고개를 푹 숙이고 모자를 푹 눌러쓰고..

화난 청중들이 야유와 구호를 외치고 있는 가운데 기자들의 인터뷰 요청에도

노코멘트 묵묵부답으로 응대하는 최순실. 동정표를 살려고 하는지 병약한척 오열하는척..

아마 어제하루동안 모의출석 연습했을거고 동정유도 각본이 있었을듯요.

 

 

근데 문제는..그렇게 불쌍한척 하고 왔는데

 신고왔던게 명품구두 프라다 구두였다는것이지요 ㅎㅎ

하진 이번에 최순실 한번만 도와주면 정부 관처 각자리에 앉혀주고

온갖특혜에 거액의 혜택을 줄건데.. 누구라도 너도나도 도와줄듯요? ㅋㅋ

이번에 박근혜에게도 좀 실망한게..

어디 유착되고 비리있고 뇌물받거나 더러운짓을해도

좀 품위있거나 고위층이거나 재벌이랑 하지..

내통해도 꼭 무당에 사이비 교주 딸 최순실 정유라 모녀인건지..

 

 

화려하지않고 소박한척 했지만

온몸에 두른것들도 다 수천만원치 명품이라고 하지요..

들고있는 가방은 토즈 가방, 신고있던 구두는 프라다 구두..

 

 

오열하는척 눈물연기하고 정신없는척 하더니ㅋㅋ

너무 인산인해에 기자들이 너무 많아서

포토라인이 무너지면서 신발이 벗겨진것이지요..

 

최순실이 신은 신발 2015 s/s 프라다 스니커즈

제품 코드 번호는 3s5947 가격은 70만원 중반대 라고 하네요..ㄷㄷ

신데렐라 아닌 순데렐라가 된 최순실..

그렇다면 유리구두의 주인공 왕자님은 고영태?

고영태도 호스트바 출신이라고 말이 많지요

그러면서 현재 네이버 검색어..

최순실 신발, 최순득, 악마는 프라다를 신는다..ㅋㅋ

최순실 = 악마? 최순실 신발 = 프라다? ㅋㅋ

누릴거 다 누리고 이미 재산 수천억 축적해놨으면서..

포토라인에서 눈물 연기는 왜한건지.. 이해가 안가네요

최순실 사건 정리 보시면 알겠지만..전혀 불쌍할구석이 없는분인데..

이제 국정농단을 못한다는 생각에 슬퍼진건지?

독일로 도망쳤다 영국통해서 입국해서 호텔에서 호사를 누렸던 최순실..

탄핵과 하야를 외치고 있지만 박근혜를 지지하는 콘크리트층도 여전히 17퍼센트나 건재하다고 하니..참..

 

[화제이슈] - 최순실 20년단골 강남목욕탕 세신사 "정유라가 뺨때리고..못된아이"

[화제이슈] - 정유라 사진, 성형수술 전 과거모습 + 남편 신주평 사진

[화제이슈] - 정유라 아기, 아동학대 신고? 페이스북 인스타 sns에 초음파사진..

[화제이슈] - 김주하 박근혜 대통령 두둔? 손석희한테 욕듣고 또 눈물흘릴듯

[화제이슈] - 박보검 이초석 예수중심교회 이단? no, 생명의 은인이다!

[화제이슈] - 은지원 나이 39, 은지원 머리 바꾼후 아이돌 후려패는 미친미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