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나연 공항 패션, 베트남 다낭 다녀와서 벌칙 수행중ㅋㅋ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이렇게 9명의 멤버들로

이루어진 JYP의 걸그룹 트와이스. 2015년 데뷔후 200일만에 음악방송에서 1위를 수상하는등

현재 걸그룹중에서는 트와이스가 국내 최고 1인자의 위치를 고수하고 있죠?

박진영의 꽃밭들이라고 불릴 정도로 외모가 모두 수려하고 매력도 모두 다양하고..

 

 

그런 트와이스 멤버들이 최근  JTBC의 여행 예능프로그램인 뭉쳐야뜬다 촬영을 다녀왔는데요

목적지는 다름아닌 베트남 다낭!! 베트남 다녀온 트와이스 멤버들의 공항사진이 공개되었어요

 

 

그리고 입국한 당일 공항을 뒤집어놓은 트와이스 나연 공항 패션ㅋㅋㅋㅋ

누가봐도 베트남 다녀온 나연 패션ㅋㅋㅋㅋ 저 베트남 모자 이름이 NoN 이라고 하는데요

베트남 전통모자 논을 쓰고있는 다연이 너무 귀엽고 웃기네요 ㅋㅋㅋ

 

당당하게 등장해서 즐기는 모습도 귀엽곸ㅋㅋㅋㅋ 나연이 일케 개그감 충만했나?

베트남 모자 + 헤드폰 + 목배게 ㅋㅋㅋㅋ 왜케 바리바리 뭘 끼웠어 나연앜ㅋㅋㅋㅋ

 

가방도 크로스백을 두개끼고.. 온갖 짐이란 짐은 다들고있는 나연...

보아하니 멤버들끼리 가위바위보 져서 짐을 다 받은건가? 하는 생각도 들고요 ㅋㅋㅋ

어쨌거나 저런 모습도 즐기는 나연이 모습이 귀엽고 유쾌하네욬ㅋㅋㅋ 역시 맏내 ㅋㅋ

 

벌칙느낌인데 본인이 즐겨서 벌칙 아닌거 같기도하고 ㅋㅋㅋ

한건했따 이런 느낌도 들고 ㅋㅋㅋ 근데 또 나연이가 워낙에 까, 악플러가 많아서

"역시 관종이라서 즐기네" 이런 악플도 달리더라구요

브이앱 때도 그렇고 유독 나연이는 왜케 안티가 많은지..

 

여튼 나연이 입국장 들어오기 한참전에 서서 준비하고 그랬다고 하는데요

비행기 내려서 포토존 들어오기전에 이거 쓰고 저거 끼우고 하면서 준비한거 같더라구요

나연이 주변의 트둥이들도 전부 나연이를 신기하게 쳐다보는 연기를 시전중ㅋㅋㅋ

나연이의 레전드 패션... ㅋㅋ 트둥이들은 트와이스 멤버들끼리만 있어도 재밌게 잘놀듯..

 

맨날 이런저런 커뮤니티에서 기괴하게 생겼다고 나연 기괴함 이런걸로 까는데..

알고보면 실력도 있고 비주얼도 흠잡을데 없는 나연인지라.. 안티가 사라지고 팬이 늘었음 하네요

나연이가 아무래도 연습생 생활을 오래해서 그런지 카리스마도 있고 실력도 좋고 그렇던데..

 

[화제이슈] - 트와이스 라이브 실력 "유치원생 수준" KNOCK KNOCK 피아노 라이브 반응이..

[화제이슈] - 아이콘 모모 발음 희롱 라디오.. 바비 구준회 인성 논란 동영상

[화제이슈] - 트와이스 엑소 표절 ? 신곡 시그널 컨셉 "초능력 외계인"

[화제이슈] - 트와이스 나연 v앱 "쪼다연, 찌질하다 엄뒤" 욕설에 울기직전

[화제이슈] - 트와이스 미나 오빠 2년만에 만난이유.. 친 가족 맞아?

[화제이슈] - 트와이스 지효 몸매 "역도해" 발언에 눈물.. 역변전 지효 어린시절

[화제이슈] - 나연 코성형? 트와이스 데뷔전 매부리코 성형전 + wii cf 동영상

[화제이슈] - 트와이스 미나 섹시댄스, 미성년자가 수위높은 춤을..

[화제이슈] - 트와이스 나연 데뷔전 과거 사진, 선예 닮은꼴 연습생 시절

[화제이슈] - 트와이스 나연 옆모습, 아이린과 옆태 비교하니 인면어 ?

[화제이슈] - 트와이스 정연 라디오스타, JYP 비선실세 최순실 닮은꼴 과거

트와이스 나연 인성, 외국인멤버 따돌리고..왕따와 불화 조장?

 

 

 

 

나연,정연, 모모,사나, 지효, 미나,다현,채영,쯔위

9명의 미소녀로 이루어진 JYP의 걸그룹 트와이스.

그중 미사모쯔 미나 사나 모모 쯔위는 외국인이고

나머지 5명은 한국인으로 이루어진 다국적 그룹인데요.

 보통 가창력 맡는 멤버가 있을땐 비주얼 구멍도 생기고

약간 처지는 멤버도 있는데 말이죠..

트와이스는 어느 누구하나 미모로 빠지는 멤버가 없지요 ㅎ

사실 소녀시대도 그랬지만 여자들이 9명씩이나 있으면

그중에 가장 친한 멤버도 있고 좀 소원한 멤버도 있고 그럴수 있는데요

소시 초창기의 티파니 왕따설이라든지 태연 왕따설 등등 걸그룹 아이돌들은

불화설 루머, 카더라 소문에서 어느정도 자유로울수 없는것 같아요.

 

 

이번의 트와이스 역시 나연 왕따설이 새롭게 수면위에 부상했는데요

과거 티아라 지연이 여왕벌 짓 하다가 화영 왕따시킨거 들켜서

국내에서 매장당한 전적이 있지요. 그만큼 왕따 문제는 민감한데요..

움짤 보시면 채영손만 잡고  외국인 멤버인 미나는 은근슬쩍 은따시켰다 하는 그런..

 

다현이가 물건 고를때도 뒤에서 표정이 안좋았다는 지적을 받은 나연.

그런데 이런건  찰나의 캡쳐라서 이걸보고 표정이 썩었니 찡그렸니 하는건 좀 ..

나연이가 왕따를 시킨다더라 하는 소문이 돌게된 결정적인 짤방이 바로 이것인데요

아육대에서 채영이 달리기를 하고나서 다현이 손을 잡고 가는데,

그 다현이 손과 채영이 손 사이에 끼어들어서 채영이 손만 잡고 데리고 가지요

그 뒤에 남은 다현이 표정 약간 머쓱한 듯한..

 

 

앞의 1번2번 짤은 솔직히 왜 왕따 이야기가 나오는지 몰랐는데

3번 짤을 보고나니까 왜 나연이가 애들 따돌린다 하는 이야기가 나오는지 알긴 알겠더라구요.

사실 우아하게 cheer up, 이번 신곡 TT까지..

늘 보면 오프닝이나 클로징에 중간에 있는 멤버가 나연이에요

메인보컬이기도 하지만 제와피 박진영이 나연 편애하는거 아니냐 하는 소문도 돌정도..

정연이는 파트도 창렬이라서 블랙아이드필승에게 밉보였냐는 말까지 나오는 판국에..

그러다보니 나연의 행동을 두고 이렇게 해석하신분들이 있어요

즉 무리에서 중심이 되고싶어서 하나씩 돌아가면서 따돌린다고..

남자들은 잘 모르지면 여자들은 무리에 있다보면 그런 성향의 사람이 있거든요

따돌렸다가 잘해주고 냉대했다가 잘해주고 이러면 보통 순수한 사람들은

안거스를려고 말잘듣고 눈치보고 하게되는;; 왕따말고 은따가 그렇죠.

하지만 나연이가 트와이스 멤버들을 괴롭힌다 하는 루머는

사실이 아닐 가능성이 더 높아요.

아까 미나 팔짱만 안꼈다고 했지만.. 보시다시피 이번에는

채영이 팔짱을 안끼고 미나 팔짱을 끼지요.

즉 순간포착으로 교묘하게 그렇게 오해를 산거라는 거지요.

 

물론 이를 두고도.. "그래도 나연이 항상 중간에 있고싶어하는건 변함없다

이쪽 잘해줬다 저쪽 잘해줬다 하면서 자기한테 의지하게 만드는거다"라는 해석도 있긴하지만요

나연이도 미나도 다현이도 다 착한애들인데..

어찌보면 그런 왕따설, 불화설이 나왔다는것 자체가

아이러니하게도 트와이스가 인기가 엄청나다는것의 반증이기도하지요.

인기없고 듣보 걸그룹들은 왕따설 불화 루머 생기지도 않거든요..ㅎㅎ

아까 달리기 짤방도.. 아육대 트와이스 직캠 보면..

채영이 끝나고 바로 와서 안아주는게 다현..

그뒤에 나연 채영이 둘이서 꽁냥거리고

다현이는 뒤따라와서 나연 채영 뒤에 앉아서 정연 지효 사나랑 수다떨더라구요

식스틴때 이후로 채영 나연이 성격있다고 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지나친 억측일뿐, 트와이스 내 왕따나 불화는 없다고 보이네요^^

 

[화제이슈] - 트와이스 tt 뜻이 젖꼭지? 티티가 유두라는 트와이스 뮤비해석

[화제이슈] - 트와이스 채영 블로그 글 유출, 사진 "팬선물 무의미"

[화제이슈] - 트와이스 tt 뮤비 캡쳐, 토끼 다현 외 멤버별 캐릭터 컨셉 + 발음 논란

[화제이슈] - 트와이스 미나 시구, 야구 지겨운 트둥이들.. TT사인 하품 직관..

[화제이슈] - 트와이스 갓세븐 팬덤 싸움..나연,진영 생일날짜 같은데 현수막 차별?

[화제이슈] - 갤럭시노트7 폭발 트와이스 예언 "전화가 펑 터질것만 같아"

[화제이슈] - 트와이스 아육대 관객석 난입, 팬들 삼시세끼 직접 먹이는중

  1. 찌라시;; 2016.11.06 23:34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2. 하야한닭 2016.11.09 03:54

    ㅎㅎ 유튜브 영상 몇개만 돌려보면 뭐 거짓이라는게 금방 나오죠.

  3. 나부기조아 2016.11.18 10:55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4. 나연다현러브 2016.12.01 02:57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5. 2016.12.09 21:07

    비밀댓글입니다

  6. 2016.12.14 22:10

    비밀댓글입니다

  7. BlogIcon 주화 2016.12.21 17:37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8. 임나연 사랑한다 2017.01.01 20:00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9. 조한준 2017.01.03 18:27

    메인보컬 지효예요 ㅎㅎ

  10. 님 고소 당하겠네요 ㅋㅋㅋㅋㅋㅋ 2017.01.13 01:15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11. 세정 짱~! 2017.05.22 16:14

    트와이스 짱 싫음

    • 트와이스 팬 2017.05.23 20:29

      세정 장~!님,트와이스 나연이 이렇다고 트와이스 싫다고는 하지 맙시다.트와이스들이 이거 읽고 슬퍼할지도 모르잖아요.

  12. 이이러브 2017.07.12 19:58

    세정짱님
    남의기분을 생각하고 말해주세요
    당신이 트와이스라면 어떨것같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