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연 인스타그램' 태그의 글 목록 :: 메 종 드 앙 트 완 ♥

 

 

 

 

소녀시대가 제시카 탈퇴 이후로도 서현의 탈퇴등 멤버 변화가 있은 이후

오랫만에 소녀시대의 멤버 효연이 살짝미쳐도 좋아 라는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렸죠?

수영 티파니 서현이 탈퇴한후 5인조가 된 이후로 어찌 지내는가 궁금했는데..

알고보니 효연이 엄청난 캠핑 마니아, 캠프 전문가 더라구요. ㅎㅎ

 

첫 시작은 효연이 살고있는 집 송도 프루지오에서 시작합니다

최상층 펜트하우스에서 살고있고 무려 90평이라고 하죠. ㄷㄷ

차는 레인지로버 타고 다닌다고 하고.. 집값은 무려 12억 이상이라고 하네요 지금은 얼마나 할지..

 

송도 아트윈 프루지오에서 애완견들과 함께하는 효연의 아침..

집 전망이 끝내주는데다가 인테리어도 너무 멋지더라구요

효연 혼자 사는집은 아니고 효연 부모님과 함께 사는 집인듯 했어요.

 

[스폰서광고]

근데 보니까 효연 집안에도 캠핑용 난로, 대형그릴, 8인용 가족형 텐트에다가

다양한 감성 캠핑 소품등을 구비하고 있더라는.. 알고보니 효연 가족들이

전부 캠퍼에다가 엄청난 캠핑 매니아 캠핑족이래요. 방송에 나온 장비들이

전부 효연때문에 입소문타서 톡톡히 횽보효과를 볼듯.

캠핑 장비업체를 방불케 할정도로 어마어마한 캠핑 장비들을 갖춘 효연..

솔직히 날씨좋은 여름 가을이야 캠핑한다쳐도 동계캠핑 겨울캠핑은 힘든데..

빡세다는 동계캠핑만 간다는거 보면 효연도 진짜 캠핑 매니아 같더라구요..

근데 티피 텐트는 잘 못치더라는 ㅋㅋ 자기가 쓰던 텐트 아니라서 모른다고 ㅋㅋ

 

심지어 패밀리 앤 프랜드 F&F 트레일러 까지 구비한..ㄷㄷ

저 트레일러 자체를 효연이 효연 아버지에게 사준거라고 하네요.

근데 또 저기 캠핑장 지기님 캠장님이 올린글 보면 제작진이나

출연자들이 그닥 별로였따 라는 글도 있었다고는 하네요.. 화로대 텐트 난로 다 빌려간거라고..

 

[스폰서광고]

물론 방송 그림을 위해서 캠핑난로 등등 장비를 조금 빌리긴 했을진 몰라도

효연이 캠핑 마니아라는건 확실하다고 해요 효연 부모님도 장박하는 캠퍼라고 하고..

재작년에는 백운 오양골 캠핑장에서도 장박을 했다고 하는 후기가 있네요..  

일단 캠핑 장비의 끝판왕이라는 트레일러를 보유했다는 것에서

이미 효연이 진짜 캠퍼냐 가짜캠퍼냐에 대한 논란은 끝난거죠 ..

그나저나 효연 요즘 왜케 왕좌의 게임 삼용이 엄마 대너리스 닮아보이지. ㅋㅋ

 

글구 요건 효연 집 내부 구조.. 침실이 네개에 가족실 거실.. 화장실이 네개나 있네요 ㄷㄷ

한때는 남자친구를 폭행해서 경찰서 불려가는등 불미스러운 일도 많았지만

20대 열심히 일하고 돈벌어서 본인이 좋아하는거 즐기는 모습 너무 보기좋네요

 

[화제이슈] - 태연 교통사고 CCTV 동영상, 비난 폭주.. but 인스타그램에 티저 업로드?

[화제이슈] - 태연 교통사고, 피해자 인스타그램 글 "구급대원 아이돌 가해자만 챙겼다"

[화제이슈] - 태연 자카르타 공항 성추행,카메라에 맞고 넘어져 눈물..신체부위 터치

[화제이슈] - 소녀시대 태연 효연, NCT 사생팬 촬영 공개처형? 초상권 침해 저격

[화제이슈] - 소녀시대 효연 워너원 저격? "대기실 인사 엑소만 왔다" 엠카 컴백

[화제이슈] - 소녀시대 효연 집 어디? 송도 푸르지오 펜트하우스 효연 재산 얼마..

[화제이슈] - 태연 인스타그램 "거울이나 봐 "엑소 백현팬 악플에 댓글!

[화제이슈] - 소녀시대 아는형님, 티파니 혼자 교복에 구찌 리본? 전범기 사건 이후..

[화제이슈] - 서현 몰카 은밀하게 위대하게, 미국 오디션에 망신살 긴장 댄스


 

 

 

 

어제 엠카운트 다운은 6시 방영 직후부터 실시간 검색순위 1위에 등극했죠?

10년차인 소녀시대 뿐만 아니라, 올 한해 가장 뜨거웠던 화제의 프로듀스101 출신

워너원이 드디어 데뷔 무대를 가졌죠? 그외에도 보이프렌드, 구구단 오구오구

위키미키, 핫샷, 용국앤시현, 사무엘, 더이스트라이트 등등 그야말로 프듀 동창회.

 

 

그랬던지라 치열하고 박터지는 응원을 예상했는데요. 워너원의 무대랑

소녀시대의 무대가 정말 기대가 되었는데.. 무대가 끝나고 작은 논란이 있었어요

바로 효연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글 때문. 사진에 "유일하게 인사온 고마운 후배님들" 때문에.

 

 

첫번째 사진 속 효연은 "유일하게 인사온 고마운 후배님들" 이라는 글을 적어서

본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렸는데요. 들고있는 시디가 엑소 코코밥 시디죠.

즉 엑소 말고는 다른 후배들이 인사안왔다는것을 광역 져격한셈.

 

워너원을 비롯해서 다른 후배들이 많은데 아무도 안왔다 이건데.. 음..

솔직히 10년차 선배라 너무 부담스럽고 어려워서 가고싶어도 못갔을수도있고

빡센 리허설과 무대때문에 정신없어서 못갔을수도 있지않나요 굳이 저격을..

 

보시다시피 두번째 사진의 씨스타 같은 경우나, 샤이니 종현 같은 경우보면

꼰대질이나 선배질 저격같은거 안하고 인성이 좋은걸로 칭찬 많이 받았는데요

씨스타가 후배인 트와이스 시그널 춤을 추는거라든지..

종현이 "싸인시디 주셨어 ㅠㅠ"라면서 감격하는거 너무 보기좋지않나요..

아이유 역시 후배들이 씨디 가져주면 고마움의 표시로 인스타에 사진 올리고..

문제는 효연이 저번에도 그런적이 있었다고 해요

 

엔시티 팬들 몰려왔을때도 "우와 연예인 왔나봐"라면서 사진찍어서

초상권 있는 일반인 팬들 사진을 인스타에 올리고.. 비꼬는 거라고 욕을 먹기도했죠

그뒤로 소녀시대 효연 인성 관련해서 의견이 분분했어요.

 

또한 소녀시대가 과거 ses에게 했던 태도를 들먹이면서

본인들은 선배대접 안하고 아무리 게임이라도 "연기가 참 부자연스러우시네요"라는 말을 해놓고

정작 선배가 되니 후배들에게 서열싸움한다, 꼰대짓한다 하는 의견도 나오고요..

"10년 짬밥 비꼬기만 늘었네"라고 저격하는 댓글들도 있고요.

ses슈에게 얼굴 부자연스럽다고 말했던 윤아도 있고요..

 

뭐가 어찌되었든 워너원이나 다른 사람들 까려고 하는 말이 아니라

엑소를 챙겨주려고 그런글을 쓴거다 라는 옹호글도 있는데요. 연예계가 어떤지 몰라서..

친분도 없는데 대기실 다 돌아다니면서 인사하는 문화가 있는건지요?

마주치면 당연히 인사해야하는건 맞지만요.  글구 엑소 상타고 엑소 소시 등등 내려갈때

다른 후배가수들이 다들 축하해주고 수고하셧습니다 인사하는거 보이던데..

 

[화제이슈] - 워너원 해체일, 2년뒤 멤버들의 미래 예상,,박지훈 배진영 탈소속사?

[화제이슈] - 강다니엘 분량, 센터맞아? 에너제틱 분량 실종 화난 워너블

[화제이슈] - 워너원 요하이 개인별 판매량 순위..강다니엘 황민현 완판, 박지훈은?

[화제이슈] - 워너원 브이앱 논란, 김재환 "외모순위 1등 라이관린?" 윤지성 까지 비난

[화제이슈] - 워너원 네버 재녹음, 김종현 팬 분노..국민의아들 음원은 삭제?

[화제이슈] - 비정상회담 왕심린, 워너원 이대휘와 닮은꼴! 팬인사에 공항에서 도주

[화제이슈] - 소녀시대 아는형님, 티파니 혼자 교복에 구찌 리본? 전범기 사건 이후..

[화제이슈] - 제시카 소녀시대 사이, SM사옥앞에서 신곡홍보? 타일러권이 시켰나

[화제이슈] - 소녀시대 태연 효연, NCT 사생팬 촬영 공개처형? 초상권 침해 저격

  1. ㅂㅋ 2017.08.12 10:57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2. ㅋㅋㅋㅋㅋ 2017.11.12 22:27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