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유재석 "수돗물로 라면 못끓여" 비하 논란?

 

 

 

연예인의 인기와 인성은 꼭 비례하는게 아니라서

인기있는 아이돌 배우들도..과거 찾아보면 망언을 했다거나

비매너, 예의없는 행동으로 흑역사 하나씩은 안고가는데요

유재석 같은 경우는 정말 휴지두칸 쓰는거? 갈비사건(ㅋㅋ)등등

논란과 비난이라고는 찾을래야 참 찾기도 힘든것 같아요.

그런 가운데 최근 무한도전 20160625 방송분에서

수돗물 비하 발언을 한것으로 사소한 논란이 생긴 유재석. ㅋㅋ

 

슈퍼에서 라면을 사온 정준하와 샘 오취리.

라면외에도 꽁치 통조림, 참치통조림, 비빔면등 다양하게 사왔는데요

가장 중요한 생수를 안사왔더라구요. 탄산 음료수는 사오고.ㅎㅎ

이에 "탄산수로 라면 끓여?"라고 정준하를 거칠게 혼내는 유재석.

 

근데 문제는 ㅋㅋㅋ 유재석이 수돗물 아리수를 더러운걸로 취급했다

집에서 요리할때 끓이는 물은 수돗물 써도된다 뭐 이런걸로 논란이 생긴ㅋㅋ

평소 서민적이고 과소비하지않는 이미지의 유재석이라 더더욱.

뭐 유재석의 행동이 의아한 사람이 있었을거라 이해가긴해요.

라면을 수돗물로 끓이는걸 찝찝해하는 사람도 분명 있으니까요.

하지만 유재석이 친근하고 서민스러운 컨셉이라고 진짜 서민은 아니며..

특권층 중에서도 상위 클래스의 자산을 소유하고 있을거에요.

그리고 돈과 상관없이 수돗물 못먹는 사람은 있기 마련이죠

이건 생활방식의 차이이니까요.

그리고 어쩌면 이는 유재석의 배려일지도 모르겠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멤버들이야 친하니 그렇다 치고,

백샘 흑샘 샘해밍턴 샘오취리가 출연햇는데

외국인인만큼 우리랑 생활방식이 다를수도 있고요.

보면 라면 끓일때도 유재석이 끓여요. 백쌤이 도와주러 가구요.

뭐 수돗물 아리수 자체는 깨끗한 물로 정평나있지만

그 물이 오는 수도관은 노후화된게 많아서 녹이 슬어서..

깨끗한 물도 오면서 더러워질수 있는거구요.

그게 유재석이 수돗물 비난한거다, 무시한거다 라고 할수도 없고요

정준하 구박하고 뭐 이런건 예능적인 면에서 재미를 위해 일부러 오버한것일수도 있겠죠.

 

글구 라면 먹을때도.. 본인 유재석이 끓인후

멤버들 다 나눠주고 마지막으로 자기 그릇에 덜죠.

태생적으로 배려가 몸에 배인 유재석..역시 유느님 답네요.

그냥 정준하가 라면도 제대로 안사오고 심지어 슈퍼에 놔두고오고(!)

사람들 물마셔야 하는데 생수도 안사오고 그래서 뭐라하다가 나온말인듯.

라면은 수돗물로 끓여도 식용 음료수로 수돗물을 마실순 없으니까요..ㅎㅎ

근데 또 사람들 다 라면 다먹고 떠나고나서

정준하 펜션에서 자는 장면 보면.. 생수는 뜯지도 않았더라구요.

이런거 보면 라면도 수돗물로 끓인게 맞는거 같고요..

참 유재석은 깔래야 깔게없는 신성한 존재인게 재확인 되는 ㅋㅋ

 

[화제이슈] - 아이돌 주식 매매차익 2억 부당거래, FNC 소속 누구일까?

[화제이슈] - 이승기 아이를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출산? 디스패치 발끈

[화제이슈] - 엑소 3집 다크컨셉 티저공개, 방탄소년단 긴장타야할듯

[화제이슈] - 김성민 또 자살기도후 혼수상태, 남격 잘나갈때 마약하더니.....

[화제이슈] - 스카이 아임백 IM-100 & 스톤 출시! 착한가격 휠키

[화제이슈] - IOI 김소혜 펭귄 카페 가격 논란..! 아메리카노 가격이 ㄷㄷ

  1. 유느님 2016.09.07 21:29 신고

    역시 유느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