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 룸살롱 동석자 연예인, 송중기 박보검도 있었다? NO!! :: 메 종 드 앙 트 완 ♥

 

 

 

 

 

하루만 내방에 침대가 되고싶다며 우유냄새 풍기던 동방신기의 믹키유천.

하지만 지금은 룸쌀롱 룸카페 화장실에서 업소녀를 성폭행 강간한걸로

이미지가 바닥까지 추락한 상태지요.

강제성이 있냐 아니냐 팬티에 정액이 나오냐 아니냐로 법원 들락거리는 중인데요

그런 와중에 박유천이 룸싸롱을 찾았을때 혼자가 아니었다는 증언이;;

화장실 왕세자 vs 조폭패밀리

박유천은 혼자가 아니었다고 공개한 강적들.

혼자가 아니라 10명의 친구들과 간걸로 아는데요

그 10명중에 대 스타가 있다 ?

 

요즘 대세 스타 B와 C라고 했는데요

찌라시가 나오고 종편이 퍼트린거죠.

박유천이 1차 신고녀 A와 화장실에 들어갔을때..

그자리에 송중기와 박보검이 있었다는 찌라시가..

박유천의 생일파티인만큼 연예인이 올수야 있겠지만..

하지만 이는 사실무근.

백퍼센트 거짓말이었네요..

사건 사고가 있었던 3일 자정과 4일 새벽 사이..

송중기는 백상 뒤풀이를 하고 있었던것.

송혜교 송중기 송송 커플은 꼼장어 집에서

태양의후예 스태프들과 함께 회식중이었네요;;

근데 무슨 박유천 생일파티에 갔겠어요;;

장소는 이태원이라고 하는데요..

박유천 성폭행 사고가 잇었던 룸은

역삼동 룸살롱 베이글이라는 업소라고 말이 있어요.

장소가..가깝지도 않지요..

초록티는 유아인인듯.

 

이와중에 송혜교 존예..

박보검도 당연히 박유천과 같이 있지않았다는거.

강적들은 송중기 박보검 소속사에게 법적으로 소송당하고 싶은건지..

이봉규씨는 실체없는 이야기를 한것이네요..

박유천이 혼자가 아닌건 맞지만.. 연예인은 아니었고

매니저, 경호원, 학창시절 친구등등 해서 10명이라고..

박유천이 아는 마담 통해서 찾아갔다고 하지요.

경찰 참고인 명단에도 송중기와 박보검은 없어요.

 

[화제이슈] - 이주노 성추행 세번째! 23살 나이차 부인 박미리씨 반응은..

[화제이슈] - 박유천 성폭행 4번째 여성 거짓말.. JYJ 중국 공연중이었는데?

[화제이슈] - 박유천 전여친 가희, "유흥주점 출입 이해..룸 화장실에서 통화"

[화제이슈] - 박유천 군복무 실태, 1/4이 연가와 병가? + 인성논란, 무개념 정리

[화제이슈] - 김재중 증명사진, 군대간 군인이 노메이크업인데도..ㄷㄷ

[화제이슈] - 유노윤호 군대 특급전사 선발& 군복무 실태, 동방신기 인성보소 ㄷㄷ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