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승 인스타그램 "죽여버려!" 긴급재난문자에 잠깬듯 :: 메 종 드 앙 트 완 ♥

 

 

 

과거 빅뱅 멤버를 뽑는 다큐멘터리 예능프로그램에서부터..

비스트 멤버..그리고 현재 솔로까지..

인생에 이런저러너 변화도 많고 굴곡이 많은 장현승.

일반 대중들은 현아와 "트러블메이커" 때부터 많이들 아셨을건데요.

 

지금은 장현승이 비스트 탈퇴한 상태이지만..

탈퇴하기 전부터도 사실 장현승 태도 논란이 정말 많았어요.

 

불성실하다, 예의없다, 싸가지없다, 마약하는거 같다 등등..

일본 팬들과의 팬미팅도 무단으로 불참하기도 하고..

그런데...

최근 장현승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글이.. 또 논란이 되었네요..

아시다시피 요즘 호우주의보, 호우경보, 지진등으로

국민안전처 에서 긴급재난 문자가 많이 오는데요 ..

"잠 다 깼다 우왕 행복해 ㅎㅎㅎ"라는 글을 남긴 장현승..

 

보통 이렇게 비온다고 경보오면 수재민도 생기고

수해로 인명피해도 생기고 하거든요. 그런 위기감은 없는모양.

본인이 위험하지 않다고해도..어디의 누군가는 다칠수도 있는데..

근데 알고보니 그게 한번 수정한거라고 하네요

처음 문장은 "죽여버려 진짜 아..잠 다깼네"라고

좀더 과격하고, 분노한듯한 문장이었더라구요;;;

근데 이거 핸드폰 설정에서 끌수있는데..-.-;; 완전 비호감..

 

이제야 솔로로 활동한다고쳐도 아이돌 출신인데,

어느순간부터 이미지관리라든지 인성관리, 멘탈관리는

놔버린듯한 느낌이 있는 장현승..

물론 아버지 돌아가시고 여러가지 힘든일도 있었다지만..

국민안전처 긴급 재난 경고문자 말고도..

요즘 장현승 인스타그램 보면..뭔가..

fx 탈퇴한 설리와 뭔가 비슷한 느낌이.....

 

설리를 욕하는건 아니고요.

설리도 보면 "아이돌이미지를 벗고싶다,

일탈의 아이콘이 되고싶다, 섹시한 이미지도 보여주고싶다"하는게

본인 인스타그램, 웨이보 통해서 보여지거든요.

근데 장현승 인스타그램에서 그런게 느껴진단거졍..

얼마전 차사고도 난거같은데..

자동차 휠이 긁힌거 같아요

더워서 시원하게 하나 해먹었음♥

이라는 멘트와 함께 장현승이 올린사진..

요거 휠 어디껀가요? 차 좋아보이는데..

뭔가 기괴한 사진을 올려서 뭐지 싶었는데;;

이거 치아교정할때 본뜨는 사진이라고 하네요;;

비스트는 최근 "리본"이라는 타이틀곡이 담긴

"하이라이트" 앨범 발매한것 같던데..

아무래도 활동 안겹치게 나올거 같기도 하고요..

당분간 재충전과 휴식을 할것인지..교정을 하네요

교정 한번하면 2~3년 하기도하고..

뭐 급속으로 하면 빨리하기도 하죠..

얼마전 cheer up 샤샤샤 패러디해서 좋은반응 잇었는데..

앞으로 장현승이 검색어에 뜬다면..

이런 좋은 내용이었음 하네요..

[화제이슈] - 혜리 푸마, 브라탑있고 자신있는 몸매! 만두사건은 잊어라~

[화제이슈] - 원더걸스 신곡, 소희와 선예 카톡반응 + 박진영 "탈박축하"

[화제이슈] - 냉장고를 부탁해 바로 태도 "어린친구가 예의없고 건방, 까다롭"

[화제이슈] - 이민호 종한량 셀카 in 웨이보.. 바운티헌터 이민호 재산과 수입은?

[화제이슈] - 개코부인 미모,최자 여친 설리 옆에서도 안꿀리는 아내 김수미

[화제이슈] - 이수영 마마무 팬 저격, "비정상 종간나 같다" 뒷담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