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첸백시 중국방문, 문재인 송혜교와 함께 국빈만찬? 레이 만남! :: 메 종 드 앙 트 완 ♥

  

 

 

 

얼마전 문재인 대통령이 중국방문을 하면서 홀대받았다 어쩧다

공안의 기자폭행 등등으로 굉장히 논란이 컸죠? 시진핑이 직접 나오지않음은 물론

그간은 외교부 부부장 급의 영접을 받다가 문재인 대통령만 차관보 급이 영접했다던가..

뭐 사드를 비롯 여러가지로 한중 관계가 살짝 경직된것 때문에도 어쩔수 없는것이긴 한데요

 

 

여러가지 씁쓸한 소식 중에서도 기쁜 소식이 있어서 하나 들고왔는데요

엊그제 한중 무역, 사드해결을 위한 파트너십 개막식 행사에 엑소 첸백시가 참가했다는 소식 -

국가에서 선택받은 국가픽 아이돌 그게 엑소였네요 ㅎㅎ

이자리는 엑소는 물론 송혜교, 운동선수 배구선수 김연경,

그리고 배우 송혜교,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함께했어요. 송혜교는 태양의 후예로

중국에서 폭발적 인기를 끌고있고 추자현 우효광 부부는 한중 배우의 만남인지라 이자리에 잘 어울리죠..

 

[스폰서광고]

그리고 엑소 첸백시 ? 중국에서 그만큼 인기있고 인지도있고

인정받으니까 이런 어마무시한 자리에 콜 받은거겠죠? 엑소팬분들 뿌듯하셔도 좋을듯.

 

 

약간 긴장하는 모습도 있지만.. 문재인 대통령 님을 만나뵙고 넘나 좋아하는

백현 그리고 시우민 ㅋㅋ 이니의 인자한 미소가 너무 보기 좋네요 ㅎㅎ

셀카도 같이 찍음 ㅋㅋ 그리고 평창올림픽 홍보도 했더라구요. 공식홍보대사 이런건 아니지만

평창 마스코트 이름이 수호인가 수호랑인가 그럴건데, 엑소에도 수호가 있잖아요 ㅋㅋ

 

[스폰서광고]

그래서  평창 측에서 수호한테 수호랑 인형탈도 빌려주고 찬열이 생일축하도 해주는등

엑소랑 평창 올림픽 측이랑 꽁냥대더라구요 은근히 ㅋㅋ 뭐 엑소덕에 홍보는 잘되겠네요

아시다시피 엑소는 중국 멤버가 3명이나 있었(지금은 1..)어서 중국에서도 인기가 많거든요

 

개막식도 참가하고 국빈만찬 행사까지 참가하고 온 엑소..정말 국위선양 했네요

나름 사드문제로 싸늘해진 한한령 문제를 해결해보고자.. 문화적으로 영향력있고

중국에서 인기있는 유명인사들이 받은 국가픽인거죠..

 

마무리는 문재인 대통령과 셀카찍는중..

자기 얼굴 가린다고 슬쩍 백현이 밀어내는 슈밍 ㅋㅋ

 

 

[화제이슈] - 엑소 세훈 무식, 맞춤법 틀린것 모음 수호"엑소중 뇌섹남과 가장 거리멀어"

[화제이슈] - 엑소 카이 재능기부 빅이슈 표지모델, 노숙자 잡지 완판 매진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콘서트 온 박보검 윤아 박형식, 뷔 김태형과 무슨 사이?

[화제이슈] - 엑소 인성 예의 논란, MMA 멜론 시상식에서 드러눕고 무례하네

[화제이슈] - mma 엑소엘 사과해, 워너원에게 쌍욕 만행 무개념.. 동영상 보니

[화제이슈] - 2017 마마 공정성, 세븐틴이 엑소 방탄 이기고.. 플레디스 파티?

[화제이슈] - 엑소 세훈 인성 태도논란, 가요대제전 시상식 보면서 뚱한 표정?

[화제이슈] - 카카오핫스타상 부정투표? 엑소 워너원 차감 MMA 이상추이

[화제이슈] - 문재인 힐링캠프 벽돌 격파 "손가락 깁스 피멍" 제작진이 사기?

[화제이슈] - 엑소 디오 삭발 이유? 도경수 머리 반삭, 거북목 타투..스윙키즈 !

[화제이슈] - 엑소 루한 여친 관효동 결혼? 중국의 김유정 급 국민여동생 배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