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생일파티 마블링 케이크 대참사, 우주케익이 회색X알로..

 

 

 

 

 

팬들이 아이돌에게 해주는 조공과 선물에 다양한 것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기념일에 하는 선물은 역시 케이크를 빼놓을수 없죠?

슈가크래프트 처럼 아예 먹지않는 장식용 케이크가 있는가 하면

마블케이크처럼 식용도 가능하면서 장식도 되는 그런 케익도 있는데요 .

 

이번에 NCT 어떤 팬 분이 cafe tape라는 곳을 통해서 러시아 마블 케익을 주문했나봐요

케익의 데코레이션은 위의 이미지를 연상할수 있게 색을 조합해달라고 했고요

그분이 원했던 색은 당나귀색  / 자주색 / 베이지 색

당나귀 양 그리고 지성인가? nct 멤버의 양복 수트 색깔 이렇게 3색을 정한듯해요

 

 

아마 팬이 원한건 요정도 이미지가 아닐까 싶은데요.

아무래도 만드는게 사람 손으로 하다보니 어느정도 생각과는 다를수도 있고

기대에 못미치거나 혹은 기대를 상회하거나 여러가지 상황이 발생할수는 있어요

 

[스폰서광고]

근데 이번에 난리가 난걸보니.. 팬이 예민하거나 까탈스러운게 아니라

뭐랄까 케이크 퀄리티가.... 좀.. NCT 안티인가? 싶을정도로 읭스럽더라구요

일단 그 문제의 케이크 보여드릴게요.

케이크의 상태..... 이걸두고 NCT 팬덤측에서는 댓글로 말하길

"회색부랄 노란부랄 같다" "이건 팬덤이 예민한게 아니라 업체가 잘못했다"

"누가봐도 케잌 별로다" "마블링이 없는데 무슨 마블링 케이크야"

"NCT가 만약 저걸 받았다면 기분 X같을듯" 등등.. 좋은 댓글이 하나도 없어요

문제가 커지자 결국 해당 업체에서 해명문을 올렸더라구요

업체 말로는.. "유통기한 문제상 전날 미리 만든다. 제작과정에서는

우리의견이 아닌 고객 의견만을 반영한다. 케이크는 제작방법때문에

주문시 보내주는 사진과 완벽하게 똑같이 만들수는 없다. "

 

[스폰서광고]

"당나귀색 자주색 베이지색 3컬러를 높낮이 정도로 표현하면 되겠냐고 물어보니

그렇다고 해서 만든거다. 3가지 색을 길게 섞어달라고 했다. 수정 과정에서 마블링 모양도 확인받았다. "

 

 

 

업체 해명문만 읽으면 NCT 팬분이 잘못한거같죠....... 근데 사진을 보면 누가봐도 마블링이라고는 1도 없죠.....

알고보니 이 업체 이용하신 다른분 후기도 나쁜 후기가 꽤 있더라구요. 이정도면

환불 수준이 아니라 화난거 위로비까지 지급해야할 수준..

여기 주문한 분도 팬톤그린 마블링 케익 주문했는데요,

 

결과물은.. 초록을 주문햇는데 형광 연두색 케이크가 ..  그래도 이건 마블링이라도 있네요

색깔이 너무 달라서 그렇지.. 그래도 빡치는건 매한가지죠 ㅇㅇ

저걸 돈받고 판다는 자체가 저는 조금 이해가 안가네요.  우주느낌에 펄감나는

예쁜 마블링 케익을 원했을 엔시티 팬분에게 애도의 말씀을...

 

[화제이슈] - NCT 천러 아이돌 금수저? 중국 재벌, 취미는 사냥과 세계여행

[화제이슈] - sm NCT 망한이유 방탄소년단? 섹션티비 시청자 게시판 항의 폭주

[화제이슈] - 모모랜드 뿜뿜 표절, mimimi 원작자 serebro 인스타에 올라온 영상

[화제이슈] - 남태현 손담비 콰이 앱, 영상 유출 열애설.. 정려원 설리에 이어

[화제이슈] - NCT 윈윈 학벌부심, 학교이름 적힌 티셔츠 입고 셀카.. 중국 전국1등?

[화제이슈] - akb48 와타나베 마유,미야와키 사쿠라 뒷담화 성희롱 색드립 인스타그램

[화제이슈] - 소녀시대 태연 효연, NCT 사생팬 촬영 공개처형? 초상권 침해 저격

[화제이슈] - NCT 127 지니뮤직카,팬 이벤트에 인스타그램 스타 매수해서 홍보?

[화제이슈] - nct 도영 인성, 외국인 혐오와 뒷통수 때리기 나쁜 손버릇..해찬 텐

[화제이슈] - nct 해찬 사생 친목질 병크, "태용형 성격 별로" 음성 들어보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