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베이컨 생으로 먹방 & 코세척 논란, 이불밖은 위험해! :: 메 종 드 앙 트 완 ♥

 

 

 

 

명절때 파일럿으로 편성되었던 이불밖은 위험해에서

시우민과 강다니엘이 정말 맹활약 펼친끝에 이불밖이 정규편성이 되었죠?

그뒤로는 멤버들이 바뀌고 초반에 탁재훈 어그로라든지 여러가지 말이 많았는데요

시청률이 초반보다는 떨어졌을 지언정 여전히 핫하긴 핫하더라구요

 

 

뭐가 핫하느냐 하면 역시 강다니엘을 빼고 말할수 없지요

강다니엘의 일거수 일투족을 두고 화제와 이슈 논란이 분분한데요

이불밖은 위험해 최근 회차에서 베이컨 때문에 또 난리네요.

 

 

맛있는 베이컨이 왜 문제냐... 아시다시피 베이컨은

한번 훈연을 한 햄 종류이지만 보통 대부분은 바삭하게 구워먹거든요

근데 베이컨을 생으로 먹은걸 두고 비위상한다고........

 

[스폰서광고]

참.. 남에게 먹인거면 문제가 되겠으나 본인이 먹은것도

문제가 되는거보면 강다니엘 강의건씨 참 핫하긴 핫하네요

갑자기 아침에 똥싼 강다니엘 tmi도 생각나고.. 아니 뭐

먹어도 되지않나요 ㅋㅋㅋ

 

그런 가운데 음식 재료로 쓸건데 본인 먹고싶다고 쓰면

그거 이기적인거 아니냐 하는 지적도 있고요 ㅋㅋ

햄이나 베이컨류는 1차가공으로 조리 끝낸거라 뭐 ...

하몽같은 생햄도 있고.. 여튼 베이컨도 베이컨이지만

이번에 코세척 하는 천연의 날것의 쌩 모습도 보여준 강다니엘 ㅋㅋ

춤추면서 양치 신나게 마친 강다는 "신기한거 보여드릴까요?"라면서 저걸 ㅋㅋ

 

[스폰서광고]

알고보니 저 코세척이 워너원 김재환이 가르쳐준거라고 하더라구요

강다니엘 코세척 보고 이이경 눈이 휘둥그레해짐 ㅋㅋ

아침에 하면 상쾌하다는 강다니엘 말에 이이경도 코세척을 하는데요..

 

처음이라 미숙한 나머지 세척액이 잘못 들어갔나보더라구요

이이경은 머리까지 띵하다고 어질어질하다고는 했으나 상쾌하다고 만족함ㅋㅋ

코세척기 저거 이이경도 바로 구매했다는 말도 나왔어요 ㅋㅋ

 

여하간 강고기의 베이컨 사랑.. 강다니엘 본인 기호 문제이니

건강문제나 위생 문제, 감염 세균 문제는 강다 본인이 알아서 하겠죠

이런것도 화제되다니 역시 녤이 슈스는 슈스다.. 본인 맛나서 먹는건데..ㅋㅋ

[화제이슈] - 프로듀스48 반응, 배윤정 인스타 "멘붕" 반응좋은 한국인 탑3 김도아 장원영 안유진

[화제이슈] - 임영민 여친 해명 "국제선 처음, 여권 새것"여자친구와 일본여행 X 떠나보고서

[화제이슈] - 프로듀스48 한국인 금발 연습생, 일본 멤버 괴롭힘? akb 악수회 후기

[화제이슈] - 믹스나인 데뷔조 무산, 송한겸 V앱 심정 "죄송하다" 양현석 유료투표 환불은?

[화제이슈] - 박진영 구원파 집회 전도 연설? 재혼한 부인이 세월호 유병언 조카

[화제이슈] - 독일 다니엘 린데만 망언 "한일관계개선, 일본놈이라고 하지마라"

[화제이슈] - 김태동 알바, JBJ 합류실패후 아르바이트.. 아이돌 연습생 포기? 인스타그램

[화제이슈] - 워너원 sf9 표절, 뮤비 의상 노래 유사? 데뷔곡 '팡파레'와 비슷..

[화제이슈] - 워너원 박지훈 춤 대충 설렁, 나야나부터 이어진 안무 무성의 논란

[화제이슈] - 비 & 강다니엘 닮은꼴 스트레이 키즈 현진, 박진영이 좋아하는 JYP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