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계 미국인 배우로 워킹데드, 옥자, 빅뱅이론 등에 출연한 배우 스티븐 연.

저는 로스트 꽈찌쭈 요태까지 미행한고야 배우가 이 배우인줄 알았는데

그 배우는 이 배우가 아니고요 ㅋㅋ 여튼83년생으로 아내는 조아나 박,

한국어 실력은 아주 능숙하진 않아도 5살때 이민가서 제법하는 수준인데요

그런 스티븐 연이 최근 욱일기 논란에 휩싸여서 왈가왈부 말이 많죠..

스티븐연은 한국시간 기준, 2018년 5월 12일 새벽 두시 정도에

영화감독 조 린치의 인스타그램에 좋아요를 눌렀습니다. joe lynch 감독은

같이 일하면서 친분을 다진 사이 같은데요.. 조 린치 아들? 사진인듯

욱일기, 전범기를 입고 있는 한 아이의 사진.. 그리고 그것에

좋아요를 누른 스티븐 연... 욱일기를 알고 눌렀든 모르고 눌렀든

둘다 이상하죠. 이상하게 서양배우들 서양쪽은 욱일기는 멋지게 보는듯한..

 

[스폰서광고]

서양으로 치면 욱일기가 거의 나치깃발 하켄크로이츠 급인데 말이죠..

스티븐 연도 미국인이라고해도 한국계인데, 본인이 한 짓이

굉장히 무지하고 부끄러워 할 일이라는것을 알아야 할텐데 말이죠..

게다가 알고보니.. 과거 드라마 워킹데드에서도 전범기가 새겨진

벨트를 찬 사진이 발견되어서 논란이 더욱 커지고 있더라구요..;;;

당시 스티븐 연의 팬들이 논란이 커지자 전범기 의미를 알려주었고,

그때는 아마 고의는 아니엇을거에요. 그러니 지금처럼 사건이 커지지 않았을거구요.

 

 

 

결국 사과문을 쓴 스티븐 연 인스타그램 .. 인스타그램에 영어로 사과문쓰고

또한 그 밑에 한글로 사과문을 쓰는데요, 이렇게 일이 일단락 되는가 싶었는데

아니? 한국어 사과문이랑 영어 사과문이랑 늬앙스가 다릅니다????????

 

[스폰서광고]

한국어 사과문은 문제가 없어요. "제동료(조 린치) 어린시절 사진 관련

욱일기 확인 못해서 실수했다.. < 아니 이렇게 큰데 확인을 못할리가?

뭐 여튼 한국역사 참담한 순간을 절대 가볍게 여기지않겠다.. 좋게 썼는데,

영어 사과문을 해석해보면 뜻이 읭? 스럽습니다.

인터넷에 매달리는 우리 세계가 허망하다, 상대의 인격에 대화를 거는데 멀어지고있다,

엄지손가락으로 엉뚱한곳에 좋아요를 누른다는게 우리의 현재 문화다..

??? 뭐 그래서 실수로 눌렀다는 거임 뭐임?>??

 

결국 사과문을 지우고, 새로운 사과문을 쓴 스티븐 연..

한국인을 별걸로 아닌일로 난리치는 악플러로 몰아가는 사과문쓰더니 ..

곧있으면 개봉하는 영화 버닝 흥행에 악영향이 갈까요? 보이콧을 한다거나..

 

 

[화제이슈] - 독일 다니엘 린데만 망언 "한일관계개선, 일본놈이라고 하지마라"

[화제이슈] - 롯데 이대호 치킨 맞은 사건, 7연패에 성난 관중이 투척 동영상

[화제이슈] - 승리 욱일기 사진, 인스타그램에 전범기 올렸다가 삭제 후 논란

[화제이슈] - 티파니 전범기 2차 사과문 + 티파니 욱일기 일본 반응

[화제이슈] - 미즈하라 키코 사과 ] 천안문,신사참배 중국에 사과..?우익이면서..

[화제이슈] - 리치맨 수호 발연기? 엑소 김준면 한예종 출신, 차인표 분노연기 느낌

[화제이슈] - 강다니엘 베이컨 생으로 먹방 & 코세척 논란, 이불밖은 위험해!

[화제이슈] - 대한항공 조현민 가수 A 스토킹, 비 정지훈? 비밀번호 알아내 무단 침입, 현수막

[화제이슈] - 프로듀스48 반응, 배윤정 인스타 "멘붕" 반응좋은 한국인 탑3 김도아 장원영 안유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