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화사 휘인 커플 타투 ?! 중1때부터 9년 인연 :: 메 종 드 앙 트 완 ♥

 

 

 

 

요즘 여덕몰이 제대로하고잇는중인

음원깡패, 무대깡패 여자 4인조 아이돌 마마무.

음오아예 넌is뭔들,1cm의 자존심등 명곡도 많지요.

마마무가 외모적으로 특출난 그룹은 아니지만

마마무 무대는 보고있으면 신이 나는데요

 

그도 그럴것이 무대위에 있는 마마무 멤버들 부터가

흥이많고 주체할수없이 신나서 들썩들썩 ㅋㅋ

무대위에서 눈빛교환이나 케미도 좋구요 ㅋㅋ

그런 가운데 최근.. 마마무 멤버인 화사와 휘인이

서로 똑같은 커플 타투를 발목에 새긴 사실이 알려졌더라구요!

참고로 화사와 휘인의 발목에 새겨진 문신의 뜻은

resonance로 공명, 울림이란 뜻이라고 하네요.

함께 공, 울 명.. 함께 울린다, 함께 느낀다 뭐 이런뜻이지요

커플타투라고 적었지만 사실 이들은..

중학교 1학년때부터 만난

올해로 9년차 9년지기 친구 ㅋ

발목타투 커플로 새길만큼 깊은 인연이었네요 !

평생친구끼리의 우정타투를 한거지요 ㅋ

레즈비언 커플이라는게 아니라 ㅎㅎ

하지만 레즈비언분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좋긴하더라구요

중1때부터 친구였는데 같은그룹으로

데뷔하는게 참 쉽지않은데 대단하죠?

서로 같은꿈을 가지고 함께 노력해서

힘들어도 좀 덜 힘들지 않았을것 같네요.

워낙 친하다보니

서로 스킨십도 스스럼없이 하는편 ㅋㅋ

무대위에서 노는거 팬들이 찍은거 보면

막 서로 가슴만지고 소중이 만지고 찌르고 난리도아님 ㅋㅋ

 

화사 완전 섹시하고 뭔가 와일드한 ㅋㅋ

볼에 뽀뽀하는거 넘 귀엽고 휘인 표정도 귀엽고 ㅋㅋ

솔라는 우결에서 에릭남이랑 열일중이고

문별..문별도 열일중이고 화사휘인은 정말 둘이 케미가 좋네요..ㅎ

 

[화제이슈] - 이수영 마마무 팬 저격, "비정상 종간나 같다" 뒷담화

[화제이슈] - 10cm 권정열, "마마무 휘인 치마 가리지마" 성희롱 발언 논란

[화제이슈] - 윤하 인성 ]신데렐라 트윗, 트위터 계폭 사건 알고봤더니..!!

[화제이슈] - 박유천 군복무 실태, 1/4이 연가와 병가? + 인성논란, 무개념 정리

[화제이슈] - ioi 전소미 카트 탑승, 무개념 인성논란

[화제이슈] - 레인보우 지숙이 찍은 한채아 웨딩화보 ..결혼 누구랑?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