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학선 선수 엄마의 변화.. <양학선 어머니 성형?>히트다 히트~ :: 메 종 드 앙 트 완 ♥

 

 

 

 

런던올림픽 기계체조 금메달의 주역 양학선 기억나시나요?

요즘 리우 올림픽 한창이면서 양학선 선수가 다시금 화제되고있는데요

키 159.6cm에 59kg, 체지방률 4프로라는 경이적인 신체 스펙으로도 유명하죠 ㅎㅎ

특히 도마를 잘해서 도마의 신으로 불리었는데요

금메달 딸 당시 양학선 어머니의 너구리 멘트가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ㅎㅎ

그런 가운데.. 최근 양학선 어머니의 외모 변화가 상당히 이슈인데요

과거 푸근하고 시골스럽고 정겨운 시골 아낙네, 촌부의 이미지에서..

지금은 청담동 사모님, 강남 귀부인 느낌으로 탈바꿈 했더라구요.

 

 

아들이 돈 많이 벌고 연금들어오고 금메달따고..

또 CF까지 찍고해서.. 이제 살림이 많이 핀거 같아요^^

양학선이 태릉선수촌 시절 하루 3만원 훈련비 나오는거

하나도 안쓰고 모았다가 매월 집에 보내줫다고 하죠.

게다가 런던에서 금메달 따고나서 새집도 지어줬다고해요.

또 sm그룹산하 우방건설에서 아파트도 한채 줬다고..ㄷㄷ

보통 운동선수 하면 다들 돈있는애들이 하는거아냐? 하는 인식이 잇는데요

예체능.. 즉 미술 음악 예술쪽이랑 체육쪽은..돈없으면 참 힘들다고하죠

하지만 체육쪽은 완전 극단적인거같아요. 아예 돈이 많거나.

안정환 양학선 처럼 완전 흙수저이거나.

양학선 선수 어머니 기숙향씨 역시.. 아들을 키우면서 생계가 무척 힘들었다고..

양학선이 광주체육고 진학해서 체조 열심히 하는동안..

그당시 양학선 부모님 경제사정이 안좋아서 비닐하우스에서 살았다는것은

이미 유명하고 널리 알려진 이야기죠.

양1, 양2 등등 양학선 선수만의 기술도 그때 알려졌구요.

티아라 소연 사건도 떠오르네요 ㅋㅋ 교통사고때 양1을 구사했다는..ㅋㅋ

뭐랄까 여자는 관리하는만큼 피어난다는 말이 사실일까요?

농촌일 하셔서 얼굴이 햇볕에 그을러서.. 완전 피부도 까무잡잡하신데요

피부의 최고큰적이 자외선이거든요.

정말 스킨로션도 안바르신거같은 양학선 엄마 과거사진..

 

 

그런 양학선 선수 엄마의 변신은..

진짜 아들이 잘되니 자연스럽게 외모변화도 뒤따라온듯요^^

양학선 선수 최근 모습인데요. 어머니 기숙향씨가 같이 대동했어요

어머님 스타일링변신 + 이쁜 원피스 = 완전 다른사람 같네요

아 우리엄마가 이소식 보면 안되는데..ㅋㅋ

돈이 좋기는 하네요~^^ 이뻐지셨어요

뭐 딱히 성형수술 했다는 느낌보다는요

기존 이목구비 그대로인데..피부관리하고 화장품 좋은거 바르고

또 이쁜옷에 헤어스타일 드라이 이쁘게한 정도의 변화~

정말 히트다 히트 ~ 여잔 평생 꾸며야 하나봐요

나이들어도 이쁘게 꾸미기 나름인거같아요

스무살은 어려지신듯한 양학선 엄마.. ㄷㄷ

농심에서 너구리 홍보해줘서 고맙다고 매달 너구리 한박스씩 보내준다던데..

그것만해도 이미 천만원치는 받은거라고 하네요 ㅎㅎ

 

 

[화제이슈] - 양궁선수 장혜진 과거, 치아교정후 미모 + 몸매변화

[화제이슈] - 박신혜 네일아트, 메디컬 의드 의사역 배우들 손톱 총정리

[화제이슈] - 수영선수 정다래 최근 미모.. 국가대표 은퇴한 이유가..ㄷㄷ

[화제이슈] - 리우올림픽 성화봉송 최종주자, 왜때문에 반델레이 데 리마?

[화제이슈] - 심권호 연금 얼마? 심권호 결혼 못하는 이유와 재산, 건물..

[화제이슈] - 김연경 세레머니 스페셜, 식빵 욕설 세리모니 일본반응 쩔어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