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과거사진,코가 살짝 다른.. 질투의화신 :: 메 종 드 앙 트 완 ♥

 



90년대에 쎄씨, 키키,에꼴등 패션잡지 모델로 시작해서

현재는 대표적인 연기파 배우가 된 공효진.

괜찮아 사랑이야, 프로듀사 이후로 최근

SBS 새드라마 질투의화신에 출연중이라지요?

그러면서 과거 공중파 연예인 데뷔전..

패션잡지모델 시절의 공효진 사진들이 자연스레 공개되는데요

드라마가 집중되면서 주연인 공효진, 조정석의 과거사진들이..

 

 

 

이와중에 공효진 옆은? 수애네요.

수애 말고도 김민희, 신민아(당시는 공민아) 양미라 등등

시대를 풍미했던 패션잡지모델들이 많았는데 말이죠 ㅎㅎ

짧은 헤어스타일에 펄가득 낭낭한..ㅋㅋ

90년대 말 스타일이 역시 파격적이었네요

당시에도 공효진은 독특한 마스크와

유니크한 분위기로 개성파로 대접받았지요.

과거사진 봐도..현재 모습과 별 차이가 없는 공효진..

코끝만 살짝 높인것도 같고요..

코 살짝 변화 외에는..지금과 과거사진이 비슷하네요

 

사진속에는 류승범도 보이네요 품행제로 때인가..

은근 류승범이랑 작품도 많이 했는데 ..

전남친 공효진 연인이기도 하죠. 공효진은 류승범 말고도

하정우, 조정석 ,고경표 등과 열애설이 나기도 했던듯

공효진 연인 류승범과는 커플타투도 했던걸로 기억.

주군의 태양때도 소지섭이랑 연기합 좋았고..

질투의 화신 역시 공효진이 있으니 믿고 봐도 될듯한데요..

 

근데 진짜 패션모델시절 과거 사진 보니까 ㅋㅋㅋ

확실히 촌스럽긴 촌스럽네요 ㅋ

가슴도 엄청 빈약하고 ㅎㅎ 그래도 러블리한..

공블리 라는 별명이 괜히 있는게 아닌..

이사진에도 류승범이 있..ㅎㅎ

둘다 지금은 친구사이로 지낸다고 하는데..

여튼 로코의 여신인 공효진인만큼..

이번 질투의화신도 대박나길 기원해봅니다.

 

[화제이슈] - 박신혜 네일아트, 메디컬 의드 의사역 배우들 손톱 총정리

[화제이슈] - 심권호 연금 얼마? 심권호 결혼 못하는 이유와 재산, 건물..

[화제이슈] - 디씨 김태리 갤러리 조공인증, "둘곳없으니 선물보내지마"

[화제이슈] - 더프렌즈 미녀배우의 나쁜손, 만지지 말라고 했는데도..

[화제이슈] - 비디오스타 데니안 이상형 "인성녀가 이상형, 설현 클라라같은"

[화제이슈] - 이진욱 고소녀 무고죄 자백_거짓말탐지기 덕? 최지우 공효진 전여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