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추성훈 시계 1억? 강호동 추성훈 팔씨름 하다가...ㄷㄷ :: 메 종 드 앙 트 완 ♥

 

 

 

 

 

한국에서 유도선수를 했지만 파벌과 지역담합등의 불공정함에 좌절하고

일본으로 건너가 현재는 이종격투기 선수로 활동중인 아키야마 요시히로, 추성훈.

한국이름은 추성훈이지만 한자로 추산성훈으로 쓰고 일본이름으로는 아키야마 요시히로로..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서 아키야마 사란, 추사랑이 국민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추성훈의 동생인 추정화 역시 한국 방송에서 활동을 한바 있지요

 

 

그런 추성훈이 최근 소녀시대 유리와 함께 jtbc 예능 아는형님에 출연했지요

7인의 형님들과 만난 추성훈.. 추성훈 하면 몸도 좋고 힘도 좋고..

그야말로 남성스러움의 상징 아니겠어요.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팔씨름을 하는데요

강호동과 추성훈의 팔씨름 대결도 굉장히 기대가 되었지요.

 

 

 

근데 강호동 추성훈 팔씨름에서 다른것도 주목이 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더라는. ㅎㅎ

바로 추성훈 손목에 찬 시계.. 시계에 집중하심 된다는 ㅋㅋ

추성훈이 등장할때 팔짱끼고 들어오자..

뭔가 거만해보였는지 거슬려 보였는지 "그팔 풀어라" 라면서

기선제압에 들어간 강호동 ㅋㅋ

 

왜에?라고 반문하는 추성훈에게 할말없는 강호동 ㅋㅋ

옆에서 이수근도 "왜인지 설명해주셔야 하거든요" 라면서 깐족 ㅋㅋ

이어서 추성훈 명품 시계를 보고 시비를 거는데..

이수근이 "너 시계 뭐야, 호동이 줘야해"라면서 2인자의 깐족을 ㅋㅋ

그리고 이상민도 "야 갖고와" 라면서 추성훈을 도발했죠 ㅋㅋ

 

 

그말듣고 추성훈이 아무 꺼리낌 없이 손목에 찬 명품 시계를 풀어서 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성훈 시계를 받아든 강호동 ㅋㅋㅋㅋㅋ

"야.. 이거는 갖다드려라. 너무 부담스럽다" 라면서 꼬리를빼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성훈 시계 .. 파텍필립 2016년 노틸러스 5980/1R001

약 9천3백만원.. 즉 1억짜리 시계인거죠 ㅋㅋ

이거두고 누가 PPL 한거 아니냐고 하는데... 파텍필립은 광고가 필요없죠

광고해봤짜 1억짜리 시계 살사람도 별로없고 ㅋㅋㅋ

사실 시계 등급을 나누면..

최고급 명품이 파텍필립, 바쉐론콘스탄틴, 브레게

그밑이 피아제, 예거르 끌뜨르,

그밑이 제니스 ,크로노 스위스

글구 그밑이 IWC, 쇼파드 ,롤렉스

그밑이 까르띠에, 오메가.. 테그호이어..오리스 등등..

 

[화제이슈] - 추성훈 부인 야노시호, 일본에서 싫어하는 이유

[화제이슈] - 추성훈 자동차 라페라리 가격, 한국에선 마세라티 일본에선..

강호동 수원 나이트 DJ시절 + 부인 이효진, 아들 강시후 사진

[화제이슈] - 장근석 얼굴 최근, 포동포동 대박 살쪄서 일본 출국

이휘재 쌍둥이 서언이 서준이, 욕먹고있는 최근 행동+ 가정교육

[화제이슈] - 서인영 크라운제이 재혼, 개미커플 신혼집은 진짜 서인영집?

[화제이슈] - 태연 입꼬리 수술? 11:11 컴백후 태연 외모변화..성형인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