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정연 라디오스타, JYP 비선실세 최순실 닮은꼴 과거 :: 메 종 드 앙 트 완 ♥

 

 

 

 

매주 다양한 패널들과, mc들의 입담 그리고 짖궃고 저열한(?) 맛으로 보는

 화요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 이번주 라디오스타는 "내이름도 모르면 너무해 너무해"특집으로

트와이스 TT 노래가사답게 트와이스 멤버 정연, 사나가 출연했는데요

트둥이 정연 사나 외에도 심형탁, 송재희, 이상준등도 함께 출연을 했지요 ㅎㅎ

 

이날 방송이 다 꿀잼이었지만..특히나 재미있었던것은

트와이스 정연 과거사진이 공개될때가 핵잼이었던것 같아요.

트와이스 멤버들이 어느 누구하나 비주얼 구멍이 없고

성형수술 없이 어릴때부터 다 이뻤지만.. ㅎㅎ 하지만!

 

 

트와이스 정연의 경우, 이뻤긴한데 초등학교~중학교 사이의 과거사진을 보면

살짝 통통했던때가 있더라구요 .특히 초등학교 졸업할때.

라디오스타에서 공개된 정연 과사 역시 딱 그때의 사진인데요 ㅋㅋㅋ

새카만 피부에 살짝 통통한 몸매와 얼굴도 재미있었지만..

머리위에 얹은 선글라스와 포즈.. 딱 누군가를 연상시키죠? ㅋㅋㅋ

요즘 최순실 게이트로 나라가 시끄러운데.. 딱 최순실 ?ㅋㅋ

JYP 비선실세는 정연? ㅋㅋㅋ 너무 닮아서 ㅋㅋ

엠씨들도 "곰탕 좋아해요?" " 좋아하는 신발 브랜드는 프라다" 하면서..ㅋㅋ

라스 엠씨들의 공격에 멍때리고 있는 정연 ㅋㅋㅋ

이날 TT 3배속 댄스도 사나랑 정연이 보여주기도 했죠

주간아이돌은 해봤자 2배속인데.. 대다나다 ㅋㅋ

 

 

글구 사나 개인기도 넘 웃겼어요 ㅋㅋㅋ

사나 개인기 = 슈퍼마리오 점프하는 소리 뚀둉 뚀됴둉

사나 개인기 보고 심형탁이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오타쿠 심타쿠 치명타..

참고로 트와이스 정연은 초등학교 모습이 흑역사라고 하는데요..

어릴적 뚱뚱한 자신의 모습이 싫어서 중학교 들어가기전에 사진을 모두 버렸다고요..

그래서 남은 사진이 초등학교 6학년 졸업사진, 비선실세 사진 딱 한장인거죠..ㅋㅋ

그리고 요건 트와이스 정연 긴머리, 머리 자르기전 머리 길때 모습이에요

정연이 머리길때모습, 그리고 정연 언니 자매 사진등 더 다양한 사진은  아래 링크에서..

 

 

트와이스 정연 긴머리, 데뷔전 장발 과거 숏컷과 비교하니..

트와이스 정연 아빠 ] 공승연,둘째 유수진, 3자매 아버지는 세프?

2016/09/07 - 트와이스 정연 머리 나쁜손, 미나 때리고 폭력성이;;.. 정연 인성?

2016/06/23 - 트와이스 텔미 ] 실수투성이 tell me 어머나.. 원걸 화날듯

사나 쌩얼, 전여옥 닮은꼴? 트와이스 코디가 잘못했 샤샤샤

 트와이스 채영 안무 불성실? 제2의 설리처럼 춤 건성으로..

트와이스 나연 인성, 외국인멤버 따돌리고..왕따와 불화 조장?

 트와이스 미나 시구, 야구 지겨운 트둥이들.. TT사인 하품 직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