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니엘 과거, 아역배우 시절 어릴적 사진, 졸업앨범 입술 두꺼운애! :: 메 종 드 앙 트 완 ♥

 

 

 

 

 

 

신화의 앤디가 만든 소속사 티오피미디어의 첫 아이돌그룹, 틴탑의 입술두꺼운애 니엘!

첨에 틴탑 나왔을때 니엘 이름 모르는 분들이

 "입술 두꺼운애, 입큰애 누구인가요?"하고 난리가 났었던적이 있었죠 ㅎㅎ

틴탑의 보컬라인이며 "못된여자" 등으로 솔로 활동도 겸비햇던 니엘..

얼마전에는 16살 연상의 여친과 하와이 여행을 다녀오는등 럽스타그램으로 이슈가 되기도 했죠.

근데 니엘 말고도 창조도 럽스타그램, 열애설이 있어서 틴탑은 뭐 럽스타 전문인듯? ㅎ

 

[화제이슈] - 니엘 여자친구와 하와이여행 사건 증거 총정리

[화제이슈] - 틴탄 니엘 열애설 또? 연상 여자친구와 공개 연애할듯

 

 

여하든둥 그런 니엘의 과거 어릴적 모습이 공개되어서 최근 화제가 되고있더라구요

본명이 안다니엘 이라서 활동 닉네임도 니엘로 했다고 하죠.

94년생의 어린 나이 이지만 안양일번가에 본인 이름으로 "카페 다니"를 열기도 했죠

니엘 부모님이 영업하는걸로 알려져있어요.

 

 

 

윗사진들은 니엘 과거 초등학교 졸업 앨범 사진인데요

어릴적 니엘 모습 보니.. 그냥 그모습 그대로 자랐네요.. 심지어 니엘 입술 ..ㅋㅋㅋ

어릴때부터 두껍고 크고 매력적이었던 입술..ㅋㅋㅋ

 

 

어릴적부터 프로필 사진을 찍은걸 보면 니엘도 그렇고 니엘 부모님도

니엘이 연예인이나 아이돌로 크길 희망했던게 아닌가? 하는 추측도 드는데요

키가 178cm로 기럭지가 길고 음색도 독보적이고 어릴때도 연예인의 끼가 많았을듯해요

 

 

어릴적 사진 한장 더 추가. 완전 꽃미남이었던 니엘 과거 데뷔전 모습..

오히려 어릴때가 더 이뻤던거 같은? 지금은 좀 남성적으로 변햇는데

이때는 완전 이쁜 꽃미남 꽃소년이네요.. 아역배우로도 활동을 했다고 하더라구요.

 

 

kbs단막극 태권, 도를 아십니까, 투윅스 등등에도 출연을 했고

또한 mbc 에브리원 스웨덴 세탁소에도 카메오 출연 전력이 있는..

틴탑 입술두꺼운애의 의외의 과거였네요..ㅋㅋ 먹고자면 입술이 붓는다고 하던데 ㅋㅋ

정글의법칙 출연해서 내추럴한 모습 보고 은근 팬이 되었어요..

요사진은 틴탑 데뷔 초반.. 이때도 애기애기 하네요. 7년전이니 17살 정도였겠어요

이땐 하관이 덜 발달한듯한? 실물로보면 입이 별로 안크고 눈이 진짜 이쁘다고 하더라구요.

 

잘못생긴? 향수뿌리지마 시절 니엘 ㅋㅋ

음색이 사이버틱해서 supa luv같은 곡이 잘 어울리더라구요.

물론 발라드도 잘하지만요.. 또 영어발음이 좋아서 팝송이 잘 어울리는듯..

 

일반인 여자친구와 열애설만 안났어도 틴탑 팬덤이 덜 무너졌을건데..

지인일뿐이라고는 하지만 커플룩 커플발찌에 여행까지.. 의혹이 너무 많죠

 

요건 못된여자 솔로활동할 시절이에요

못잘생김, 잘못생김 등등 못생김과 매력 그사이에서 개성이 커서,

니엘만이 가지고잇는 독보적인 분위기는 그 누구도 대체할수 없는듯..

못생겼는데 잘생긴 니엘! 붕어싸만코!!

 

[화제이슈] - 용감한형제 박진영 디스하더니.. 트와이스는 곡주고 싶다?

[화제이슈] - 업텐션 쿤, 김우빈 김민교 이영자 안면모사 존똑 ㅋ 예능인력소

[화제이슈] - 비토 전우치, 힛더스테이지 비토크루 폭군과 부적 도술을..

[화제이슈] - 업텐션 뮤직뱅크 1위후보, 순위 조작에 세븐틴 폭발

[화제이슈] - 곽정은 명언 "이정재와 s*x 하고싶다" 성희롱.. 장기하 이후 또??

[화제이슈] - 힙합의 민족2 조작? 주석 인스타그램 "문희경 탈락 제작진 요구"

[화제이슈] - 안선영 엄마 아이 안봐준다, 집에 CCTV 설치? 사돈끼리

[화제이슈] - 박진영 재혼 신은경과? 이혼한 아내가 사왔던 에어컨 들고오더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