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인터뷰, 대통령이 인터넷 "정규재TV" 출연.. 정유라 내딸 아냐 :: 메 종 드 앙 트 완 ♥

 

 

 

 

대국민들이 연일 촛불을 들고 광화문에 모여서 평화의 집회, 시위를 한 끝에

헌법재판소 헌재에서 대통령 탄핵이라는 초유의 결과가 나왔지요.

때문에 사실상 대한민국은 대통령이 현재 부재한 상황이고..

박근혜는 사저에서 드라마나 보려나? 싶었는데요. 참 박근혜가 어디까지 망가지려는지..

최근 박근혜 대통령이 인터넷 방송 인터뷰를 요청해서 억울하다고 푸념을 늘어놓았더라구요.ㅋㅋ

 

"박대통령의 육성반격" 이라는 주제로 방송된 인터넷방송 정규재TV.

정규재는 한국경제의 기자인데요, 다른 기자들의 질의응답과 인터뷰를 꺼리더니..

자기편이다 싶은 사람 골라서 인터뷰에 응했더라구요. 참 품위를 어디까지 떨어트릴건지..

 

박근혜가 왜 정규재 주필을 선택했는지는 인터뷰 질문만 봐도 알아요 .ㅋㅋ

보수논객이라고 하지만 뭐 박근혜에게는 어버이연합 박근혜 팬클럽처럼 든든했나보네요.

달달한 질문만 골라서해주니 얼마나 든든하겠어요.

박근혜의 인터뷰를 들어보면.. 여러가지 이야기가 있지만 요약하자면 "억울하다"

태블릿PC 조작설을 주장했고요, 최순실 사태 역시 거대한 음모 기획설을 제기했어요

즉 뒤에서 어떤 세력이 박근혜를 끌어내리려고 만든게 최순실 사태라는거죠.. 무슨;;;

 

박근혜 인터뷰 보고 다들 반응은 "민망하다"라는 반응이죠

그래도 한나라의 대통령인데, 보수논객 인터넷 TV에 출연해서

자기 지지층, 팬들을 향해서 억울하다고 항변하는 모습이라니;;

 

 

또한 저녁에 드라마 안본다고 변명하는것도 잊지않았는데..

도깨비 끝나서 이제는 안본다는 뜻은 아닌지..ㅋㅋ

"안봤어! 한번에 몰아서 볼거야"라는 뜻인지.. 박근혜는 드라마 많이볼시간없다 라는데

많이는 아니고 조금은 본다는 이야기겠죠..ㅋㅋ

 

근데 늘 우주체 쓰더니 이번 인터뷰는 좀 똑똑하게 하더라구요

최순실 사태땜에 주사를 못맞아서 다시 총기를 찾았다는 댓글도 있던데..ㅎㅎ

정규재도 "대통령 1시간동안 또박또박.. 놀랬다" 라고 할정도..ㅋㅋ

 

뭐 이런저런 망언 많이 했지만 박근혜 인터뷰 요약하자면..

"문화 예술인 블랙리스트 모르는일이다"

"최순실은 단지 심부름꾼.. 사익추구 모른게 내 잘못일뿐"

"정유라 개명도 이번에 알았는데 내딸이라니, 말도안된다"

 

그외에도 특검수사를 받겠다고는 했는데..언제 어디서 받을지는 조율중이라는 박근혜

세월호 7시간에 대한 의혹제기는 본인이 여성대통령이라서 여성비하 포함된거라고 하던데요;;

여성비하가 아니라 능력이 없는걸 비난하는건데.. 본인이 여자라서 억울한일 당한다고 생각하시는듯..

또한 사드는 영토 생명 지키는 수단이라서 꼭해야하는거라고하고..

중요 : 태극기 집회 참여인원이 촛불집회보다 2배 더 많다 라고 한거 ㅋㅋㅋㅋㅋㅋㅋ

 

[화제이슈] - 박근혜 최태민 녹취록, "19금 사생활 단둘이 합방" 조순제는 누구인가

[화제이슈] - 곽정은 인스타그램 "박근혜 여자라서 찍은것도 아니면서" 망언 논란

[화제이슈] - 윤복희 트위터 발언 "박근혜 내려오라 정치인이 협박.. 공연취소"

[화제이슈] - 조윤선 구속 구치소 항문검사, but장관직 유지 한달 월급 천만원..

[화제이슈] - 이재용 구치소, 속옷벗고 항문검사..설거지도 직접! 삼성의 굴욕

[화제이슈] - 이재용 구속영장 기각 조의연 판사 얼굴, 아들 삼성입사..옥시도 기각?

[화제이슈] - 반기문 퇴주잔 원샷, "집안관례다" 거짓말 증거 동영상.. 정치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