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 인스타그램, 무한도전 토토가2 이후 인기변화

 

 

 

무한도전 이후 은지원이 급작스럽게 인기가 늘었지요

은지원 본인도 그 갑작스러운 인기를 의식하고,

그에대한 반응과 심경고백을 했더라구요.

전현무와 은지원의 대화중..

 

전현무 : 무한도전 여파 장난아니죠?

은지원 : 무도 방송나갈땐 제가 해외촬영이 겹쳐있었어요(신서유기 인듯)

           그래서 실감못하다가.. 이번에 생방으로 마리텔 비슷한걸 했어요

           그런데 거기서 팬들 참여가 장난 아니더라구요

           그런데 막 기분이 당황스럽기도하고..

           제가 아이돌 어울리는 나이도 아니고..좋긴한데 복잡하더라구요.

           그립기도하고 , 젝키 활동을 다시해? 하면 그건 또 아니고..

 

신서유기 실시간 방송에서 은지원이 많이 체감한듯 하더라구요.

팬 : 오빠 태양의후예 송중기보다 잘생겼어요

그러니 은지원의 겸연쩍어하는 반응 ㅎㅎ

 

 

팬이 "상품으로 은지원 주세요" 라고하니

막 내적웃음 보여주는 은지원 ㅎㅎ

나이 진짜 안먹고 여전히 아이돌 같은듯

젝스키스때보다 더 잘생겨진것 같아요

누가 은지원을 이혼한 전 유부남으로 보겠슴메..

그것도 십수년전 첫사랑하고 결혼했던거라고 하던데..

은근 순정적이고 순수한면도 있는듯.절대 순진은 아니고

 

 

팬이 "은지원 재혼금지" 라고 하니까

당황하는듯한 은지원 ㅋㅋ

글쵸 아이돌은 연애금지죠 ㅋㅋㅋㅋ

 

 

팬이 "손키스해주세요"하니까 ㅋㅋ

민망해 하면서도 아이돌 본능 꺼내는 인젼 ㅋㅋㅋ

방송 내내 팬들 뜨거운 반응에 민망해하고 모르는척 하다가..

그래도 팬들의 호응에 응하는 모습 보기좋은.  

 

원래 은지원 인스타그램은..

보시다시피 은지원이 셀카 올려도..댓글이 수십개 달리는 선..

하트도 700개 정도 찍혔네요 ㅎㅎ

 

그리고 무한도전 토토가2 젝스키스 특집 이후..

열배넘게 불어난 하트 ㅋㅋㅋ

하트 5천개에 댓글 4천개나 달렸어요

요사진도 41주만에 올렷떤데요 ㅋㅋ

누가봐도 무한도전 토토가2 젝키팬들때매 급하게 올린듯ㅋㅋ

팬들 댓글도 장난아니죠

#하와이가낳은최고의아웃풋

#달아오르는길만걷자

#달아오른꽃길을 밟아 = 로드파이터 달아오른거리를 밟아 패러디인듯 ㅋㅋ

#아이돌은 39세부터 ㅋㅋㅋ

 

 

은지원의 인기..

팔로워수 10.2k에서 10.7k로 엄청나게 증가

네이버 키워드 조회수에서의 은지원도 급상승 ㅎㅎ

무한도전의 파워가 실감..

 

 

 

씹덕 터지는 은지원 인스타그램 가장 최근 사진으로 마무리 ㅋㅋ

셀고라는 소리 첨듣고 좌절한 은지원 셀카 ㅋㅋ

젝키때 은지원 완전 섹시하고 무대압도했죠..

은초딩에서 최근 은각하로 다시 돌아온듯..넘나 까리한것 ㅠㅠ

 

2016/05/05 - [화제이슈] - 트와이스 채영 어깨= 삼각대? 비매너 찍덕의 터치 

2016/05/05 - [화제이슈] - 공승연 몸매, 래쉬가드로도 가려지지않는 S라인 볼륨감 

2016/05/04 - [화제이슈] - 이성경 마리끌레르화보, 흥부자 이성경의 반전매력

 2016/05/03 - [화제이슈] - 소녀시대 유리&사촌동생 비비안, 몸매 드러나는 배럴 래쉬가드 화보

  1. ㅇㅇ 2016.06.06 18:09 신고

    얘도 유명한 여혐종자라 꼴보기싫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