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렬 인성 들통, 은밀하게 위대하게 몰카 .. 이계인 눈물 :: 메 종 드 앙 트 완 ♥

 

 

 

 

1970년생 한국 나이로 48세, 아직까지 결혼하지 않고 미혼으로 살며

다양한 개그프로와 예능프로그램을 통해서 녹슬지않은 끼와 유머를 보여주는 개그맨 지상렬.

과거 클놈으로 염경환 데뷔때부터 탁월한 입담과 독특한 유행어로 주목을 받더니

현재는 염경환과는 꽤나 격차가 날 정도로 위상이 달라진 상태인데요

최근 지상렬이 은밀하게위대하게 몰래카메라를 통해서 지상렬 인성을 보여줘서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사실 그동안 지상렬 약간 꼰대같고..남 가르치려 들고.. 자기기준으로 함부로 판단하고..

좀 기성세대 꼰대같다는 느낌이 많이 들어서 지상렬 인성 별로라고 생각했는데요

이번에 은위 은밀하게 위대하게 보고나서.. 지상렬 인성, 예의와 개념, 의리에 대해서 다시보게된..

 

 

아마 저같은 분들 많을거에요. 이번에 이계인 지상렬 몰래카메라 보고나서

지상렬을 다시보게된 그런..ㅋㅋ  인간미가 장난 아니더라구요

결국 나중에는 눈물까지 보여주던데.. 몰카 완전 제대로 성공한거겠죠? ㅋㅋ

 

몰카 스토리는.. 이계인 부탁으로 인해 지상렬이 가짜 cf 광고를 찍게된다는것.

이계인이 동충하초 이용한 제품 사업을 하게되는데.. 이계인이 지상렬에게 광고를 부탁한거죠

그런 이계인에게.. "사업이 연기보다 힘들어요" 등등 현실적인 조언을 하는 지상렬..

 

지상렬은 촬영현장에 도착해서도..동충하초 제품을 직접 시음하기도하고..

"너무 달다"라면서 지적하기도 하고.. "이건 건강 기능식품?" 하면서 엄청 꼼꼼히 따지더라구요

그도 그럴수밖에 없는게..이계인이 전재산을 투자해서 하는 사업인지라.. 지상렬도 걱정이 된듯.

 

 

근데 몰카라서 이계인이 제품에 대해서 잘 모르잖아요 진짜로 사업하는게 아닌지라..ㅋㅋ

지상렬이 막 따지고 꼼꼼하게 하니까 이계인이 당황하더라는 ㅋㅋ 얼버무리며 수습ㅋㅋ

 

 

여튼 광고 촬영에 들어간 지상렬.. 콧바람으로 초를 꺼달라느니..

너무 황당한 제안이 이어지는데도 다 스스럼없이 촬영에 임하며 싫은티 안내더라구요

하긴 cf 찍으면 모델료 몸값으로 몇억은 준다고 이야기 했겠지만 ㅋㅋ

 

콧바람 초끄기 외에도..애벌레 분장까지 하게된 지상렬..아마 동충하초 애벌레인듯ㅋㅋ

촬영이 지체되어서 스튜디오 대여로 늘어나자 이계인이 막 초조한척하고 ㅋㅋㅋ

근데 막 감독이 자꾸이거저거 바꾸고 시간 질질끄니까 이계인 대폭발!!

그런 상황에서 지상렬이 나서서 중재. "말로 이야기하면 된다.

형님.. 대여료는 내가 내겟다"등등.. 수습을 잘하더라구요. 의외로 착하고 의리있는..

엉뚱하고 황당한 요구에도 한번도 화내거나 얼굴을 굳히지 않은 지상렬..

그런 지상렬의 진실한 모습에 결국 이계인이 눈물을 보여주더라구요..

지상렬은 "우리 형님이 나이가 드셨다" 라면서 포옹하며 같이 눈시울을 붉힌..ㅎㅎ

몰카라는게 자극적 소재라서 불쾌할때도 많은데..잘 마무리되고..감동까지 있었네요..

 

[화제이슈] - 소녀시대 효연 집 어디? 송도 푸르지오 펜트하우스 효연 재산 얼마..

[화제이슈] - 선우선 자동차 닛산 마치 +고양이 10마리 키우는 선우선 나혼자산다

[화제이슈] - 자이언트 핑크 백현 "엑소가 나 알아요?" 흥분해서 부산 사투리

[화제이슈] - 김창렬 소송 패소,"창렬스럽다"는 신해철 사건처럼 본인행실때문..

[화제이슈] - 일베가수 브로 공황장애, 전 소속사 대표 "일베충 맞다" 고소

[화제이슈] - 아이오아이 전소미 청담중학교 졸업식,한림예고 진학.. 중학생이었어?

[화제이슈] - 김민희 홍상수 하남 맛집 목격담, 알아보니 허둥지둥..결별설 거짓?

[화제이슈] - 이센스 출소 동영상, 대마초로 교도소 가더니..+ 이센스 쌈디 언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