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복근 공개, 아빠 매튜와 함께 마리텔에서 훌떡~

 

 

 

jyp 걸그룹 트와이스를 만들기 위했던 서바이벌 "식스틴"에서는 미끄러졌지만

이후 프로듀스101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ioi 아이오아이의 멤버가 되는데 성공한 전소미.

다들 아시겠지만 전소미는 서양과 동양의 혼혈로 특유의 신비한 미모가 큰 강점이지요~

 

16살의 나이임에도 이미 언니들보다 훌쩍큰키, 섹시한 몸매, 성숙한 분위기등으로

나이보다 훨씬 섹시하고 건강한 매력이 있는 소미엿는데요. 그런 소미의 아바가

최근 마이리틀텔레비전 마리텔에 출연을 해서 화제가 되고있네요^^

 

 

우측분이 바로 전소미의 아빠 매튜 다우마.  아빠는 네덜란드계 캐나다인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전소미 국적도 캐나다, 네덜란드, 대한민국의 3중국적 ~ ㅎㅎ

그래서 소미가 영어도 유창하죠.. 키가 큰것도 아빠가 네덜란드 계열이라..ㅎㅎ

마리텔에서 전소미 매튜 부녀는 전문 강사에게 클라이밍 교육을 받았는데요

강사가 전소미에게 "전소미 양 복근이 대단하다는 소문을 들었다, 한번 확인해보고싶다"라고

복근 공개를 요청..ㅎㅎ  전소미가 머뭇거렸지만 고심끝에 동시에 복근 공개~ ㅎㅎ

놀라울정도로 잘 가꾸어진 전소미 복근, 아빠 매튜 도우미 영향을 받은듯하죠?

씩스틴 때도 전소미 복근이 정말 화제였는데 말이죠..

근데 아빠 매튜 도우미도 꾸준히 운동 열심히 하시나봐요.

전소미 복근과 전소미 아빠 복근.. 식스팩, 아니 에잇팩의 복근이 넘나 부러운..

 

 

 

아빠 매튜 도우마는 사진작가로도 활동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소미가 포즈를 굉장히 잘 취하고.. 사진에 익숙하다는 장점도 있네요

아빠 매튜는 배우로도 활동을 했죠. 태양의 후예에서 송중기와 격투씬 찍던 그분..ㅋㅋ

전소미 아버지는 그야말로 직업부자.. 본업은 사진작가이지만 기자,

영어교육 컨설턴트, 단역 배우, 영어교재 필자, 모델, 메이크업 아티스트, 태권도 시범단 국가대표..ㅋㅋ

글구 전소미 동생인 에블린 양도 지금 8살인가 그런데.. 미모가 언니 쏙 뺐더라구요

 

매튜 더우마는 전소미 졸업식때도 사진이 많이 찍혔고..

ioi 멤버들과도 한번씩 사진 찍히더라구요. 소미 아버지가 대단한 분 같아요

미모와 운동신경, 키, 몸매, 다양한 능력의 소유자라서..소미도 아빠 닮은듯..

소미 동생 에블린도 국제시장 영화에 단역출연하기도 했죠 ㅋㅋ

전소미는 어릴때 소아비만이라 태권도를 시작해서 현재 4단 이상의 실력이라고..

전소미 명품 복근이 이제 이해가 되네요. 운동덕후 아빠덕에 어릴때부터 복근이..ㅋㅋ

 

[화제이슈] - ioi 수익 공개, 100억? but 아이오아이 멤버별 수입은...

[화제이슈] - 아이오아이 전소미 청담중학교 졸업식,한림예고 진학.. 중학생이었어?

[화제이슈] - 주결경 과거사진, 쌍수 성형전 비파 안고 과사.. 충격

[화제이슈] - 우주소녀 은서, 팬싸인회 팬 "죽어" , 트와이스 나연 한강물 발언

[화제이슈] - 트와이스 아육대 관객석 난입, 팬들 삼시세끼 직접 먹이는중

[화제이슈] - ioi 전소미 카트 탑승, 무개념 인성논란

[화제이슈] - 아이오아이 과거사진 모음, ioi 졸업사진 과사

[화제이슈] - IOI 김소혜 펭귄 카페 가격 논란..! 아메리카노 가격이 ㄷㄷ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