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팬미팅, 초라했던 초창기.. 삼촌팬들과 술집에서 :: 메 종 드 앙 트 완 ♥

 

 

 

 

 

보라, 효린, 소유, 다솜 4명의 소녀들로 이뤄진 실력파 걸그룹 씨스타.

2010년 데뷔한 이래 7년차이고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사실상 가장 역할을 하고있죠

하지만 씨스타가 처음부터 인기가 있었던건 아니고.. 나혼자, so cool 등등의 노래가 흥하면서

차근차근 인기도 얻고 인지도도 얻고 한 케이스이지요..ㅎㅎ

 

그런 가운데.. 데뷔 초반의 씨스타 팬미팅 사진이 올라와서 최근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초반에는 삼촌팬, 아재팬들에게 인기가 많았던걸까요?

떡볶이집인지 전골요리집인지에 모여서 씨스타 멤버들을 중심으로

열몇명 정도되는 소규모의 삼촌팬들이 눈에 들어오네요 ㅋㅋㅋ

 

이와중에 효린 과거모습 태닝을 안해서 그런지 훨씬 청순하고? ㅋㅋ

여전히 이쁘고 오히려 이땐 더 상큼깜찍했었네요 ㅋㅋ

 

효린, 다솜, 소유, 보라 모두 몸매도 출중하고 미모도 빛났던 시절이지만

옆에있는 아재팬들 뭔가 웃기기는 하네요 ㅋㅋㅋ

 

"씨스타 덕분에 삼촌들은 다시 사춘기" ㅋㅋㅋㅋㅋㅋㅋㅋ

sistardang 이라는 홈페이지를 주축으로 모이신듯 ㅋㅋ

진짜 씨스타 신인, 초창기때 모습인게 느껴지네요 ㅋㅋㅋㅋ

 

사진속 모습이.. 약2011년 이라고 하는데..6년전이죠?

저때 저분들은 여전히 씨스타 팬클럽 일까요? ㅎㅎ

팬들과 술자리도 나누고.. 지금같으면 꿈도 못꾸죠 ㅎㅎㅎ

초창기, 소규모일때나 그렇게 같이 술도 마시고 술잔도 한번 짠 부딪히고 그런거겠죠..

 

그리고 지금의 씨스타 팬미팅 모습..

보시다시피 전형적인 팬미팅 모습으로 변했죠

스타와 팬 사이의 보이지않는 벽..ㅋㅋ

 

초창기때 씨스타 팬미팅 모습이 친근하긴 하지만..

그래도 그때보다 지금 더 팬규모도 커지고 팬미팅 행사도 커진만큼

씨스타가 잘 자라고 흥했다는 사실이 더 반갑고 고맙네요 ㅎㅎ

 

[화제이슈] - 씨스타 다솜 건물, 강북14억 빌딩 팔고 잠실 31억 건물주 등극!

[화제이슈] - 씨스타 티저, 치명적 동양미 포카혼타스 샤크라 닮은꼴 ?

[화제이슈] - 효린 표절? 파라다이스 뮤비,안무 비욘세 니키미나즈와 유사

[화제이슈] - 다니엘헤니 집 어디? 학력위조 + 한국어 실력 논란 (나혼자산다)

[화제이슈] - 진지희 빵꾸똥꾸 성형수술? 확 예뻐진 아역들의 최근 사진

[화제이슈] - 조권 여장 또? 골든탬버린 가인 피어나..게이 or 성전환수술?

[화제이슈] - 신은경 세금체납, 마트에서 980만원? 법인카드 30억 사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