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태준 나이 47세 동안 이유는?! 재벌 집안! 350평 집 +농장주 재단사업 :: 메 종 드 앙 트 완 ♥

 

 

 

 

 

요즘 불타는 청춘에서 박선영과 모종의 케미를 보여주고있는 배우 류태준 아시나요?

귀부인, 대풍수,피해자들, 너는펫 등등의 영화와 드라마에서 조연 주연을 맡았던 배우..

젊어보이는 외모와 달리 불청 나온거보면 어느정도 나이가 있다고 짐작이 되었는데요

류태준 나이 알고보니 46살이라고 하죠!ㅋㅋㅋ 완전 동안 ㅋㅋㅋ

 

외모보다 어려보이는 동안 외모와 류태준 나이도 놀랍지만

사실 그보다 더 놀라운것이 있는데요. 류태준의 집안, 류태준 재력 등을 보시면 깜놀하실듯!

이분 집안 보면 류태준 도대체 왜 연예인, 배우하나 놀라울 정도더라구요.

 

비디오스타 "움직이는 조각상 다비드의 후예" 특집에 출연한 류태준..

류태준 외에도 곽희성, 조태관, 이명훈등이 출연했지요.

류태준 집안이 무려 순천 유지라고 하더라구요. ㄷㄷㄷㄷ

 

어릴적 류태준 살던 집은 집에 연못이 2개나 있고.. 집이 심지어 350평 대저택이었다고;;;;

류태준 아버지는 목장주.. 와.. 류태준 아빠 목장 사업하셨어.. 목장 크기는

평수측정이 불가능할정도로 광활하고 어마무시하게 넓었다고 하네요 ㅋㅋㅋ

 

류태준 아빠도 재산이 대단하지만, 류태준 아버지의 아버지..즉 류태준 할아버지는

재단사업을 한 학원재벌이었다고.. 즉 무슨 고등학교 중학교 대학교등의 재단있죠? 그런 학원사업..

류태준 할아버지가 장학금도 많이주고 좋은일도 많이 하셨다고 하더라구요.

집안의 재력, 내가 잘사는구나를 느낀적이 있냐는 mc들의 질문에..

"어려서 잘 몰랐다. 근데 친구들이 안놀아주면 바나나를 주곤했다"라고 대답ㅋㅋㅋ

46세 류태준에겐 어릴적 바나나는 굉장히 고급과일, 귀한 과일이었거든요 ㅋㅋ

 

확실히 류태준 집안에 돈이 많아서 그런가..고생을 안해서 그런지,

47세 나이(만 46세) 에 비해서는 정말 젊고 동안이더라구요..

하긴 불타는청춘 나오는 대개의 분들이 미혼이거나 뭐 돌싱이거나 해서 젊죠..

 

수영복 입은거보니까 몸매도 역삼각형으로 너무 좋던데..

완전 생긴것도 잘생기고, 사람도 좋고 집안도 좋고.. 그리고 강아지도 좋아한다고 ㅋㅋㅋ

안락사 위기에 놓인 유기견도 직접 돌보기도하고 알면 알수록 괜찮은 류태준 ㅋㅋ

 

류태준 강아지 비숑프리제 탱이..ㅋㅋ 눈에 종기 생겨서 수술했는데

상처때문에 쌍커풀이 생겼다고해요 ㅋㅋ 국내최초 쌍수한 강아지? ㅋㅋㅋ

실제로 류태준이 유기견 행사도 자주 나오고 후원하고..참 괜찮은 사람인듯..

 

[화제이슈] - 양수경 불타는 청춘 합류, 양수경 남편 사별후.. 진짜 나이 공개

[화제이슈] - 이연수 불타는청춘, 47살 동안 이유는 no결혼 no출산 no남편?

[화제이슈] - 불타는청춘 김국진 강수지 결혼, "잘됐으면 좋겠다" 치와와커플

[화제이슈] - 오연수 이민? 손지창과 미국 주부생활중..영어실력은 벙어리!

[화제이슈] - 김재중 여혐 발언? "남팬과 혼전임신은 선물! 비혼은 여자잘못"

[화제이슈] - 김혜수 유해진 재결합? 헤어진후 포옹 나누는 tvn10 어워즈

[화제이슈] - 김기수 근황, 댄서킴 트랜스젠더 성전환 수술후 인스타그램에 ...

[화제이슈] - 김국진 근육, 50대 나이에 의외의 잔근육이 ㄷㄷ(불타는청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