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바나나 로리타 논란, 공갈젖꼭지 물고 인스타그램에.. :: 메 종 드 앙 트 완 ♥




과거에 자유롭게 성적표현을 했던것과 달리
요즘은 어린아이들을 성적대상으로 은유하거나
표현하는것에 상당히 민감하지요. 

로리타 적인 표현이나 광고들이 아동 성폭행이나
소아 성애를 일으킬수있다는 취지에서 나온 결과인데요...
비단 한국 뿐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그런 현상이 일어난것같아요.

그런가운데.. 모델 바나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과 글들이 로리타 논란에 휩싸였네요.
쪽쪽이 라고 하나요? 아기들이 쓰는 공갈젖꼭지..
나이있는 성인 여성이 쪽쪽이를 물 이유가 없는데요..
모델 바나나 나이 몇살인진 몰라도 공갈젖꼭지 물기에는 
그리 적은 나이가 아니라고 생각되는데 말이죠..



 
당연히 팬들의 지적이 이어졌고.. 바나나는 댓글로 말하길
"우유만 마셔도 로리라고 하겠네"라고 응수..
별걸 다 가지고 트집이다 라는 반응을 보였어요.

사실 과거에도 로타 작가와 작업응 한적이 있었던 모델 바나나.
로타 작가는 로리타 논란이 꽤많았던 작가이죠.

사진색감이나 구도등이 예쁘거나 작가 개인의 역량과는 별개로
창작물이나 화보가 늘 로리타 논란이 있었던..
로타 이름뜻도 로리 타쿠 여기서 따왔다더라 카더라도 있었구요

이런저런 논란에도.. "시비거는 사람에게는 좋게말하기싫다" 라는 모델 바나나.
 물론 지적에 기분좋을 사람은 없지만, 최소한 왜 지적이 있는지에 대해서는
저는 뭔가 생각이 드는데.. 그냥 본인을 싫어해서 지적한다고 오해한건 아닌지..




 

많은이들이 로리타 등의 문제가 있어서 한 지적인데
모델 바나나의 피드백은 상당히 부정적이네요

로리타 논란 외에도 특정직업군인 간호사 성상품화 사진을 두고도 네티즌들의 지적이 이어졌네요.
뭐 사실 야동도그렇고 간호사에 대한 성적인 대상화가 있던건 하루이틀이 아니죠.
하지만 간호사 보다는 젖꼭지 로리타 논란이 더 큰 문제같네요...

[화제이슈] - 설리 구하라 커플 잠옷, 버버리 230만원? 뽀뽀에 커플템에..사귀나

[화제이슈] - 도희 로타 섹시화보 , 151.8 도희 키 의외로 몸매좋은듯

[화제이슈] - 설리 팔없는 인형, 손가락 자르고 인스타그램 동영상.. 로리타 관종 ?

[화제이슈] - nct 유타 과사, 턱 성형수술 의혹.. 데뷔전 과거 비정상회담과 비교

[화제이슈] - 디바제시카 이승주 오나미 비하, 아이유 로리타 망언 논란

[화제이슈] - 김지수 아파트 청담동 대우멤버스카운티 빌라 가격 ㄷㄷ김주혁과 이별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