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 중국 드라마, 얼굴이 달라진듯한 고소영 남편 최근 모습

 

 

 

우리나라에서 잘생긴 남자, 미남의 대명사 하면

바로 장동건과 원빈, 조인성 강동원등이 손에 꼽히지요?

송중기나 박보검등 신예 남배우들이 아무리 치고 올라와서

40대 중후한 매력으로 굳건히 탑을 지키고있는 장동건..

고소영과 결혼한 후로는 아들 장준혁군과 딸 장윤설양의

유치원에 픽업을 가는 모습으로 주로 노출되더니..

요새 뭐하나 했더니만 중국가서 드라마 찍고있었더라구용. ㅎ

 

대륙의 남신이 된 장동건..

중국 후난위성TV 드라마 "사랑햇던 널 생각하면 마음이 아파"

출연한다는 장동건 모습.

근데 이 장동건 모습을 두고 말이 많더라구요.

 

뭔가 달라진거같다, 보정대문일까,

아님 얼굴에 지방이식이나 보톡스를 맞은거냐 등등

달라진 장동건의 외모를 두고 팬들사이에서는 옥신각신..

중국 카메라가 이상한건지..김민종 닮은꼴 느낌이에요.

시술이 아니라고 믿고싶네요. 카메라 보정이 이상한거이길;;

장동건이라기보다는 이름모를 중국배우 느낌인..

참고로 여자배우는 중국 국민요정 배우 탕이신 이라고 하네요

중국에서 베스트셀러였던 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장동건은 여주인공을 뒤에서 묵묵히 도와주는 키다리아저씨 캐릭터라는데..

광고회사 사장 쉬즈 역할이라는데 잘 어울리긴 하네요.

45살인데 나이많으면서도 전혀 안늙어보이는 멋진 오지상 느낌을 잘 살린..

그나저나 신사의품격이 2012년인데, 드라마는 4년만인듯 하네요.

중간에 우는남자 등 영화는 찍었던것 같은데 말이죠.

이후 더 추가된 스틸컷을 보면..

장동건이 얼굴에 뭘 하진 않았던거 같네요 ㅎㅎ

되게 골초에 애연가라고 하던데..왜 안늙는가...

육아도 안힘든가..

요건 과거 중국 영화에 출연한 장동건 모습

천카이꺼 감독의 영화 무극에 출연했을때 모습이네요.

이당시 출연료 10억 넘게 받았다고하는데..

이번 중국 드라마는 그것보다 더 받겠죠? 저건 과거이고..

생각해보면 은근 중국에서 작품활동 많이한 장동건..

중국어도 많이 배워서 말도 잘한다고 하네요.

 

중국에서 장동건 인기 제법 굉장한데요.

중국에서 인기있는 한류스타하면 빅뱅 엑소 정도 생각햇는데..

장동건 인기도 케이팝 아이돌 못지않은..

근데 문제는.. 중국 초코파이 CF를 보심 알겠지만..

중국만 가면 스타일링이 후져지는 -_-;;

중국에서 저런 스타일을 좋아하는걸까요?

우리나라 70년대 80년대 느낌으로 촌스러워진 장동건

이 촌스러움도 장동건 미모를 죽이진 못하지만요.ㄷㄷ

 

한국 대표미남배우 장동건에게 중국이 무슨짓을.....

이번 장동건 중국 드라마에서는 촌스럽지 않게 나오길 바랄뿐;;

 

중국 오리온 초코파이 CF 스틸컷 한장더 추가 ㅋㅋㅋ

장동건 얼굴 왜케 시커멓게 나왔대여 ㅋㅋㅋㅋㅋ

'사랑했던 널 생각하면 마음이 아파'에서는 제발 멋지게 나오기를..ㅋㅋ

[화제이슈] - 소녀시대 유리&사촌동생 비비안, 몸매 드러나는 배럴 래쉬가드 화보

[화제이슈] - 레드벨벳 예리 NCT 태용 럽스타그램 열애설 정리

[화제이슈] - 버벌진트 음주운전, 벤틀리타고 덜미? 인스타그램에 자수

[화제이슈] - 윤하 인성 ]신데렐라 트윗, 트위터 계폭 사건 알고봤더니..!!

[화제이슈] - 우리집 꿀단지 서이안, 김민수 윤빛가람 사이 양다리?

[화제이슈] - 박유천 전여친 가희, "유흥주점 출입 이해..룸 화장실에서 통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