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라이브 실력 "유치원생 수준" KNOCK KNOCK 피아노 라이브 반응이.. :: 메 종 드 앙 트 완 ♥

 

 

 

 

 

소녀시대를 이어 현재 가장 뜨거운 인기와 반응의 걸그룹을 꼽으라면 단연 트와이스 겠죠?

미모 구멍이 하나도 없고 나오는곡마다 반응이 좋아서 빠른 속도로 정상의 위치에 오른 트와이스.

하지만 멤버들 미모와는 별개로 늘 라이브 논란, 실력논란, 노래실력 논란은 끊이지 않는데요

 

 

걸그룹 아이돌들이 아무래도 기존의 기성 가수들보다 실력이 딸릴수는 있지만

요즘은 걸그룹 보이그룹이고 아이돌들의 실력이 상향 평준화 되면서

상대적으로 트와이스의 실력이나 가창력에 대한 비난이 생기는건 어쩔수 없는데요..

그런 가운데 트와이스의 피아노 라이브가 뒤늦게 또 논란이 되고 있더라구요.

일본에서 요즘 활약하면서 일본인기도 한국못지않게 뜨겁다는 트와이스..

트와이스는 과거 2월 23일, 멜론라디오 "트위스타FM"이라는 채널에서 라디오 DJ로 나왔는데요

다양한 사연은 물론 피아노 반주에 맞춰서 KNOCK KNOCK 라이브를 선보엿더랬죠..

 

아무런 효과음이나 MR AR 이런 개념없이, 정말 피아노 반주에 쌩 라이브를 하는 트와이스.

트와이스 멤버들도 "이렇게 순수한 라이브는 처음이다"

"피아노 반주 너무좋다. 이런 버전으로 앨범 나와도 좋을것 같다"라며 좋아하더라구요.  

하지만 이를두고 커뮤니티에서는 멤버들 실력이나 가창력에 대해서 신랄한 비판이..

음정이나 박자 발음 모든게 모두 미숙하고 더 연습해야한다는 지적이 대부분이었어요

"트와이스가 역대 아이돌 실력 최하"라는 날카로운 지적도 있었고요

"내가 지금 뭘들은거? 유치원생 노래인가?"하는 지적도 있었고요..

트와이스 멤버들의 평균적 연습기간은 약 4년이라고 하는데요.. 나연같은 경우처럼

장기 연습생들도 있고요.. 게다가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식스틴을 통해서

치열한 경쟁을 통해서 선발된 정예 of 정예인것이지요

 

그러다보니 ..평소 무대에서도 어느정도 실력에 대한 이야기는 끊이지않았으나

이렇게 피아노 쌩 라이브를 하니 더더욱 두드러지면서 그런 비난이나 비판 이야기가 나오는것 같아요

글구 보면 메인보컬 지효 파트가 너무 많더라구요 다른 멤버들에 비해서.. 힘들겠더라는..

 

그런 트와이스 실력때문에 "박진영이 더 어이없다. 본인 가수들이 이런데

케이팝 스타등등 심사위원할때 말한건 뭔지..자기 가수 관리부터"라고..

외국인 멤버 뿐 아니라 다른 트와이스 한국 멤버들 발음도 안좋다고 지적이 나오고요..

 

음정이나 피치 다 떨어지는것도 그렇지만..박자가 자꾸 밀린다고 해야하나?

나중에는 피아노가 보컬의 박자에 따라가는 경향도 좀 있더라구요..

차라리 피아노 버전에 맞게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해서 불렀음 괜찮을건데

오리지널로 부르고 피아노는 잔잔하니 더더욱 이질감도 느껴져서 그런것도 크고..

 

 

[화제이슈] - 아이콘 모모 발음 희롱 라디오.. 바비 구준회 인성 논란 동영상

[화제이슈] - 트와이스 엑소 표절 ? 신곡 시그널 컨셉 "초능력 외계인"

[화제이슈] - 최자 설리사진 삭제, 설리 인스타그램 전부삭제.. 최자 따라 지움?

[화제이슈] - 트와이스 나연 v앱 "쪼다연, 찌질하다 엄뒤" 욕설에 울기직전

[화제이슈] - 트와이스 미나 오빠 2년만에 만난이유.. 친 가족 맞아?

[화제이슈] - 전소미 복근 공개, 아빠 매튜와 함께 마리텔에서 훌떡~

[화제이슈] - AOA 초아 "설현 수입분배 n분의 1 아님.설현이 어려서 잘몰라"

[화제이슈] - 박진영 재혼 신은경과? 이혼한 아내가 사왔던 에어컨 들고오더니..

[화제이슈] - 박진영 출마? 더민주 박상천 5촌조카,연세대 정치학과 나온 이유가..

[화제이슈] - 트와이스 지효 몸매 "역도해" 발언에 눈물.. 역변전 지효 어린시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