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희 이대우 나이차 16살? 지누션 전부인 이혼후 인스타그램에 럽스타

 

 

 

1994년 혼성 5인조 그룹 "뮤"로 데뷔했던 김준희.

지누션의 김진우와 결혼후 이혼 하고.. 쇼핑몰도 운영하기도 하고..

현재는 에바주니 쇼핑몰 운영하면서 에바홀딩스 소속사의 대표이기도 하죠.

어릴적 데뷔했지만 데뷔하고 활동을 오래해서 현재 나이는 42살!!

 

 

그런데 그런 방송인 김준희가 최근 열애사실을 인스타그램으로

고백해서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 김준희의 남자친구는 다름아닌 보디빌더 이대우.

대중들이 놀라워하는것은 김준희 이대우 나이차 때문인듯 해요.

 

 

 

김준희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은 이대우가  얼굴을 가리고있고

김준희가 그 앞에서 손가락 하트를 하고 있는 사진이에요.

 

김준희는 "이틀연속 두개 대회 1등한 내 돼지. 트로피랑 메달 걸어준다고

한 약속 지켜줘서 고마워요.그간 고생했고 이제 맛집, 여행 다니고 꽃길만 걷자"라고

연인 이대우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냈더라구요.

 

또한 김준희는 "이제 프로선수가 된것도 진심으로 축하하고

다음대회 준비는 내가 더 서포트 많이 해줄게." 라면서 든든한 애정을 표현했어요.

부끄럽고 어색하지만 첫 럽스타그램 이라는 멘트도 했고요 ㅎㅎ

 

 

또한 김준희는 이대우가 써준듯한 장문의 메시지 사진도 공개..

참고로 이대우 나이는 26살이에요. 즉 42살인 김준희와는 16살 나이차..ㄷㄷ

 

엄청나죠? 어릴때 사고치고 아들을 낳으면 그정도 나이가 되려나요?

열살차이도 엄청난데 16살 차이는 더 크고, 그리고 남자가 연상인게 아니라

여자가 연상이면서 16살 나이차 나는 케이스는 더 흔하지 않아서 화제가 되는듯.

 

 

그런데 김준희가 나이는 40대 라지만 아직 얼굴도 너무 예쁘고

또한 몸매 관리도 잘되어서 솔직히 30대 혹은 그 이하로도 보이거든요

관리 잘되고 돈많고 능력있다보니 20대 젊은 남자친구 이대우 보디빌더도 사귈수있는거겠죠?

 

지누 김진우와 결혼후 이혼등 나름 아픔아닌 아픔을 겪었는데.. 결혼후 2년만에 이혼을 하고..

그런 아픔이 있었던 만큼 이번 만나는 남자친구 이대우와는 아픔없이 예쁜 사랑만 하길 바라는 마음..

나이차 이게 무슨상관인가요. 서로 좋아하면 된거죠. 세간의 질투는 신경쓰지 않길~

 

 

[화제이슈] - 레드벨벳 웬디 갈비뼈, 무슨 다이어트 방법? 빨간맛 웬디 몸매 보니..

[화제이슈] - 최민수 아들 최유성 드라마 출연, 아빠 빽? 죽어야 사는 남자 아역

[화제이슈] - 아이돌학교 4석대,나띠 빈하늘 송하영 타샤 일진놀이 완장질 논란

[화제이슈] - 장수원 여자친구 인스타그램, 팬들과 댓글 싸움 "일본 팬미팅 동반"때문?

[화제이슈] - 카드(KARD) 브라질 공연중 인종차별..엠카운트다운 데뷔무대 전!

[화제이슈] - 리얼 수지 타투 움짤, 김수현에게 "야 이런말 없었잖아" 수지 분노

[화제이슈] - BJ 윰댕 살,병 때문? 대도서관 결혼 후 신장이식 수술.. 근황

[화제이슈] - 김사무엘 아빠 용감한형제? 데뷔앞두고 일본에서 중국갑부 오해받은 사건

[화제이슈] - 엑소 코코밥 표절? 방탄소년단 뮤비 & Light my body up 음원 비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