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웬디 갈비뼈, 무슨 다이어트 방법? 빨간맛 웬디 몸매 보니..

 

 

 

루키 활동이후로 5개월..반년만인가요? 오랫만에 "빨간맛"이라는 곡으로 컴백을 한 레드벨벳.

이번 앨범이 미니앨범이고 빨간맛 노래는 들어보니 여름느낌 낭낭하게 낸 신나는 노래더라구요

갠적으로 엑소랑 컴백시기 겹치는게 살짝 의아하긴 한데? 뭐 그래도 활동해줘서 좋긴 한..

 

 

아무래도 여름에 활동하는거라 노래도 여름느낌 나지만

레드벨벳 멤버들 의상이라든지 안무, 스타일링도 전부 시원시원 여름인데요

이번 의상은 노출로도 말이 나오기도했죠 특히 아이린 원피스 너무 짧다고..

그런데 그거 말고도 웬디 몸매 가지고도 화제가 되고 있떠라구요

요즘 무대에서 계속 갈비뼈대까지 보여서 안쓰럽다는 말이 나오고 있는 웬디..

실제로 빨간맛 무대 보면 웬디 갈비뼈 밖에 안보여요..

 

참고로 레드벨벳 멤버들이 다 키가 작은편인데요 웬디 키가 155~158? 정도

힐신고 아마 160~ 165 정도 되겠죠? 과거에는 몸무게가 40 초반으로 나오긴 했는데..

 

웬디 몸매가 상체보다 하체가 더 있는 편이고

원래도 상체는 날씬햇지만..하체때문에 뚱뚱하다 살빼라 이야기 듣고

이번 활동때 가열차게 살빼서 나온거 같은데요.. 하체 맞춰서 빼다보니

상체는 더 살이 많이 빠진것 같은 웬디..

 

배가 뚱뚱하고 똥배 나온거 보다야 날씬한게 좋고

게다가 웬디는 운동도 많이하는지 복근까지 선명하게 나와있는데요

이번 의상이 크롭티 위주이다보니 아무래도 갈비뼈 갯수까지 나올정도로 드러나는것 같아요

 

저런 웬디 몸매보고 이쁘다고 고생많이했다고 좋아하는 팬들이 잇는 반면

저러다가 거식증 오고 몸 상하는거 아니냐고 지나친 다이어트는 하지말라고 걱정하는 팬들도 있고.. 

 

순간캡쳐나 자세 때문에 나오는게 아니라.. 시종일관 계속 갈비뼈 갈비대가 보이는 웬디 몸매..

저 얇은 허리에 오장육부가 들어간다는것도 신기하고..

참 웬디는 살빼면 뺀다고 뭐라하고 찌면 찐다고 뭐라하고... 여자아이돌은 진짜 극한직업인듯..

 

요건 과거 조금 통통하던 시절의 웬디. 이때도 통통은 절대 아니고 날씬이지만

상대적으로 최근에 비해서 보자면.. 그렇게 보이는 거겠죠?

 

[화제이슈] - 레드벨벳 아이린 엠카 의상 논란, 또 노출사고? 너무 짧은 치마..

[화제이슈] - 아는형님 레드벨벳, 냄비 찌그러지게 아이린 때리는 민경훈 논란

[화제이슈] - 아이린 과사, 레드벨벳 데뷔전 과거 노래방에서 남자친구 무릎에 앉아..

[화제이슈] - 크나큰 인성 열애, 보너스베이비 문희? 핸드폰에 여친사진 팬농락

[화제이슈] - 보이프렌드 이름겹친 K팝스타6 김종섭 박현진, 데뷔일도 겹쳐?

[화제이슈] - 빅스 도원경 표절? nct 일곱번째감각 뮤비mv 와 비교 분석

[화제이슈] - 차유람 딸 사진, 차유람 인스타그램에 이한나 이지성과 올린 셀카

[화제이슈] - 최민용 열쇠공 전직? 오재미 아들 , 산속 은둔생활.. 증산교 때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