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태민 담배 흡연, 당구장에서 전자담배 with 방탄소년단 지민

 

 

 

 

연예인에게 있어서 술이나 담배는 20대 미성년자가 아닐지라도 이미지와 상관이 있는 요소이지요

미성년자일경우 특히 치명적이고, 미성년자 아니더라도 여자 연예인에게

담배란 천박해 보인다거나 여튼 부정적인 요소로 작용하게 되는데요

아이돌 역시 워낙에 이미지 관리가 빡센 장르이다보니 담배를 두고 왈가왈부 하는 분들이 많은듯 해요.

 

2008년 누난 너무 예뻐라는 곡으로 데뷔를하고도 어언 데뷔 9년차가 된 샤이니 태민.

당시 워낙에 어린나이로 데뷔한지라 10년차에 다가가는데도 아직 나이는 25세이지요

그런 태민이 최근 담배 관련해서 사진이 찍혔던데요..

 

당구장? 에 놀러간듯한 태민이 전자담배를 피우는듯한 모습이 포착되었어요

아무래도 당구장 이라는 장소가 여성팬들이나 여자가 많은 곳이 아니라

남자들이 많은 약간 마초적인 장소다보니 긴장을 놓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준듯 한데요

 

하지만 그런 모습마저도 몰래몰래 찍는 사람이 있었지요..

워낙에 샤이니 태민이 유명한 아이돌이고 일본활동까지 할 정도로 인지도와 영향력이 있따보니..

옆은 지민? 인가요. 우리 태민이 다컸네요 ㅎㅎ 하긴 나이가 얼만데 ㅎㅎ    

태민이 담배 피는것보다 방탄소년단 지민이랑 친한게 저는 더 의외이네요

뭐 대마초 떨 마약만 아니면 되었지 겨우 담배가지고 ㅎㅎ

 

들리는 말로는 최근 찍힌 윗 두장의 사진이 청담동 근처 당구장이라고 하는데요..

아마 당구장 알바가 샤이니 태민 알아보고 몰래 도촬해서 인터넷에 올린거 같아요

 

친구 지민이랑 당구치면서 전자담배 피운건데 그것도 맘대로 못피우고..

일각에서는 실내흡연이 안되는데 피운걸로 왈가왈부 하고있더라구요

연기가 안나도 니코틴 같은 물질은 그대로 뿜어져 나온다면서..

그런가 하면 같은팀 멤버인 샤이니 온유 역시 과거 정아 열애설 터지면서

전자담배로 한차례 논란이 된 바 있죠 노래하는 가수가 목관리 할 생각 안하고

담배피운다고 팬들에게 미안하지도 않냐고... 까들의 논리는 언제나 신비롭다;;;

김건모도 말보로 하루 두갑씩 피우고 노래한다는데 뭔..

 

또한 fx 엠버 역시 전자담배 흡연 사진이 찍혀서 고초를 겪기도 ..

문제가 된다면 실내흡연 이부분이 살짝 걸리긴 한데요.. 이건 잘 모르겠네요

여튼 샤이니 태민 담배 흡연 문제가 별거 아닌거 같은데 논란이 커지는듯. .

 

[화제이슈] - 엑소 카이 드라마 안단테, 아이돌 발연기? 논란 잠재운 명품 생활연기

[화제이슈] - 샤이니 태민 꼰대? 엑소 카이 폭로 "친구아닌 형이다" sm 족보 꼬이네

[화제이슈] - 핫샷 윤산 4개국어, 프랑스 샤넬 디자이너 인턴 유학생활..프랑스어 스펙

[화제이슈] - 샤이니 태민 공항, 대한항공 직원이 가슴 밀치고 반말? 매니저 뭐하나

[화제이슈] - 온유 성추행 클럽 디스타, 규현 폭로" 온유 술버릇 술을 잘못배웠다"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뷔 앞머리가발, 이마 탈모? 모발이식 no 대머리no!

[화제이슈] - nct 해찬 사생 친목질 병크, "태용형 성격 별로" 음성 들어보니

[화제이슈] - 전현무 에뛰드 모델, 여혐논란으로 광고 영상 삭제 "전혐무 out"

[화제이슈] - 샤이니 종현 게이 혐오? 콘서트중 영앤리치 호모포비아 인종차별

  1. ㅇㅇ 2017.10.10 18:57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2. ㅇㅇ 2017.10.12 23:40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3. 2017.12.29 22:16

    비밀댓글입니다

  4. 어디누니니 2018.01.27 14:41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5. ㅇㅅㅇ 2018.02.14 17:01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 Recent posts